본문 바로가기
미디어세상/연예인

금수저 집안 연예인 알아보기 1탄

by 노란너구리 2021. 9. 11.
반응형

금수저 집안으로 알려진 연예인 유명인사 분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언제부턴가 금수저니 흙수저니 하는 말들이 많이 생기기는 하였는데요. 그런 개념보다는 잘 알려진 유명 연예인 분들 중에서 상대적으로 부유한 집안으로 알려진 분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이며 1탄입니다.

 

 

 

 

강동원

 

배우 강동원 

 

유명 배우 강동원 씨의 집안은 굉장히 부유한 집안으로 알려져있습니다. 강동원의 아버지 강철우님은 전 SPP중공업의 사장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데뷔 초 부터 금수저 집안으로 많이 알려져 있는 배우중 한명이였으나 강동원이 직접 밝히기를 어릴때 부터 집안 환경이 넉넉하지 않아서 부모님 맞벌이를 했다고 합니다.

 

즉 강동원씨의 아버지는 평사원으로 시작해 추후에 부사장까지 올라간 분으로써 알려진 처럼 엄청 부유한 집안은 아니라고 직접 말하기도 하였습니다.

 

 

 

 

 

고창석

 

 

배우 고창석 

 

터프하고 야생적이며 친숙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배우 고창석 씨의 집안은 엄청난 엘리트 집안입니다. 고창석 님의 친 형은 변호사이며 누나는 교수입니다. 형 고창현 님은 서울대 법대 졸업 후 하버드 로스쿨을 나온 법조인이며 누나 역시 미국에서 교수직을 역임하고 있습니다. 아버지와 어머니도 명문대인 서울대와 연세대를 나왔다고 합니다.

 

고창석이 처음 배우의 길을 가겠다고 하자 집안의 반대가 엄청 컸다고 합니다.

 

 

 

 

 

 

 

슈퍼주니어규현

 

 

슈퍼주니어 규현

 

슈퍼주니어의 메인보컬 중 한 명인 규현님의 집안은 교육자 집안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아이돌 가수의 길을 걸으려고 할때 집안에서 엄청나게 큰 반대를 해야한다고 합니다. 규현의 아버지는 학원계에서 잘 알려진 분이라고 하는데요. 입시학원을 여러곳 운영 하면서 상대적으로 부유한 집안에서 자란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김민교

 

배우 김민교

 

배우 김민교의 경우 금수저 출신이기는 하지만 상당히 슬픈 가정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SNL이나 코믹 연기로 잘 알려진 배우 김민교의 아버지는 종합병원 원장으로 집에 수영장도 있었고 1500평대의 집에서 살았을 정도로 엄청나게 부유한 집안에서 자랐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김민교가 고등학교 재학 중이던 시절 아버지가 크게 사기를 당하시면서 집안의 가세가 크게 기울었다고 합니다. 이 충격으로 인해 아버지는 출가하여서 스님이 되어버렸다고 하는데요. 이 이야기를 방송에서 밝히면서 눈시울을 붉혔습니다. 

 

 

 

 

 

 

김준현

 

개그맨 김준현

 

수많은 유행어와 먹방으로 인기몰이를 한 개그맨 김준현 역시 집안이 부유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준현의 아버지는 김상근 님으로 KBS PD 출신입니다. 1세대 스타 PD로 KBS에서도 고위 간부로 오랜 기간 재직을 하다가 퇴임을 하였다고 합니다. 신기하게도 아들 김준현 역시 KBS 개그맨으로 활약을 하게 됩니다.

 

 

 

 

 

 

 

김태희

 

 

배우 김태희

 

우리나라 최고 미녀배우 중 한 명이자 서울대학교 출신의 연예인 김태희 씨 역시 집안이 부유한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김태희의 아버지 김유문 님은 한국통운 회장직을 역임하였는데요. 해당 기업은 울산에 위치하고 있으면서 2007년도에 노무현 대통령으로부터 모범표창을 받기도 하였고 연 매출만 무려 300억 원에 근접한다고 합니다.

 

 

이상 오늘은 잘 알려진 우리나라 연예인 분들 중에서 부유한 집안 출신의 분들 소위 말하는 금수저 출신 연예인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더 많은 분들이 계시기 때문에 2탄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금수저 집안 연예인 알아보기 2탄

 

금수저 집안 연예인 알아보기 2탄

유복한 집안의 출신으로 익히 알려진 일명 금수저 집안 연예인 분들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는 포스팅 두 번째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탄 포스팅도 참고 바라고요, 연예인으로서의 활동

yellowtee.tistory.com

 

 

 

서울대학교(서울대) 출신 연예인을 알아보자(배우편)

 

서울대학교(서울대) 출신 연예인을 알아보자(배우편)

대한민국 최고의 명문대 라고도 할수 있는? 학교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은 가장 대중적으로 알려진곳은 바로 SKY 중에서 S를 담당하고 있는 서울대가 아닐까 싶어요 국립대이고 대한민국 최고의

yellowtee.tistory.com

 

 

연세대학교 출신 연예인을 알아보자!

 

연세대학교 출신 연예인을 알아보자!

대한민국에서 명문대하면 뺴놓을수 없는 대학교죠. 서울대 고려대와 함께 SYK를 담당하며 홍대 이대 신촌 과 아주 가까운곳에 있는 모든 학생들의 로망이 아닐까 싶은 학교인데요. 바로 연세대

yellowte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