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나운서

조수빈 아나운서 나이 서울대학력 남편

by 노란너구리 2020. 4. 4.
반응형

조수빈 아나운서 나이 서울대학력 남편 키 프로필 등 조수빈 아나운서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안내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전 KBS 아나운서로써 많은 분들에게 인지도와 실력을 인정 받고 프리랜서 아나운서이자 방송인으로 활동중입니다.

현재는 채널A채널에서 주말 뉴스인 뉴스A의 진행을 맡고있습니다.




이러한 조수빈 아나운서의 나이는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 40살이 되었습니다. 어느덧 불혹의 나이가 된 조수빈 아나운서 인데요. 차분하고 세련된 이미지 때문인지 입사 초기보다 지금이 더 동안으로 보여지는듯 합니다. 출생지는 서울이나 경기도 혹은 지방쪽도 이니고 바로 제주도 서귀포시 출신입니다.





조수빈 아나운서의 키는 매우 큰편으로 프로필 상 키는 167CM로 알려져있습니다. 앉아 있을 때는 전혀 몰랐는데 서 있는 사진들을 보면 매우 키가 크고 힐 까지 신게 되었을때 정말 키가 크구나 라는 생각이 드는 조수빈 아나운서 입니다. 조수빈 아나운서는 결혼을 하였는데요. 대략 10년 전인 2011년도 01월달에 출생지인 제주도에서 10살 연항의 금융업계 종사자 분과 결혼을 하였습니다. 조수빈 아나운서의 남편분은 외국계 금융 회사를 다니고 있다고 하구요. 슬하에 딸 2명이 있는 상태입니다.



그리고 조수빈 아나운서는 역시나 직업군의 특성상 아나운서 분들이 대다수가 학력이 상당히 좋은 편에 속하는데, 조수빈 아나운서 역시 매우 좋은 학력을 자랑합니다. 서울대학교에서 언어학과 경제학 학사를 취득 하였는데요. 00학번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명덕외국어 고등학교에서 서울대로 진학 하였으니 계속해서 성적이 우수한 수재가 아니였나 싶습니다.



현재 조수빈 아나운서는 KBS 에서 나와서 프리선언을 하고 활동중에 있는데요. 소속사는 많은 분들이 속해 있는 A9미디어 이며 2005년도에 KBS 31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를 하였는데 만약 지금까지 KBS에 있었다면 굉장히 높은 연차와 직급으로 머물렀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2005년도에 입사를 할 경우에 시행되었던 제 1회 한국어능력 시험에서 거의 만점에 가까운 점수를 받아서 입사 당시에서 굉장히 크게 화제가 된 조수빈 아나운서입니다.



아나운서 이전에도 많은 활동을 하였는데요. 2002년도에 서울대학교를 다니면서는 월드미스유니버시티 대회를 나가서 체에 선발도 된 적도 있구요. 2003년도에는 중앙일보 돈 목욕 지면모델을 한 이력도 있습니다. 공부만 잘하지 않고 많은 활동을 한것으로 보여집니다.



그리고 채널A채널을 많이 보시는 분들은 조수빈 아나운서를 보고 아 이분이구나 바로 떠올리셨을 텐데요. 메인 뉴스프로그램을 2019년도 부터 해서 계속해서 진행 하고 있고 주말 진행을 하고 있어서 주말에 뉴스를 많이 보신 분들이라면 바로 아시지 않을까 싶싶습니다.




이상 차분하고 지적이며 세련된 느낌을 주는 조수빈 아나운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다재다능한 활동을 부탁드리며, 좋은 활동 기대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