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세상/연예인

박원숙 나이 아들사연 젊은시절 프로필

by 노란너구리 2021. 8. 28.
반응형

배우박원숙 님의 나이 학력 프로필 젊은 시절 리즈 사진까지 박원숙 님에 대한 포스팅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또 방송을 통해 잘 알려진 가슴 아픈 박원숙 님의 아들에 대한 사연과 생애도 짚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원숙의 나이와 프로필

 

배우 박원숙님의 나이는 1949년생 1월 19일 생으로 올해 나이 73살입니다. 나이에 비해 사실 굉장히 동안인 모습으로 보인다는 평이 많습니다. 박원숙 님의 키는 163cm가량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젊은 시절에는 165cm 정도 되었는데 나이가 들고 노년층에 접어들면서 키가 2cm 정도 줄었다고 합니다.

 

박원숙 님의 학력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에서 공부를 하였으나 중퇴를 하였습니다. 데뷔가 무려 1970년도 mbc2기 공채 탤런트로 정식 데뷔를 하였습니다.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면서 남녀노소 모든 분들이 잘 아는 배우가 아닐까 싶습니다.

 

 

박원숙
박원숙1

 

박원숙의 배우, 예능 활동

 

배우 박원숙 님은 공채로 탤런트 합격 이후에 많은 활동을 하게 됩니다. 데뷔 초창기에는 크게 주목을 받지 못하였으나 MBC일요일 아침드라마 한 지붕 세 가족에서 순돌이 어머니로 출연하면서 많은 인지도를 올리며 당시 남편으로 출연한 순돌이 아빠 임현식과도 매우 개인적으로 친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2000년대 부터는 무섭고 나쁜 시어머니 역할로 많이 나오면서 이미지가 굳어지기도 하였는데요. 그 이전에는 박경리 작가의 소설인 토지를 원작으로 드라마로 나온 KBS토지에서 임이네로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2013년도에 MBC 연기대상 후보에 오르면서 첫 대상 수상을 하지 않을까 라는 관심도 있었지만 아쉽게 실패합니다. 당시 겨울새와 백 년의 유산의 연기가 호평이 엄청났었습니다.

 

박원숙 배우는 엄청 오랜기간 배우 활동을 해서 그런지 작품 스펙트럼도 넓으며 과거부터 현대까지 많은 캐릭터를 보여준 배우입니다. 사극이면 사극 현대극이면 현대극 등 캐릭터에 맞는 연기력을 보여주었으며 최근에는 본인과 친한 김영란 박준금 등과 함께 KBS에서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라는 예능프로도하고 있는데요. 시청률도 매우 높고 재밌다는 평가가 많습니다. 해당 프로는 시즌 3까지 방송되면서 인기가 많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현재 유튜브 채널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박원숙2
박원숙3

 

 

배우 박원숙의 가슴 아픈 사연

 

배우 박원숙 님은 가슴 아픈 사연으로 사람들의 눈시울을 붉히게 만들었습니다. 먼저 두번의 결혼생활이 모두 전남편들의 사업이 크게 실패 하면서 이혼으로 마무리가 되었던 것입니다. 이 과정에서 사업이 망하면서 엄청난 빚을 진 남편들 때문에 채권자들이 돈을 받으러 방송국 까지 왔다고 하는데요. 얼마나 마음조리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을 지 큰 상처로 남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보다 더 가슴 아픈 안타까운 사연이 있는데요. 방송에서도 언급이 되어서 아시는 분들이 많겠지만 박원숙에게 하나뿐 이던 아들이 2003년도에 그만 교통사고를 당하면서 세상을 등지게 됩니다. 이렇게 엄청나게 가슴아픈 사연을 겪으면서 박원숙 배우님은 그 고통을 잊으려고 연기와 배우활동을 더 열심히 집중해서 하신게 아닐까 싶기도 합니다.

 

이렇게 가슴아픈 사연에 대한 이야기와 먼저 떠나보낸 아들의 이야기는 몇 번 방송에서 언급을 하면서 시청자들도 같이 눈물을 흘렸었습니다.

 

 

박원숙4
박원숙5

 

 

배우 박원숙 님은 산전수전을 다 겪으셨으며 화려한 전성기를 지나고 어찌 보면 인생의 후반전을 살고 계신 상황인데요. 그렇게 중년의 마음 맞는 배우들과 함께 나오고 있는 같이 삽시다를 많은 분들이 재밌게 보는 이유가 바로 공감이 아닐까 싶습니다. 시청률도 높으며 화제성도 높은 편입니다.

 

박원숙 님과 더불어 혜은이 김영란 김청 등 다양한 분들이 나오면서 많은 분들의 공감을 얻고 있는 만큼 특히 중장년층 분들은 더 재밌게 보실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박원숙6

 

이상 오늘은 우리나라 국민 배우 박원숙 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박원숙 배우님의 나이와 학력 프로필 젊은 시절 리즈시절 이야기를 비롯해 가슴아픈 개인사과 전남편들과의 문제 그리고 아들의 사연까지 많은 내용을 살펴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최명길 나이 남편 김한길 자녀 프로필

 

최명길 나이 남편 김한길 자녀 프로필

최명길 나이 남편 김한길 키 자녀 프로필 학력 등 여배우 최명길 님의 대한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연기대상 수상자이면서 최근 드라마 빨강구두의 민희경 역할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나

yellowtee.tistory.com

 

 

선우용녀 나이 본명 딸 남편 젊은시절

 

선우용녀 나이 본명 딸 남편 젊은시절

선우용녀 나이 본명 딸 아들 남편 젊은 시절 리즈 등 탤런트 선우용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참고로 선우용녀라는 활동명으로 활동하다가 2009년도부터 두음 범칙 적용한 선

yellowtee.tistory.com

 

 

박원숙7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