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세상/연예인

김수희 나이 남편 딸 프로필 본명

by 노란너구리 2021. 10. 15.
반응형

가수 김수희님의 나이를 비롯해 남편 딸 프로필 본명 노래 히트곡 등 김수희에 대한 정보를 하나한 짚어 보는 시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김수희의 나이와 프로필

 

 

김수희의 나이는 1953년생으로 올해 나이 69세입니다. 출생은 부산광역시 출생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또 종교는 천주교를 믿고 있는데 세례명은 마리아라고 합니다.

 

가수 김수희의 가족관계로는 딸과 아들 손자 까지 슬하에 두고 있는데요. 참고로 가수 김수희의 딸 이순정은 1980년생으로 가수로 활동을 하였던 분입니다.

 

그리고 김수희라는 이름은 본명이 아닌데요. 본명은 김희수입니다. 본명의 이름을 앞뒤로 바꿔서 김수희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김수희의 가수 데뷔와 논란사건

 

 

김수희는 굉장히 어린 나이때 부터 재능을 발휘한 분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나이 18살인 당시 숙명여자고등학교 재학중일때 부터 작사가와 작곡가로 활동을 시작 하는데요. 정말 어리나이인데 재능이 특출 난 것으로 보여 집니다. 블랙캣츠의 멤버로 활동 하면서 많은 곡을 작곡을 하였으며, 그 이후 1976년에 가수로 데뷔 합니다.

 

당시 데뷔 초기에는 극심한 생활고를 겪다가 너무합니다. 멍에 라는 곡을 연달아 히트를 시키면서 각종 상을 휩쓸며 엄청난 인기를 누리게 되는데요. 그러다가 대마 파동사건에 연루되 조사를 받게 되면서 제명처분 까지 당하게 됩니다. 하지만 추후에 무죄로 판정이 나서 다시 가수로 활동을 하게 됩니다. 

 

 

 

 

 

가수 김수희의 다시 돌아온 전성기

 

억울한 사건으로 한동안 빛을 보지 못한 김수희는 다시한번 엄청난 전성기를 맞게 됩니다. 애모, 남행열차 등 지금도 나이 어린 사람들도 다 아는 국민 히트곡을을 내면서 엄청난 인기몰이를 하며 트로트 스타로 자리 잡습니다. 당시 문화대통령이라 불리우는 서태지와 아이들의 하여가 5주 연속 1위를 이기기도 하였는데요.

 

사실 노래 자체도 워낙 좋아서 지금 들어도 좋은 노래로 손꼽아 집니다. 지금으로 치면 역주행을 거듭 하면서 김수희는 큰 인기와 전성기를 누리게 됩니다.

 

 

 

 

 

 

가수 김수희와 관련된 이야기들

 

김수희의 친구인 서병후씨의 아들이 바로 힙합 대부 타이거JK로 알려져있습니다. 그래서 타이거JK는 김수희를 이모라고 부르며 친밀한 사이로 지내왔다고 합니다. 김수희도 친구의 아들이니 만큼 용돈도 챙겨주고 잘 해주었다고 합니다.

 

김수희는 야구를 굉장히 좋아 하는 데요 기아 타이거즈의 엄청난 팬이라고 알려져있습니다. 또 김수희는 가수외에도 작가활동을 하면서 책을 집필 하기도 하였는데요 궁금하신 분들은 책을 보셔도 좋을거같습니다.

 

이상 오늘은 우리나라 스타가수이자 트로트계의 엄청난 히트곡의 소유자 가수 김수희의 나이와 프로필 학력 남편 딸 노래 본명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이금희 아나운서 나이 학력 결혼 프로필

 

이금희 아나운서 나이 학력 결혼 프로필

KBS 공채 아나운서 출신의 이금희 아나운서의 나이 학력 프로필 결혼 남편 생애 유튜브 채널 등 다양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침마당을 오랫동안 진행을 하기로 하였고, 최근에는 박

yellowtee.tistory.com

 

 

박원숙 나이 아들사연 젊은시절 프로필

 

박원숙 나이 아들사연 젊은시절 프로필

배우박원숙 님의 나이 학력 프로필 젊은 시절 리즈 사진까지 박원숙 님에 대한 포스팅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또 방송을 통해 잘 알려진 가슴 아픈 박원숙 님의 아들에 대한 사연과 생애도 짚

yellowte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