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잠실/석촌역 혼밥하기좋은 우사기식당

by 노란너구리 2018. 11. 16.
반응형

근처에 식당을 알아보거나 가보지 못한곳에 가서 맛있는 음식을 찾을때 나는 주로 검색을 이용한다.

네이버 검색 다음 검색 혹은 사람들이 다수 활동 하는 커뮤니티 나 카페에서 검색을 하고 여러가지 데이터를 취합해보고

내가 먹고싶고 후기가 괜찮고 메뉴또한 마음에 들면 가는 편이다.


오늘은 업무때문에 잠실 근처에 석촌역에 다녀왔고 저녁시간대가 되어 배가고파서 밥 먹을 곳알 알아보았다.

여러 검색끝에 우사기식당이라는 곳을 발견 하였고 다녀온 리뷰를 해볼까한다.


우선 내가 방문하기 전에 찾은 정보에 의하면 연어덮밥이 굉장히 유명하였고 그외에 돈카츠나 치즈카츠등 음식들이 

유명한 곳이였다.


안그래도 백종원의 골목식당이라는 프로그램에서 포방터시장 돈까스집이 극찬을 받았고 그 이후로 돈까스가 굉장히먹고싶었다.

특히나 치즈를 굉장히 좋아 하는 나로써는 치즈돈까스라는 메뉴는 정말 먹어보고 싶은 욕망을 키웠다.

나역시 방문하여 치즈 모둠 세트였나 치즈돈까스와 새우까스 작은 미니우동 그리고 연어 3쪽 나오는 세트메뉴를 시켰다.


들어가자 마자 느낀점은 정말 유명한 연예인들의 싸인이 많다는것이다.




딱봐도 미스터 선샤인의 유진초이 이병헌 부터해서 살림남으로 다시 방송을 재개하고 있는 김승현의 싸인도보인다.



혁오밴드 의 혁오 탤런트 김학철 개그맨 한현민등 정말~ 많은 사인들이 진열 되어있어서

음식을 시키고 나서 와 여기 얼마나 맛있을까? 라는 기대감을 자아내었다.



메인 요리가 연어덮밥 이다보니 연어덮밥 맛있게 먹는 법에 대한 설명이 있었고 우측에는 메뉴들이 쭉 나와있었다.

그리고 혼밥 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셨고 인기많은 곳인지 포장도 다량으로 하시는 모습들을 기다리면서 보았다.


그리고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메뉴가 등장하였다.



솔직한 평을 하나하나 자세히 해보자면 우선 연어3조각이 나오는데 저 연어는 정말 맛있었다.

연어덮밥이 주력메뉴라서 그런지 그걸 시킬까 하는 후회가 조금 밀려올정도로 개인적으로 연어를 되게 좋아 하는데

연어가 신선하고 크고 레몬즙 살짝 쳐서 고추냉이 와사비를 푼 간장에다가 조금 찍어서 양파와 함께 먹는데 진짜 맛있었다.

연어덮밥을 시키지 않은게 다시한번 후회가 되면서 연어잘하는 집이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다.


두번째로 같이 나오는 미니우동 미니우동에 유뷰가 2조각 같이 나오는데 유부가 맛있었다. 

미니우동은 그냥 우리가 흔히 먹을수 있는 미니우동 맛이였고 무난하였으며 약간 매콤한 맛이 났다.


그리고 가장 메인 메뉴인 치즈카츠와 새우튀김이 같이 나온 메뉴인데 정확한 메뉴 명칭은 따로있는듯 하다.

사실 새우튀김이 나오는지 모르고 치즈돈까스만 나오는지 알았는데 튀김의 꽃이라고 할수 있는 새우튀김이 나왔고

내가 좋아하는 타르타르소스까지 같이 나와서 새우튀김또한 굉장히 바삭 바삭 하고 맛이 좋았다.

그리고 치즈까스도 안에 치즈가 하얗게 품어져있어서 두툼하니 맛있었는데

단점으로는 양이 너무적었다. 이 세트메뉴의 가격이 13500원 이였는데 돈가스는 거의 4~5점 이여서 치즈까스의 맛을

많이 느껴보지 못하였다.


그래도 좀 열심히 일도 하고 퇴근 하는 길이였는데 푸짐하게 먹어보자는 마음으로 세트 메뉴를 시켰고 뭐 후회는 없으나

다시한번 이곳에 간다면 나는 연어덮밥을 시켜서 먹어보고 싶다.

연어가 정말 맛이 좋았다.



여기가 바로 우사기식당에 자세한 위치이다. 석촌역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될듯하고 근처에 식당들이 많아서 이곳의 메뉴가 그리 끌리지 않는다고 하면 다양한 식당들이 있으니 먹어봐도 될듯하다.


사실 내일 점심으로 돈까스를 먹을 계획이였으나 오늘 먹었으니

내일은 다른메뉴를 찾아봐야할것 같다.


솔직한 내 평가는 연어가 맛있었고 치즈카츠는 쏘쏘하면서 양이 아쉬웠다.

다음에 간다면 연어덮밥을 먹어보고 솔직한 리뷰를 해보려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