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세상/연예인

선우용녀 나이 본명 딸 남편 젊은시절

by 노란너구리 2021. 6. 27.
반응형

선우용녀 나이 본명 딸 아들 남편 젊은 시절 리즈 등 탤런트 선우용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참고로 선우용녀라는 활동명으로 활동하다가 2009년도부터 두음 범칙 적용한 선우용녀로 예명을 변경한 상태입니다. 

 

각 방송국에서 선우용녀로 표기해 줄 것을 요청하였기 때문에 선우용여가 맞기는 합니다만, 워낙 오랫동안 활동을 하셔서 많은 사람들이 아직 선우용녀라는 예명으로 익숙한 분이십니다.

 

 

 

 

 

탤런트 선우용녀 씨의 본명은 정용례입니다. 정용례에서 정연례로 이름을 개명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사실 선우용녀라는 이름이 당연히 본명일 것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았으나 예명이었으며 실제로는 정 씨라고 합니다. 

 

출생은 경상남도 진주시 출생입니다. 선우용녀 씨의 나이는 1945년생으로 올해 나이 76세입니다. 나이에 비해서 굉장히 젊고 동안 외모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라가 굉장히 힘든 시기에 임에도 불구하고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출신의 학력을 보유하고 있는 분입니다.

 

 

 

 

 

 

선우용녀 배우의 키는 164cm입니다. 종교는 불교이며 슬하에 딸과 아들 1명씩을 두고 있습니다. 참고로 딸 최연제 씨는 전직 가수 출신인데요. 현재는 미국에서 일하고 있다고 합니다.

 

선우용녀 씨는 과거에 인기가 엄청났습니다. 우리나라 드라마계와 방송계를 좌지우지할 정도였고, 선우용녀가 없으면 드라마가 진행이 안될 정도였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나이가 중 년대에 진입을 해서는 시트콤에서 맹활약을 하여서 젊은 세대는 시트콤으로 익숙할 것 같습니다.

 

sbs 순풍산부인과 등이 있습니다.  또 시트콤으로는 닥치고 패밀리라는 작품에도 나왔으며 정말 많은 드라마와 예능 방송에서 종횡무진 한 연예인입니다.

 

 

 

 

 

 

선우용녀 씨는 탤런트 전원주 씨와 절친이라고 합니다. 전원주는 방송에서 말하길 본인은 워낙 검소하고 아끼는 성격인데 선우용녀는 비싼 호텔에서 식사를 하거나 뷔페를 가자고 해서 부담이 된다고 하였습니다. 그럴 때마다 본인 지갑이 얇아진다는 것이었는데요.

 

선우용녀는 다른 예능프로에 나와서 이 부분을 반박하며 전원주는 돈을 진짜 안 쓴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워낙 친해서 옷도 서로 주고받고 절친 사이로 알려져 있습니다.

 

 

 

 

 

참고로 선우용녀 씨는 벤츠 S클래스의 오너로 알려져 있습니다. 나이 때가 있으신대도 불구하고 직접 차를 몰고 벤츠를 몰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반려견을 키우고 있는데요. 선우용녀의 반려견의 이름은 아마이며 토이푸들입니다. 그래서 상당히 노령견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입담이 워낙 좋아서 예능프로그램에 나와도 분량은 물론이고 거의 치트키 역할을 하는데요. 과거 고정 패널로 나왔던 세 바퀴 여성 출연자들과 워낙 친하고 모임도 아직까지 갖고 있다고 합니다.

 

 

 

 

상단 사진은 선우용녀 배우의 과거 젊은 시절 리즈 사진들입니다. 이상 선우용녀 배우의 나이 학력 키 프로필 절친 딸 아들  전원주 등 여러 가지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계속해서 밝고 긍정적인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견미리 딸 이유비 이다인 나이 키 재산

 

견미리 딸 이유비 이다인 나이 키 재산

배우 견미리의 나이 키 재산 남편 등의 대한 정보부터 두명의 딸 역시 배우로 활동 하고 있는데요. 이유비 이다인 배우의 프로필 정보 까지 탤런트 집안인 견미리씨 집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yellowtee.tistory.com

 

박준형 김지혜 부부 나이 아파트 집 딸

 

박준형 김지혜 부부 나이 아파트 집 딸

박준형 김지혜 부부 정보 알아보아요 박준형 김지혜 부부 나이 아파트 집 딸 학력 정보 등 우리나라 대표 개그맨 부부중 한쌍인 박준형 김지혜 개그맨 부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

yellowte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