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세상/연예인

차인표 부인 신애라 나이 키 프로필

by 노란너구리 2021. 1. 2.
반응형

차인표 신애라 부부 프로필 정리

차인표 신애라 부부의 나이, 키, 학력, 자녀 등 다양한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차인표 신애라 부부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연기자 부부이며 톱스타의 결혼으로 큰 화제를 보았는데요 차인표의 아내 신애라 씨 역시 현재까지 많은 활동을 하고있으며, 신애라 남편 차인표씨도 최근 영화를 개봉 하는 등 왕성한 활동을 하고있습니다. 자세한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차인표씨에 대한 정보입니다. 배우 차인표의 나이는 1967년생으로 올해 나이 55세입니다. 곧 환갑을 바라보고 있는 나이이지만 아직까지도 멋지고 체격도 좋습니다. 박명수, 이병헌보다 3살 이 많습니다. 서울 출생으로 차인표는 체격이 굉장히 좋고 몸에 군살이 없으며 탄탄한 몸을 가지고 있는데요. 키는 179cm입니다


차인표는 티비에서 가끔 보면 금수저 연예인 리스트 몇순위 이런것들을 자주 하던데 항상 손꼽히는 연예인 중 한명입니다. 아버지가 우성해운의 명예회장 차수웅 대표라고 합니다. 집에서는 가업을 잇기를 바랬지만 차인표씨는 배우의 꿈을 꾸고 있어서 1993년도 mbc공채 22기로 입사하였으며 당시 동기가 배우 심은하 씨였습니다. 공채 탤런트로 입사 후에 드라마 까지 출연 합니다.



차인표씨의 젊을때 사진인데요. 정말 잘생기고 이목구비가 뚜렷한 외모를 보여줍니다. 이러한 외모에 연기력까지 괜찮았던 탓에 첫 주연을 맡았던 사랑을 그대 품안에로 당시에 신드롬을 일으키면서 우리나라 최고스타로 급부상을 합니다. 신인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드라마가 초히트를 치면서 탑스타로 올라가며 성장합니다.특히 색소폰을 연주하는 장면이 유명합니다.

이 드라마에서 함께 연기한 배우 신애라씨와 부부의 연을 맺었습니다. 1995년에 결혼하여 현재 슬하의 1남 2녀를 두고있습니다.

차인표 신애라 부부는 아들 을 제외하고 딸 두명을 입양 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많은 방송이나 매스컴에서 직접 이야기를 하였었습니다. 최근에는 집사부일체에서 출연하여서 미국집도 공개를 하였었는데요. 차인표씨는 해외파 출신으로 데뷔 초기에 관심이 많았던 인물입니다.

차인표씨의 아내이자 부인인 신애라씨에 대한 정보도 안내드립니다. 1969년생으로 차인표씨보다 2살 연하입니다.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신애라의 키는 163cm 라고 합니다. 1989년 mbc특채 탤런트로 차인표보다 나이는 어리지만 선배입니다.

신애라의 학력은 숙명여고 졸업 이후 중앙대학교에서 연극영화과 학사를 받았으며 히즈 대학원에서 석박사 과정을 밟은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데뷔 이후에 사랑이 뭐길래 라는 드라마로 인지도를 엄청나게 얻습니다. 그 이후 지금의 남편 차인표씨를 만난 작품인 사랑을 그대 품안에가 연달아 초히트를 치면서 톱스타 반열에 바로 안착 합니다. 최근에는 크게 많은 활동을 하고 있지는 않으나 방송이나 예능 등에서 얼굴을 많이 보여주고있습니다.


차인표 신애라 부부는 우리나라 대표 잉꼬부부로 많이 손꼽히는데요. 지누션의 션과 정혜영 부부라던지 최수종 하희라 부부와 함께 대표 금슬이 좋은 부부로써 항상 언급됩니다. 집사부 일체 촬영 당시에 보면 굉장히 화목한 집안의 모습을 보여주어서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평을 받았습니다.


차인표 신애라 부부와 아들 그리고 딸 두분의 모습입니다.


이상 우리나라 대표 탑스타 배우 부부인 차인표 신애라 부부에 대한 다양한 정보 알아보았습니다. 요즘 분들에게는 이분들이 인기가 어느정도 였는지 잘 모를 수도 있을 듯 한데요. 정말 그야말로 당대 최고의 탑스타 였고 최고의 인기를 가지고 있었던 사람들이 만나서 결혼을 한 것으로 보시면 되시겠습니다. 잘 모르시면 지금 어머니 아버지 에게 물어보면 어느정도 인기였는지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왕성한 활동 기대 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