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세상/연예인

성시경 나이 키 학력 노래 프로필

by 노란너구리 2021. 9. 24.
반응형

최고의 발라드 가수중 한 명인 가수 성시경의 나이 키 학력 히트곡 노래 등 프로필 내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경이 잘 어울리는 연예인 중 한 명으로 싱어송라이터이며 지적인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고학력 연예인인 성시경 님의 정보입니다.

 

 

성시경의 나이 키 프로필

 

 

가수 성시경의 나이는 1979년생으로 올해 나이 43세입니다. 양띠이며 동갑내기 연예인으로 하하, 노홍철, 김종민, 이효리, 이나영 공유 다니엘 헤니 등이 있습니다. 성시경은 굉장히 키가 큰 연예인중 한 명인데요. 성시경의 키는 186cm로 상당히 큰 모습입니다. 몸무게는 그때그때 다르지만 한참 많이 나갈 때는 100kg 가까이 나갔다고 합니다.

 

성시경은 강남구 출생으로 본관은 창녕 성씨라고 합니다. 1남 2녀 중 막내입니다.

 

 

 

 

성시경의 학력과 집안 데뷔

 

성시경은 연예계 브레인으로 손꼽히는 인물 중 한 명으로써 고려대학교 문과대학 사회학 학사 학위를 받고 그 이후 고려대학교 언론대학원에서 방송학 석사로 공부하였습니다. 성시경은 무려 재수 삼수 끝에 고려대학교를 들어갔다고 하는데요. 과거 방송에서 나와서 말하기를 집안이 모두 서울대 집안이어서 서울대학교를 가기 위해 재수와 삼수를 했다고 하였습니다.

 

 

재수를 하기 전 성적도 고려대학교를 갈 수 있었지만 말이죠. 하지만 재수를 하고 삼수를 했는데 안타깝게도 성적이 같은 고려대에서 더 낮은 과를 갈 성적을 받아서 삼수 끝에 고려대학교를 갔다는 일화가 있습니다. 그리고 스스로 본인도 공부를 할 만큼 했다고 말하였으며 각종 프로그램에서도 브레인의 면모를 많이 보여주었습니다.

 

참고로 성시경의 두 누나 중 한 명인 독일인과 결혼을 하여서 매형이 독일인이라고 합니다. 처음에 누나가 독일인과 결혼하겠다고 하자 어머니가 앓아누우실 정도로 반대를 하셨다고 했는데요. 현재는 너무 좋고 매형이 정말 멋진 분이라고 방송에서 칭찬하였었습니다.

 

그리고 2000년 10월 17일 제1회 뜨악 페스티벌로 데뷔를 하며 데뷔곡 내게 오는 길은 성시경 명곡 중 하나로 아직까지도 정말 유명한 곡입니다.

 

 

 

 

 

성시경의 음악성과 보컬

 

 

성시경의 노래 실력은 정말 뛰어나며 정상급을 넘어 최정상급에 속 합니다. 발라드의 황태자 신승훈이 직접 성시경을 본인 호계자로 지목하기도 하였었습니다. 표현력이 매우 풍부하며 감정도 정말 좋다는 평이 많습니다. 또 성시경 노래를 불러본 사람들은 알겠지만 노래가 정말 어렵고 난도가 높은데 성시경이 부르는 것을 보면 정말 기가 막히게 표현을 한다 라고 하는 평이 많습니다.

 

또 참고로 방송인이자 가수인 윤종신의 곡으로 히트를 많이 쳐서 윤종신 + 성시경의 조합을 최고로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예를 들면 성시경 노래 중 한번 더 이별 역시 엄청난 곡 이죠.

 

 

 

 

 

 

 

이상 오늘은 우리나라 최고의 발라드 가수중 한 명이자 댄스가수로도 활약한 성시경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성시경 씨는 방송에서도 활발하게 활약해서 정말 어린세대들은 성시경이 가수인지 모르는 분들도 많다고 하는데요.

 

정말 좋은 노래를 많이 불러주었던 가수이기 때문에 앞으로도 좋은 노래로 맹활약하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금수저 집안 연예인 알아보기 2탄

 

금수저 집안 연예인 알아보기 2탄

유복한 집안의 출신으로 익히 알려진 일명 금수저 집안 연예인 분들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는 포스팅 두 번째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탄 포스팅도 참고 바라고요, 연예인으로서의 활동

yellowtee.tistory.com

 

 

 

금수저 집안 연예인 알아보기 1탄

 

금수저 집안 연예인 알아보기 1탄

금수저 집안으로 알려진 연예인 유명인사 분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언제부턴가 금수저니 흙수저니 하는 말들이 많이 생기기는 하였는데요. 그런 개념보다는 잘 알려진 유명 연예인 분들

yellowte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