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세상/연예인

신민아 나이 키 프로필 몸매 드라마

by 노란너구리 2021. 8. 22.
반응형

우리나라 최고의 여배우 중 한 명인 배우 신민아의 나이 키 프로필 학력 몸매 본명 드라마 기부 건물 등 배우 신민아 씨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김선호 이상이 등과 함께 tvn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로 다시 작품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배우 신민아의 본명은 먼저 양민아입니다. 이름은 동알 한 되 성만 양에서 신으로 변경하여 활동 예명으로 쓰고 있습니다. 신민아의 나이는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 38세입니다. 나이가 아직 마흔이 되지 않았는데요. 굉장히 어린 나이에 데뷔해서 그런지 엄청 오래 활동한 것 같은데도 매우 어린 나이입니다.

 

신민아의 키는 170cm로 매우 큰 편이며 부모님과 언니 남동생이 있습니다. 신민아는 동국대학교 연극학부를 졸업한 학력을 하고 있으며 현재 소속사는 에이엠엔터테인먼트입니다.

 

 

 

 

신민아는 당시 중학교 2학년인 나이에 패션잡지 키키의 전속모델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CF모델을 거쳐서 탤런트로 대성을 하게 되었습니다. 다양한 광고에서 종횡무진하며 이승환의 당부 뮤직비디오를 출연하면서 방송영역을 더 넓히게 됩니다. 

 

당시 굉장히 유명했던 버거소녀 양미라와 이름이 비슷해서 활동명을 신민아로 바꾸게 되었고 이름을 바꾸게 되면서 더 잘 나가게 됩니다. 드라마 아름다운 날들 영화 화산고 등 굉장히 히트작에 많이 나오게 됩니다.

그 이후 드라마 때려, 장희빈, 이 죽일 놈의 사랑 마왕 등 많은 작품에서 활약을 합니다. 그리고 내 여자 친구는 구미호 영화 달콤한 인생 최근 작품 보좌관과 갯마을 차차차까지 드라마와 영화에 많이 출연하였고 CF쿤의 자리를 굳건히 합니다.

 

 

 

 

신민아는 기부도 많이 하는 스타로 알려져 있습니다. 기부천사로 알려진 신민아는 화상환자를 위해 매년 1억씩 기부 중이며 벌써 6년 이상 기부를 했다고 합니다. 또 최근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서도 기부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신민아 씨는 오랜 기간 활동을 하였으며 톱스타의 반열를 오래지키고 있어서 건물주로도 알려져있는데요. 한 기사에 따르면 2018년도 용산에 55억 빌딩을 매입 하면서 건물주 대열에 합류 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신민아씨는 배우 김우빈 씨와 공개 열애를 하고 있습니다. 김우빈 씨는 20년에 신민아의 소속사인 에이엠 엔터로 이적하기도 했습니다.

 

 

 

배우 신민아에 대한 재미난 사실들로는 굉장히 낯가림이 심해서 예능 출연에 나가면 말수도 적고 잘하지 못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이와 완두콩 알레르기가 있다고 밝혔습니다. 

 

또 평소에 책을 좋아해서 책을 많이 읽고 음악에 대해서도 조예가 깊은 편입니다. 배우 김우빈과는 2015년도부터 열애를 하고 있으며 벌써 햇수로 6~7년가량 연인 관계를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이상 우리나라 탑 배우중 한 명인 배우 신민아 씨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전소민 나이 키 프로필 런닝맨 동생

 

전소민 나이 키 프로필 런닝맨 동생

전소민의 나이 키 프로필 동생 전욱민 씨에 대한 정보 등 우리나라 배우이자 런닝맨과 식스센스 등 다양한 예능프로에서도 맹활약하고 있는 팔방미인 배우 이자 방송인 전소민 씨에 대해서 자

yellowtee.tistory.com

 

오은영 박사 나이 의사 프로필 자녀

 

오은영 박사 나이 의사 프로필 자녀

오은영 박사 나이 의사 프로필 자녀 아들 남편 책 소아청소년 클리닉 오은영 박사 상담비 등 아동전문가로 정말 유명하신 분이자 정신과 의사인 오은영 박사(의사)에 대한 자세한 프로필 내용

yellowte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