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세상/연예인

키 작은 여자연예인 정리(150후반~160초반)

by 노란너구리 2020. 11. 29.
반응형

키 작은 여자연예인 정리(150후반~160초반)


키 작은 여자연예인들에 대해서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정확한 키는 모르지만 대략 150중후반~ 160초반대의 분들이 대다수이며 그 보다 더 작으신 분도 계시는데요. 키가 크거나 작거나 사람마다 스타일이 다르지만 아담한 체형을 가지신 분들의 워너비가 되시는 분들이 아닐까 싶습니다. 비율이 좋고 옷을 잘 입어서 많은 분들이 알아 보시는 만큼 정리해보았습니다



1. 배우 박보영의 키는 158로 프로필상 나와 있습니다. 연기력이 매우 뛰어나고 좋은 작품에서 활약 하고있습니다. 과속스캔들이라는 작품으로 많은 분들이 기억 하실 듯 합니다.




2. 가수 보아의 키도 160cm로 프로필상으로 나와있습니다. 작은 체구에서 나오는 파워풀한 댄스와 가창력은 우리나라 최고가 아닐까 합니다. sm의 이사직으로 있다고 하구요 아시아의 별로써 더이상 설명이 필요없는 최고의 가수중 한명입니다.



3. 소녀시대 써니의 키는 158cm로 팀내에서 가장 작은 편이라고 합니다. 해피투게더 출연 당시에 직접 키를 재면서 키가 더 작다고 알고 있는데 아니라면서 말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소녀시대로 정점을 진작에 찍고나서 현재 다양한 활동을 벌이고 있습니다.



4. 김태희의 키는 161cm로 프로필상으로 나와있습니다. 그러나 비율이 좋아서 그런지 키가 더 커보이기도 하는데요.

서울대학교 학력에 우리나라 대표 미인이라는 별칭이 있습니다. 남편은 바로 가수 비이고요. 최근 다양한 작품에서 연기로 활약 하고있습니다.



5. 송혜교의 키는 161cm로 프로필에 기재되어있습니다. 태희 혜교 지현이 라는 시트콤이 있을 정도로 전지현 김태희와 더불어 우리나라 대표 미녀중 한명입니다. 사진에서는 송은이와 나란히 나오는 사진에서 키가 비슷한 걸로 보입니다.



6. 가수이자 배우인 이정현씨의 키는 158cm라고 하는데요. 작은 체구에서 과거 테크노 여전사 활동 당시 처럼 엄청난 포스를 뿜어 내었습니다. 연기자와 가수 모두다 정점을 찍은 만능 엔터테이너입니다.



7. 레드벨벳에서 멤버 조이를 제외하면 대부분 키가 작은 편이라고 합니다. 150 후반대에서 160초반으로 알려져있는데요. 그래서 유독 멤버 조이가 키가 많이 커보이게 나오는 편입니다.



8. 가수 벤 입니다. 노래를 정말 잘하는 가수 벤은 한 인터뷰에서 키가 147이라고 밝혔습니다. 벤은 최근 결혼하였으며

앨범 활동도 곧 시작한다고 합니다.

 



9. 박내래의 키는 140중후반이라고 하는데요. 키가 엄청 장신인 개그우먼 단짝 장도연과 개그도 많이 한 편입니다. 작은 거인이라고 할 정도로 키는 작지만 엄청난 활약을 하고 있는 대표적인 개그우먼 입니다.

이상 키 작은 여자연예인 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