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나운서

박지원 아나운서 나이 골든벨

by 노란너구리 2020. 2. 26.
반응형



박지원 아나운서 나이 몸매 키 서울대학력 골든벨 등 kbs 아나운서인 박지원 아나운서에 대한

프로필 및 자세한 내용과 이미지 사진들 준비해보았습니다.

kbs 아나운서 다운 정갈하고, 세련되면서 차분한 모습의 대표 아나운서로 볼 수 있습니다.




박지원아나운서는 1992년생으로 올해나이 29살인데요. 딱 보시는것 처럼 웬만한 여자배우나 여자아이돌에 버금가는 외모로 인터넷이나 sns상에서 화제가 많이 되었습니다. 


박지원 아나운서는 kbs 주말 여성앵커로써 29대 박소현 아나운서의 뒤를 이어서 제 30대 주말뉴스 앵커를 맡고있어요

굉장히 사람들이 많이 시청할수 있는 시간대인 주말 뉴스의 진행자로써 실력도 인정을 받은듯 합니다.




뉴스를 진행 하는 모습의 박지원 아나운서 이구요. 박지원 아나운서의 학력을 살펴볼까요.

특이하게 국립국악고등학교에서 공부를 하고, 무려 서울대학교 출신의 아나운서입니다.

kbs 이혜성 아나운서 역시 서울대학교 출신으로 알려져있는데요. 전현무씨와 열애중인 바로 그 아나운서입니다.


박지원 아나운서 역시 서울대학교 출신의 kbs 아나운서 이며, 체육교육학 학사의 학력을 가지고있습니다

서울대학교 사범대학 출신이죠.

아무래도 아나운서라는 직업이 고학력자 이신 분들이 많긴 하지만, 박지원 아나운서의 학력 역시 매우 

우수한 학력의 소유자 이네요.





박지원 아나운서는 현재 sns중에서는 인스타그램을 활발하게 하고있는데요. 거기에서 다양한 사진들을 통해서

많은 분들과 소통을 하고있습니다. 얼핏보면 여배우 몇몇 분들을 닮은것 같은 외모를 가지고 있어서 그런지

팬들이 꾀나 많은듯 하시더라구요.





박지원 아나운서는 2018년도 부터 45기 공채 kbs 아나운서로 활약을 하였구요.

18~19년도에는 잠시 kbs 대구 방송총국에서 근무를 하다가 다시 19년도에 본사로 복귀를 하였습니다.

그 이후 굉장히 오래된 프로그램인 도전! 골든벨 mc를 꿰차고 있구요. 현재까지도 진행을 하고있습니다.


도전 골든벨 mc 당시에 춤도 보여주면서 인터넷상에서 화제가 된 적도 있습니다.





이 외에는 누가누가 잘하나 mc도 보고있으며 뉴스역시 하고있는데요.

뉴스면 뉴스 교양이면 교양 예능도 잘 하실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만큼 더욱어 많은 활약을 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박지원 아나운서의 sns인 인스타그램을 보면 다양한 사진 들이 있고, 직업이 아나운서이고 많이 비추어 지는 직업이지만 사진들을 보면 영락없는 그또래의 여자분으로 보이는데요.

아나운서라는 직업 때문에 더 성숙해 보이는것도 있는듯 합니다.








이상 kbs의 간판 아나운서로 성장 하실것 같은, 박지원 아나운서의 나이 학력 골든벨 진행 등 다양한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았구요. 앞으로 더 많은 방송에서 활약하시면서 kbs를 대표하는 아나운서로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좋은 아나운서로 성장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박지원 아나운서의 키는 정식적으로 알려진 바는 없으니 160 초반에서 중반 정도의 키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정확하게 알려진 바는 없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