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승리 아오리라멘 건대점 시식!

by 노란너구리 2018. 11. 14.
반응형


어릴때 저는 라면을 정말 좋아했습니다. 

우선 조리하기가 정말 쉽고 , 간편하며 아주 맛있는 국물과 면 거기에 

계란까지 하나 톡 꺠서 넣으면 정말 맛있기때문이죠.


최근에 우리나라 보이그룹중 탑을 찍은 빅뱅의 멤버 승리가 라멘집을 차린것으로 정말 유명하죠?

각종 sns나 블로그 유튜브 등 모두다 한번쯤은 먹어본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최근은 아니고 얼마전에 먹어보았습니다.

전국적으로 여러지점이 있고 승리의 어머니 아버지 친척들 까지 지점을 가지고 있던데

저는 건대점에서 먹었습니다.




제가 처음에 매장을 가자 마자 느낀점은 약간 일본풍의 느낌이 물씬 났고

마치 공부를 하는 독서실 처럼 칸막이가 다 쳐져있어서 혼자 식사를 하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았습니다.

그리고 건국대학교 근처라서 그런지 어리신 대학생 분들이 많았고요.

분위기는 아늑하고 좋았습니다.


저는 처음 가보아서 좀.. 메뉴선택에서 실수를 한듯 해요. 기본 메뉴를 시켰어야 했는데 일부 메뉴가 빠진 lite메뉴를 시켰고

배고파서 차슈를 추가하였습니다. 저 차슈의 가격은 제 기억으로 굉장히 비싼덧 것으로 기억을 하고요

기본적으로 라면의 가격역시 만원대 이상이였던걸로 라멘 치고 비쌌던 가격대로 기억을 합니다.


통후추를 넣고 먹었는데요 제 솔직한 평가로는 한번쯤은 먹어볼 정도? 라고 평가를 하고싶습니다.

맛은 먹을만하고 국물도 조금 느끼하지만 맛있었고요 면도 좋았습니다.

그러나 제가 다녀온 매장이 관리가 좀 부족해서 인지 바로앞에 식재료들을 쌓아놓고 그런 모습들이 다 보여서

식욕이 떨어졌었구요.. lite 메뉴를 시켜서 인지 조금 아쉬웠던것 같습니다.


제가 일본풍의 라멘집을 많이 가본건 아니라서 비교할 대상이 많이 없긴 하였는데요.

선풍적으로 인기를 끌고 여러가지 전국적인 매장이 생기고 있는 음식인데 그만한 가치가 있는지는 솔직히

잘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직접가서 드셔보시면 좋을듯 하구요 지금은 대부분다 한번쯤은 ? 드셔보시지 않으셨을까 라는 생각이 드네요

위치는 건국대학교에서 상당히 가깝습니다.

건대역이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굉장히 크고 유동인구도 엄청많고 식당도 많은데요

롯데백화점 근처에있고요 찾기는 그리 어렵지 않으실거라고 생각합니다.


빅뱅의 승리가 정말 어린나이에 데뷔해서 엄청나다고 생각이 드네요

사업적인 수완이나 추진력등도 대단한것 같고요 승츠비라는 말이 잘어울리기도 합니다.


집근처에도 아오리라멘이 있는데 한번더 방문해볼 의사는 있어서 다시 제대로 먹어보고 리뷰해 보겠습니다!


지점마다 다르고 메뉴마다 다를수가있으니까요 다른 유투버 리뷰를 보니 신메뉴도 계속 나오고 있던데

궁금해지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