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세상/연예인

붐 나이 본명 논란 사건 키 총정리

by 노란너구리 2021. 1. 18.
반응형


방송인 붐 프로필 및 각종 사건 사고 정리


붐 나이 본명 키 학력 등을 비롯해 방송인 붐이 데뷔 부터 현재까지 있었던 각종 구설수나 사건 사고 등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붐은 예능mc이면서 정말 잔뼈가 굵은 방송인 인데요. 원래 연예계의 데뷔는 가수로 입문하게됩니다.

먼저 방송인 붐에 대한 기본적인 프로필 정보 부터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붐의 본명은 이민호 입니다. 나이는 1982년생으로 동갑내기 연예인으로는 비, 현빈, 이준기 등이있습니다. 

붐의 학력은 안양예술고등학교를 나왔다는 것이 유명한데요. 안양예고는 많은 연예인들이 나온 학교로써 비와 붐은 학창시절은 같이 보낸 친구로 알려져있습니다. 과거 부터 비의 본명 정지훈을 언급하면서 친구라고 많이 각종 예능에 이야기를 하였었습니다.


그리고 붐은 엄청 어린 나이인 중3때 혼성그룹 키로 데뷔를 하고, 그 이후 뉴클리어, 레카라는 그룹의 가수로 활동을 합니다. 그러나 그룹명을 들어도 아무도 아는 사람이 없는 것처럼 정말 크게 망하게 됩니다. 

그러다가 케이블 방송에서 vj로 활동을 하게 되는데요. 섹션tv연예통신 리포터로 발탁이 되어서 케이블에서 지상파로 넘어옵니다. 마치 방송인 노홍철이 길거리에서 케이블 활동을 하다가 지상파로 넘어온 것과 비슷 합니다.

그 이후에는 우리가 알다 시피 붐이에요! 라는 유행어 부터 정말 많은 유행어를 남기고 다양한 방송에 나오면서 맹 활약을 합니다. 예능계의 감초 같은 역할로써 정말 오랜기간 동안 많은 예능에 나왔으며, 진행이라던지 순발력도 좋은 편으로 평가를 받기는 합니다.


그 이후에 각종 사건사고가 터지면서 원래 알려지지 않았던 사고들도 같이 발굴이 되면서 비호감 이미지로 낙인이 찍히게 되는 시간도 있었는데요. 호감 비호감은 사람마다 평가가 다른 부분이라서, 구체적으로 말하기는 뭐하나 이미지가 많이 안좋아 지기는 합니다.

그럼 붐의 각종 사건사고나 논란에 대해서 안내드리겠습니다.


먼저 준코사건입니다. 지금 어리신 분들은 모르겠지만, 과거 미녀들의수다 라는 프로그램이 굉장히 인기몰이를 했습니다.

여성 외국인 들이 나와서 토크를 하는 프로그램이였는데요. 거기의 출연자 준코라는 분과 사귄적이 있다고 붐이 발언을 하다가 준코가 본인 sns에 나는 그런 적이 없다고 라고 말해서 논란이 되었었습니다.

이 시기에 맞춰서 라디오스타에 출연 하였고 당시 mc인 김구라와 신정환이 엄청 놀리면서 라디오스타에서 지금까지도 레전드 편으로 회자 되고 있습니다.


또 다른 논란은 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 라는 프로그램에서의 막말로 논란이 생겼는데요. 당시 프로게이머로 절정의 실력과 인기를 거두던 천재테란 이윤열이 개그맨 이혁재의 친구로 나오자 16강 탈락을 한다는등 연봉이 4억인데 피시방비만 3억이라는 등 많은 막말을 해서 당시 엄청난 화력을 가지고 있던 스타 팬들에게 안좋은 이미지로 찍히기도 했습니다.

당시에는 지금처럼 프로게이머라는 직업에 대해서 인식이나 이런것들이 좋지 않아서 진행자가 제대로 알지못하고 진행을 한다라는 비판을 받은 것이죠.





그리고 아시는 분들은 다 알고 있는 붐의 사건사고 중 신화의 멤버 전진을 사칭한 사건이 있습니다. 붐이 무명시절에 의도적으로 전진처럼 머리와 의상을 입고 전진 춤을 추면서 사인도 하고 전진 행세를 하며 클럽에서 vip대접을 받고 여자를 꼬시고 식당에서 전진 이름으로 외상 까지 한 사건입니다.

이러자 많은 사람들이 전진은 정말 인성이 안좋다 라는 글이 많이 생겼으며 심지어 붐이 스친소 라는 프로에서 직접 말을 하게 되면서 많은 질타를 받은 사건입니다. 그 이후 붐은 엄청난 비판을 받게됩니다.

참고로 당시의 전진은 공황장애를 앓고 이러한 루머까지 더해지면서 크나큰 정신적 스트레스를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도 다른 논란은 병역 논란에 대한 부분입니다. 복무기간 중 무려 150일의 휴가를 받으면서 많은 논란이 되었는데요.

이 외에도 불법적인 행위를 한 사건이 크게 알려져있습니다. mbc에서 출연 정지를 받았습니다.


이상 방송인 붐에 대한 정보와 사건 사고 논란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해당 논란들은 객관적으로 있었던 내용들을 담았는데, 궁금하신 분들은 더 내용을 찾아보시고 논란이나 사건사고에 대해서 평가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