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세상/연예인

가수 나비 나이 몸매 남편 노래 프로필

by 노란너구리 2020. 12. 20.
반응형

가수나비 나이 몸매 남편 프로필

 

가수 나비 몸매 남편 본명 학력 키 등 가수 나비씨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 부터 뛰어난 가창력과 외모 등으로 주목을 받아 오고 있었는데요. 이번에 트로트 붐을 일으켰던 바로 그 프로그램 TV조선 미스트롯2에 출전 하면서 다시한번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럼 가수 나비씨에 대한 다양한 정보 알아보겠습니다

 

가수 나비의 본명은 안지호입니다. 약간 중성적인 이름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나비라는 이름을 예명으로 선택 한 것 같습니다. 나비라는 이름도 상당히 잘 어울리고 좋은 이름 같습니다. 가수 나비씨의 나이는 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 35살입니다. 동갑내기 연예인으로는 런닝맨의 전소민 양세찬 등이 있습니다. 서울특별시 도봉구 출생으로 데뷔는 2008년도에 데뷔 하였으니 벌써 12년차가 된 베테랑입니다.

 

가수 나비씨는 키가 굉장히 큰 편이고 몸매가 상당히 좋다는 평을 많이 듣고 있습니다. 키가 상당히 큰데요. 168CM의 키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남성 잡지로 굉장히 유명한 맥심에서 2014년도 표지모델을 한 이력도 있습니다. 당시에 엄청난 인기가 있었다고 합니다. 참고로 현재 가수 나비씨는 미스트롯2를 준비하면서 2세소식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태명은 트둥이라고 지었다고 하는데요. 미스트롯2의 기를 받아서 축복을 받은것 같습니다. 한 프로에서 말하길 얼굴은 성형의 힘으로 조금 손대기는 하였으나 가슴은 자연산 이다 라고 말하면서 어느정도 자신감을 내비추기도 하였습니다.

 

가수 나비씨는 임신 12주 근황도 전화면서 올하트를 받으면서 역시나 본인의 실력을 뽐내기도 했습니다. 왕년부 지원자로 나오면서 역시 나비다 괜히 나비가 아니다 라는 찬사를 받기도 했는데요. 이게 이전에 활동을 한 경력이 있고 이미 프로라고 해도 떨어지기도 하고 녹록치 않은 무대인데 아무래도 긴장과 부담을 이겨내고 선전 하는 모습디 대단합니다.

 

가수 나비씨는 2019년도 부터 현재 남편과 결혼하여서 결혼 생활을 하고있습니다. 아직 신혼 부부인 것인데요. 가수 나비씨의 남편은 1살 연상으로 같은 중학교 출신이라고 합니다. 중학교에서 1년 선배였다고 하는데요. 굉장히 저돌적인 남자라고 표현하고 있습니다.

 

가수 나비씨의 평소 성격은 상당히 털털하고 솔직한 편이라고 합니다. 다양한 예능프로 활동에서 스스로 밝히기도 하였는데요. 개방적인 마인드에 친화력도 좋고 인간관계를 잘 하는 편이라고 합니다. 또 여행도 매우 좋아한다고 하는데요. 여행이나 맛집 탐방등을 좋아하는 대중적인 친화도를 가지고 있는 가수가 바로 나비입니다.

 

아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과거 코미디언 장동민씨와 공식 연애설이 나면서 커플을 인정 하였습니다.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많은 사람이 언급도 하고 둘이 같이 프로그램에 출연 한 적이 있었는데요. 처음에는 비밀연애를 하려고 했는데 점차 오픈되어서 공개 연애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스케쥴이 바빠서 결국 헤어지게 되었고 현재 장동민씨는 미혼이고 나비씨는 결혼을 한 상태입니다.

 

그리고 현재 유튜브 활동도 병행 하면서 매우 유명한 와꾸대장봉준이라던지 최군 등 유명한 BJ등 방송에 출연한 이력도 있습니다. 유튜브가 대세이다 보니 유튜브 활동을 꾸준히 하려고 하는듯 합니다. 미스트롯2에서 과연 어떠한 성적을 내고 어디까지 갈지 정말 궁금한데요. 베테랑 가수이자 뛰어난 노래실력과 외모를 가지고 있는 가수 나비씨에 대한 정보를 마무리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