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초밥을 배불리 먹고싶을땐 회전초밥이지

by 노란너구리 2018. 11. 14.
반응형

SNS였는지 TV방송에서인지 정확히 기억은 안나는데 이런 이야기를 들은게있다.


분식집이 전국에서 가장 맛있다고 한 집이라도 그 음식의 특성상 맛의 최대치를 뽑을수 있는 한계가있다는것이다.


그래서 어느정도 수준으로 맛이 올라가면 비슷비슷하고 정말 내가 음식으로 돈이나 시간 들이는게 아깝지않다면


바로 소고기 와 회(스시)에 비용을 쓰라고했었나? 여튼 그런 이야기가있었다. 나는 근데 음식 먹는것에

비용과 돈을 그렇게까지 많이 투자하는 스타일은 아니다. 그냥 고기가 먹고싶으면 비싼 한우나 소고기가든 이런곳에 가는게아니라

근처 고기집을 하거나 삼겹살 목살 사와서 집에서 구워 먹는 스타일이다.


그리고 회같은경우는 있으면 잘먹는데 굳이내가 찾아서 먹지는 않는 편이였던거 같다. 근데 가끔 그럴때가 있지않나

회나 초밥이 굉장히 떙길때가 있다. 근데 다들 느끼겠지만 회나 초밥 이런 종류의 음식은 가격대가 은근 나간다.

그래서 배불리 못먹는 경우가 있는데 가성비가 좋은 초밥집에서 먹었던 리뷰를 하려고한다.

회전초밥집이며 모든 접시가 1000원 이여서 다른곳의 경우 접시에따라 가격대가 달라서 비싼걸 먹으면 돈을 많이 내야 하고 그런데

내가 다녀온곳은 그렇지 않고 10접시면 만원을 지불 하면 되는 곳이였다.






보면 나는 가장 좌측에 있는 연어에 양파와 마요네즈? 뿌린 저 초밥을 상당히 좋아한다. 내가연어를 좋아하는 편인데 상당히 맛있는거같다.

연어는 세계에서 지정한 10대 슈퍼푸드에도 속하는 굉장히 건강한 음식이다 

하지만 우리나라에서는 조금 비싼편이라 아쉽다.



김에 쌓여져있는 저 초밥은 무엇인지.. 기억이 나지가 않는다 날치알인가? 성게알? 그런 알들이 한껏 쌓여서 있었던 초밥 같았다.

날치알과 성게알도 톡톡 터지는 맛이 일품이고 맛있다.

사이다도 있고 새우 새우튀김 등등 먹고싶은것을 골라먹으면된다.





가장 맛있게 먹었던 연어초밥이다. 연어는 구워먹어도 맛있고 초밥으로 먹어도 맛있는거같다.

연어는 기름이 많은데 예전에 마이리틀 텔레비전에 김동현 선수가 나와서 다이어트에 관한 이야기를 하다가 생선 이야기를 한적이있었다.

김동현 선수는 닭가슴살을 별로 선호 하지 않는다고 한다. 우선 흡수가 정말 안되고 닭가슴살만 먹게되면 우리몸에 필요한 기름이 없어서

본인은 연어라던지 고등어 이런 생선들로 다이어트때 단백질을 보충한다고한다.


이렇듯 연어는 맛도좋고 건강에도 굉장히 좋은 음식이다.


포스팅을 쓰다보니 배가 고파지는 시간대가 되었다. 저녁식사를 해야하는데 초밥 포스팅을 해서그런지 초밥이 굉장히 먹고싶다.

회전초밥 가서 정말 접시 산처럼 쌓아놓고 배부를때까지 조만간 먹어봐야겠다.!

만화에서 보는것처럼 말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