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나운서

손범수 아나운서 부인 진양혜 나이

by 노란너구리 2020. 2. 8.
반응형

손범우 아나운서 부인 진양혜 나이 등 우리나라 아나운서 이자 현재 프리랜서 방송인인 그리고 아내 진양혜씨와 부부

아나운서로 유명한 손범수 진양혜 아나운서 부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거 아시면 좀 나이가 있으신 분들일텐데,퀴즈탐험 신비의 세계 MC로 맹 활약 하셨던 손범수 아나운서입니다.




손범수 아나운서의 나이는 1963년생으로 올해나이 58세입니다. 서울특별시 은평구 출신으로, 키는 174CM이며

아나운서 출신 답게 역시나 매우 좋은 학력을 가지고 있는 손범수 아나운서 인데요. 연세대학교 경영학과 졸업 하였씁니다.

그리고 건국 훈장 독립장이 추서된 손기업 독립운동가의 손자 라고 합니다.








아내분인 진양혜 아나운서는 1968년생으로 손범수 아나운서의 5살 차이가 나는 나이를 가지고 있구요.

역시나 KBS 19기 공채 아나운서 이신데 학력이 좋으십니다. 이화여자대학교 수학과 학사 이후에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에서 공부를 하였습니다. 손범수 씨와 결혼 이후 현재 슬하의 두명의 아들을 두고있습니다.


1994년도에 손범수씨와 결혼이후 1997년 퇴사를 하고 프리로 활동을 하고있으며, 두분다 요새 많은 활동을 하시지는 않네요.


손범수 아나운서는 학사장교로 임관한 내역이 있구요 공군 중위로써 병역의 의무를 다했습니다.

군 복무 이후 KBS아나운서가 되고 신입인데도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손범수를 적극적으로 밀었습니다.

그리고 아까 말씀드린 퀴즈탐험 신비의 세계가 히트하면서 유명해졌구요.

가요톱텐도 하고, 활약하다가 1997년 마찬가지로 프리선언을 합니다.




그 이후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유명한 프로였던 호기심천국 MC도 맡구요.

아침마당이나 1:100등 진행을 하였으나 현재는 하차를 하였고, 여러가지 프로그램 종편 위주로 활약중입니다.


유자식이 상팔자 고수의비법 황금알 TV조선 토크쇼 얼마에요? 등등 아직도 맹 활약을 펼치고 있습니다.






나이가 그리고 굉장히 어떻게 보면 동안으로 볼수가 있는데요. 늙지는 않는다는 이야기도 있으나,

몇몇 사진을 보시면 체구에 비해서 머리가 굉장히 큰것으로 유명하기도 합니다.


이상 아나운서 원조 스타이나 프리랜서 이면서 방송인이자 잉꼬부부인 손범수 진양혜 부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