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세상/연예인

박준금 나이 프로필 리즈시절 학력

by 노란너구리 2021. 9. 4.
반응형

배우 박준금 씨에 대해서 총정리해보는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준금 배우의 나이 학력 프로필 그리고 과거 리즈시절부터 잘 알려지지 않았던 이혼에 대한 내용과 다양한 작품 활동까지 알아보겠습니다.

 

 

 

박준금1
박준금2

 

배우 박준금의 나이는 1962년생으로 올해 나이 60세 입니다. 환갑의 나이에 접어들었는데요. 박준금 배우는 외모가 뛰어난 배우이고 동안 외모라서 그런지 그렇게 보이지는 않는 것 같다는 평이 많습니다.

 

박준금의 고향은 강원도 춘천시 입니다. 유년기를 강원도 춘천시에서 보냈는데요. 박준금의 학력은 춘천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한 이후에 경희대학교에서 무용학을 공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무용학도의 길을 걸으려고 하다가 배우의 길로 접어들게 된 것입니다. 박준금의 종교는 불교이며 현재 소속사는 아이오케이 컴퍼니입니다.

 

아이오케이 컴퍼니 소속의 연예인들은 많은 편인데요. 고현정, 김하늘, 문희준, 장윤정, 이성재 등 유명한 연예인들이 많이 포진되어 있습니다.

 

박준금3
박준금4

 

박준금의 연예계 데뷔는 1982년도 주말연속극 순애라는 작품으로 데뷔하였습니다. KBS2 TV에서 방영되었던 작품입니다. 당시 원미경 배우의 대타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동일한 배역이었는데 배우만 중간에 변경이 된 거라서 특히 더 보수적이던 1982년도를 생각하면 워낙 말이 많았다고 합니다.

 

그 이후에 박준금 배우는 전설의 고향, 사모곡, 내 마음은 호수 등의 작품으로 활동을 많이 하였습니다. 그리고 꾸준하게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으며 2021년도에는 유튜브 채널 매거진 준금을 개설하면서 젊은 세대와도 소통을 하려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박준금5
박준금6

 

 

박준금 배우는 이혼을 한 이력도 2000년도 중반에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한동안 작품 활동을 쉬다가 SBS 드라마 사랑과 야망으로 복귀를 하였는데요. 그 이후 대박을 친 드라마 시크릿가든에서 현빈의 엄마 역할로 나오면서 엄청난 유명세와 인지도 인기까지 모두 다 가져가게 됩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드라마와 각종 예능프로에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제 나이가 있는 만큼 주인공의 어머니 역할로 많이 나오는 편인데요. 가장 기억에 남는 아들은 다름 아닌 바로 현빈 씨라고 합니다.

 

박준금7
박준금8

 

 

박준금 배우의 별명은 주꾸미라고 합니다. 이름이 준금이다 보니 준금아 준금아 하다가 쭈꾸미가 된 것 인데요. 후배들이 쭈꾸미 선배 쭈꾸미 언니라고 부른다고 하며 박준금 역시 후배들과 매우 허물없이 친하고 돈독하게 지낸다고 합니다. 

 

또 알려진 성격으로는 매우 대쪽 같은 당찬 성격이어서 감독이 과거 어린 시절에 반말을 다짜고짜 하자 왜 반말하냐며 따지기도 하였고, 술자리에서 박준금에게 술을 따르라는 요구를 하자 감독의 뺨을 후려 갈기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이러한 사건으로 인해 반년이 넘는 기간 동안 출연 정지를 먹기도 하였습니다.

 

 

이렇게 당차게 활동을 했던 이유는 박준금 배우의 집안이 엄청난 재력가이기 때문이다 라는 설도 많습니다. 특히 아버지가 철강쪽일을 하시면서 물려받은 재산이 엄청나다고 합니다. 한 방송에 나와서 말하길 그 유명한 아파트인 압구정 아파트에 고향인 강원도에 건물이 있고 대부도에 땅도 있다고 하니 엄청나게 부유한 집안이라고 합니다.

 

이상 오늘은 우리나라 대표 여배우 중 한 명인 박준금 씨에 대해서 박준금의 나이 학력 프로필 키 아버지 재산 이혼 등 과거 리즈시절 사진까지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박원숙 나이 아들사연 젊은시절 프로필

 

박원숙 나이 아들사연 젊은시절 프로필

배우박원숙 님의 나이 학력 프로필 젊은 시절 리즈 사진까지 박원숙 님에 대한 포스팅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또 방송을 통해 잘 알려진 가슴 아픈 박원숙 님의 아들에 대한 사연과 생애도 짚

yellowtee.tistory.com

 

선우용녀 나이 본명 딸 남편 젊은시절

 

선우용녀 나이 본명 딸 남편 젊은시절

선우용녀 나이 본명 딸 아들 남편 젊은 시절 리즈 등 탤런트 선우용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참고로 선우용녀라는 활동명으로 활동하다가 2009년도부터 두음 범칙 적용한 선

yellowte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