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세상/연예인

금수저 집안 연예인 알아보기 2탄

by 노란너구리 2021. 9. 20.
반응형

유복한 집안의 출신으로 익히 알려진 일명 금수저 집안 연예인 분들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는 포스팅 두 번째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탄 포스팅도 참고 바라고요, 연예인으로서의 활동도 왕성하지만 집안의 배경도 좋다고 알려진 연예인 분들은 과연 누가 있을까요?

 

 

 

 

가수-로이킴
로이킴

 

가수 로이킴

 

슈퍼스타k라는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로이킴은 처음부터 엄친아 + 금수저라는 별칭이 늘 따라붙었었는데요.  실제로 로이킴의 집안은 장수막걸리로 매우 유명한 서울탁주제조협회의 회장직을 맡고 있는 아버지가 있으며 로이킴은 아버지의 지분을 물려받아서 대표이사 자리에 오르기도 하였습니다.

 

 

 

 

 

가수겸 배우 박형식
박형식

 

가수 겸 배우 박형식

 

예능인 광희, 배우 임시완과 더불어 제국의 아이들이라는 아이돌로 데뷔한 이후에 배우의 길을 가고 있는 배우 박형식님의 아버지는 BMW코리아의 이사직을 역임하였는데요. 그래서 유복한 집안에서 자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그리고 같은 멤버 황광희가 이러한 내용을 밝히면서 재벌돌이라는 이름으로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기도 하였습니다.

 

 

 

 

 

피네이션 싸이
싸이

 

 

가수 싸이(박재상)

 

월드스타 싸이는 현재 피네이션이라는 소속사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싸이의 집안은 원래 좋기로 굉장히 유명합니다. 대표적으로 알려진 금수저 출신 연예인인데요.

 

싸이의 아버지 박원호님은 주식회사 디아이라는 반도체 검사장비 제조업체의 회장직을 맡고 있다고 합니다. 그러다 보니 상당히 유복한 집안에서 자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여자친구 엄지
여자친구 엄지

 

여자친구 엄지 

 

걸그룹 여자친구의 엄지 본명 김예원의 아버지는 치과의사라고 하는데요. 김상봉원장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또한 어머니 역시 방송국 아나운서 출신으로 유복한 집안에서 자란 금수저 연예인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엄지의 아버지의 치과는 전국적으로 40개가 넘는 지점이 있는 대형치과 그룹으로써 규모가 크다고 합니다.

 

 

 

 

 

 

배우 우현
우현

 

배우 우현

 

배우 우현 역시 잘 알려진 의외의 금수저 연예인 입니다. 이미지를 보면 상당히 구수한 느낌도 있고 친숙해서 그런지 전혀 그렇지 않아 보이지만 굉장히 재력있고 유복한 집안의 자제로 자랐다고 하는데요.

 

배우 우현의 아버지가 병원 원장이어서 용돈도 300만원을 가지고 다니고 어려서부터 비싼 소고기 장어 등을 실컷 먹었다고 합니다. 특히 삼겹살을 대학교 들어가서 처음 먹어봤다고 합니다.

 

 

 

 

 

 

배우 윤태영
윤태영

 

 

배우 윤태영

 

배우 윤태영의 아버지는 윤종용 씨인데요. 삼성그룹 평사원으로 입사해서 삼성전자 부회장의 자리까지 오른 전설적인 인물로 아주 유명합니다. 샐러리맨 신화적인 인물이며 심지어 윤태영이 과거 왕초라는 드라마에서 맨발로 나오면서 현대판 왕자와 거지가 아닐까 하는 우스개 소리도 많았습니다.

 

배우 윤태영이 아내 임유진과 결혼할 때 정재계 인사들이 대거 참석하면서 엄청난 화제를 모았었으며, 축의금도 받지 않아서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이상 오늘은 금수저 집안 연예인 2탄에 대해서 알아보았으며 1탄과 그 외에 재미난 포스팅도 참고 바랍니다.

 

 

 

 

금수저 집안 연예인 알아보기 1탄

 

금수저 집안 연예인 알아보기 1탄

금수저 집안으로 알려진 연예인 유명인사 분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언제부턴가 금수저니 흙수저니 하는 말들이 많이 생기기는 하였는데요. 그런 개념보다는 잘 알려진 유명 연예인 분들

yellowtee.tistory.com

 

 

 

선화예고 출신 연예인 인물 알아봐요

 

선화예고 출신 연예인 인물 알아봐요

선화예술고등학교를 나온 연예인 및 인물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선화예고를 서울특별시 광진구에 위치하고 있는 예술 고등학교인데요. 통일교가 주관하는 선학학원 소속이며 남녀공학

yellowte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