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나운서

이정민 아나운서 나이 남편 학력

by 노란너구리 2020. 4. 15.
반응형

이정민 아나운서 나이 남편 학력 고향 키  등 kbs 이정민 아나운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정민 아나운서는 mbc 에도 있으시고, 타 언론사에도 있으신데요 오늘은 kbs 의 이정민 아나운서에 대한 포스팅이므로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정민 아나운선는 2005년도 부터 KBS에서 활동중인 상태입니다. 출생지는 서울 은평구 출신이며 이정민 아나운서의 나이는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41세 입니다. 그리고 이정민 아나운서의 키는 165CM 입니다.상당히 동안 외모를 가지고 있으신데요. 개인적으로 훨씬 더 나이가 어리실 거라고 생각을 하였습니다. 워낙에 오래 활동을 하였고 우리나라 공중파 방송국인 KBS 에서 아나운서 활동을 오래 하신 분이라서 대부분 얼굴을 보식고 하면 아 이분이구나 하시면서 인지도가 꽤나 높으신 분으로 보여집니다.




이정민 아나운서의 가족관계로는 재밌는 점은 바로 쌍둥이 남동생이 있다는 것인데요. 몇몇 방송에도 출연 하면서 유명세를 탔습니다. 5분 차이로 동생과 형이 된 이혁수씨 이성수씨 인데요. 이정민 아나운서의 친 동생이자 쌍둥이 동생입니다. 정말 두분이서 쌍둥이 이다 보니 많이 닮았는데, 누나인 이정민 아나운서와 세분이서 함께 웃는 모습을 보니 치아나 입 쪽도 그렇고 많이 닮은 듯한 남매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외에 이정민 아나운서는 결혼을 하여서 기혼인 아나운사 인데요. 남편분은 박치열씨라고 합니다. 1977년생인 이정민 아나운서의 남편 박치열 씨는 현재직업은 이빈인후과 전문의 이며 강남구 역삼동에서 이비인후과에서 근무를 하면서 현재는 서초구 반포동 쪽에서 병원을 운영 하고있다고 합니다.  방송에도 출연한 이력이 있습니다. 천기누설, 황금알, 오늘아침, 여유만만 생로병사의 비밀등 많은 프로그램에 출연한 유명한 의사 분입니다. 그리고 이정민 아나운서와 남편 박치열 씨사이에는 현재 슬하 1녀 박온유양이 있습니다.



이정민 아나운서의 학력으로는 동국대학교에서 공부를 하셨는데요. 광고홍보학, 신문방송학과 학사를 취득한 학력을 가지고 있으며 역시나 아나운서이다 보니 학력이 좋은 것으로 보여집니다. KBS에 입사 하면서 정말 많은 프로그램에 출연 하였습니다. 웬만한 KBS의 교양 예능 프로에는 다 출연을 하시거나 게스트로 나갔다고 볼 수 있을 정도 인데요. 그만큼 경력이 오래 되신 아나운서입니다. 얼마전에 한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을 보는데 멀리 타국 까지 가서 아이들을 돌보는 프로그램에도 나오신 것으로 보여집니다.




이정민 아나운서의 경우에는 친정쪽이 바로 6.25전쟁의 전물군경 유가족 입니다. 이와 관련해서 2015년도에 가요무대에서 전사자 유가족 자격으로 출연 하기도 하였습니다. 참 가슴아픈 우리나라의 역사인데요. 두번다시 이러한 일은 없기를 바랍니다.



이정민 아나운서는 KBS뉴스광장 지금까지 역대 가장 오래진행을 한 여성 앵커인데요. 무려 3년 6개월 동안 진행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한때 유명했던 박대기 기자 당시의 뉴스 진행을 하였던 앵커로, 추운 겨울날 하도 오래 대기해서 눈사람이 된 박대기 기자가 인터넷 상에서 매우 유명해지고, 이름마저 박대기 라거 정말 화제가되었는데 당시 진행을 맡았으며. 이내용을 추후 1대 100 프로그램에 나가서 방송 사고로 이야기 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상 KBS 간판 아나운서 중 한명이자 어찌보면 우리나라 대표 아나운서로 볼 수 있는 이정민 아나운서의 나이 남편 학력 가족사 등 다양한 이야기를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