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세상/연예인

박슬기 나이 남편 키 프로필

by 노란너구리 2020. 12. 23.
반응형

박슬기 나이 남편 키 프로필


박슬기 나이 남편 키 아이 결혼 학력 등 방송인이자 최고의 리포터중 한명인 박슬기 씨에 대한 다양한 정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다재다능하고 다방면에서 활동중인 연예인으로 볼 수가 있는데요. 박슬기가 왜 대단한지 왜 만능 엔터테인먼트 연예인인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번에 미스트롯2 까지 출연하면서 다시금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먼저 박슬기의 나이는 1986년생으로 올해나이 35살입니다. 강원도 원주 출생인데요. 1985년 1살 연상의 남편과 2016년도에 결혼하였습니다. 결혼한지 4년 째이므로 아직 신혼생활중이며 슬하에 딸을 두고있습니다. 박슬기는 경기대학교 연기과를 나왔는데요. 연기를 이미 전공한 전공자 입니다. 그러나 데뷔는 바로 노래로 데뷔합니다.




2004년도에 mbc에서 인기가 많았던 프로인 팔도모창대회에서 무려 대상을 받으면서 데뷔합니다. 당시에 우리나라 대표 보컬리스트인 박정현씨를 모창하면서 데뷔하였는데요. 당시 인기가 많았고 주목을 많이 받았습니다. 그 이후 우리가 잘 아는것 처럼 박슬기의 대표 프로그램으로 볼 수 있는 섹션TV연예통신에서 12년 이상 활동 하고있으며 가장 유명한 리포터중 한명으로 자리매김 하였습니다.



박슬기씨와 남편 분의 모습도 보이는데요. 박슬기씨는 연기학과 출신인 재능을 살려서 연기 활동도 뛰어듭니다. 2004년 시트콤 두근두근 체인지 부터 안녕, 프란체스카에 출연 하는데요. 지금 어리신 분들은 잘 모르겠으나 안녕, 프란체스카는 굉장히 흥행을 하고 유행어도 많이 나온 작품입니다. 그 이후에는 다양한 방송과 예능 행사 등을 오고가며 맹 활약을 하고있습니다. 무한도전도 출연하였고 히든싱어, 복면가왕, 남자의자격 및 마리텔 라디오스타등 정말 다양한 프로그램에 다 출연 하였다고 무방합니다.



박슬기씨는 상복이 많은 편은 아니였는데요.2014년도 우수상을 받기 전에 신인상을 타고나서 9년만에 상을 받았다고 합니다.그리고 굉장히 방탄소년단의 팬 이라고 하는데요. 박슬기씨도 아미중 한명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이번에 내일은 미스트롯2에 출연 하면서 다시금 노래실력을 뽐낼 계획인데요. 과연 어떠한 무대를 보여주고 어디까지 올라갈지 참 궁금합니다.



박슬기씨는 본인 SNS에 많은 분들이 응원과 축하를 해주셨고 미스트롯2에 정말 진지하고 열심히 하는 각오로 참여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그래서 누리꾼들 역시 열심히 해보라 응원하겠다 기대된다 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는데요.노래를 하는 모습을 많이 보지 못한 사람들은 박슬기가 왜나갔지? 라고 하겠으나 노래도 꾀 잘하는 분입니다.




박슬기는 과거에 닭발을 먹다가 헌팅을 한 적도 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친구들과 모여있다가 헌팅을 하고 말솜씨가 좋아서 주로 사회를 맡았다고 한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밝힌 적이있습니다. 보면 연기 노래 예능 사회 까지 다재다능한 연예인임에 틀림 없습니다.



이상 우리나라 대표 리포터이자 이제 트로트계의 여신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박슬기씨에대한 다양한 정보를 마무리해보겠습니다. 미스트롯2에서 그녀의 활약을 기대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