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나운서

김환 아나운서 나이 아내

by 노란너구리 2020. 2. 24.
반응형



김환 아나운서 나이 아내 학력 프리 등 전 sbs 공채 아나운서 이자 현재는 프리선언 이후 다양한 활동을 하는

방송인이된 김환 아나운서에 대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김환 아나운서는 딱 봐도 훈남 외모를 가지고 있으며, 키도 매우 훤칠한데요. 186cm의 큰 키에 다부진 몸으로 

굉장히 잘생기고 미남형의 아나운서 입니다.

이러한 김환 아나운서의 나이는 1980년생으로 올해나이 41살인데요. 불혹이 넘은 나이의 김환 아나운서입니다.

탤런트 김래원씨를 많이 닮은듯한 잘생긴 외모로 학창시절에 인기도 매우 많았을거 같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엄청난 인기가 있었다고 합니다.





이러한 김환 아나운서의 학력은 경희대학교에서 체육학부를 전공 하였는데요. 아주 특이하고 흔치 않은 이력인데,

바로 야구선수 출신의 아나운서 입니다. 무려 대학교 1학년때까지 야구선수로 활약을 하였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그러인지 체격이 매우 좋습니다. 당시에 큰키에 잘생긴 미남형으로 경희대에서 인기가 매우 컸다 합니다.

야구선수 출신 답게 김환 아나운서가 시구를 맡았을 당시에 132km의 속도를 보여줘서 화제가 되기도 했답니다.





김환 아나운서는 현재 아이오케이 컴퍼니 이구요, 아이오케이컴퍼니는 김숙 이영자 홍진영 등이 속해있습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을 운영 하고있습니다.sns활동 역시 매우 활발 하죠.

2007년도에 sbs 15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 하여 런닝맨이나 다양한 sbs방송에서 활약 하다가 2018년도에 사표를 제출하고 프리가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프리가 되고나서 수입이 좋아졌다고 아는형님에서 밝힌바 있으며, 전현무, 김성주, 장성규 등 프리선언 하고 대박이 난 분들이 많아서 프리로 전향을 한 듯 합니다.







결혼을 하였으며, 배우자는 심우정님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딸 김다니양을 슬하에 두고있습니다.

그리고 sbs 선배인 배성재 아나운서와 같은 고등학교의 선후배 사이로 알려져있습니다.

배성재 아나운서는 배성우 배우의 친동생이며 sbs에서 가장 유명한 대표 아나운서중 한명입니다.






그리고 굉장히 재미있는 점은 카카오 대표이사인 임지훈 대표와 초등학교 시절 친구였다고 하며,

바로 그 임지훈 대표가 당시 어린 김환 아나운서를 야구에 입문 하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체중이 불기도 하고 빠진 모습도 다 잘생긴 모습인데요.

김환 아나운서는 깔끔하고 젠틀한 이미지로 sbs에서 크게 활약을 하고, 현재 방송인으로써 각종 행사나 예능등에서

활약을 하고있습니다. 수익이 어느정도로 상승된것인지는 모르겠으나 장성규 아나운서만 해도 프리선언 이후 수십배가 올랐다고 밝혔는데, 장성규는 워낙 탑 급이 되어버렸고, 김환 아나운서도 이에 못지 않게 큰 수익을 벌게 되지 않을까 싶네요.






체대 출신 이라서 그런지 운동을 굉장히 잘하고, 몸이 정말 좋은데요. 운동을 꾸준히 한 몸으로 복근이 아주 선명하고

다부진 체격을 보여주고있습니다. 헬스장에서 찍은 사진을 보면 복근이나 가슴근육 대흉근이 정말 장난이 아닌데요.

학창시절에 인기가 왜 많았는지, 누가봐도 자명하게 알수 있을듯 합니다.


이상 sbs 전 아나운서 이자 현재 프리랜서 방송인인 김환 아나운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