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나운서

정인영 아나운서 몸매 나이 키 결혼 학력

by 노란너구리 2019. 11. 20.
반응형

 

 

정인영 아나운서 몸매 나이 키 키 결혼 등을 포함한 인기 아나운서 중 한명이자

수많은 남성팬들의 로망인 정인영 아나운서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정인영 아나운서의 나이는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 35살입니다. 이제 곧 36살이 되시는데요.

뭔가 그 나이대에 보여주는 성숙함이 돋보이는 분 같습니다. 그리고 커리어 우먼의 느낌도 나고요!

압해 정씨이시면서 인천광역시 출생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별명은 상당히 웃긴게 거인영이라고 하는데요 그 이유가 무엇이냐 짐작이 되시죠?

 

무려 키가 177입니다. 남자키 177이어도 그렇게 작은 편은 아닌데 정인영 아나운서의 키가 177이다 보니 이러한 별명이 생긴것 같습니다. 어떠한 프로그램에서 측정시 저렇게 나와서, 정말 크시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아나운서 답게 정인영 아나운서의 학력은 정말 우수한데요.

연수여고 졸업이후 경희대학교에서 영문학과와 언론정보학과 복수전공을 하고 서울대학교 대학원에서 스포츠 심리학

석사과정 까지 밟은 엘리트입니다! 역시나 아나운서 분들의 학력은 다들 정말 우수하더라구요.

 

종교는 천주교로 알려져있으며 kbs n 아나운서 로 활동하다가 현재는 시그널 엔터테인먼트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2011년도에 KBS N 입사하였구요, 장성규가 출연해 다시 화제가 되고있는 MBC의 신입사원 프로그램에도 출연 하였습니다.

현재 그떄 프로그램에서 우승하여 입사한 분들보다 더 정인영 아나운서가 유명한 상황이구요.

뭐 축구 야구 농구  배구 씨름등 다양한 종목에서 많은 활동을 하신 스포츠 전문 아나운서 같습니다.

그래서 인지 남성팬 분들이 엄청 많죠.

끼도 많아서 춤도 잘 추시고 현아의 버블팝도 추었고, 복면가왕에서도 나왔었죠.

아나운서가 정말 요새는 끼도 중요하것 같습니다. 전현무 장성규만 보아도 그렇죠.

 

 

 

사진을 보시면 키가 정말 크시구요. 힐까지 신은경우엔 웬만한 남자보다 더 큰거같습니다.

시원 시원 하네요. 그리고 2017년도에 8살 연상의 훈남 사업가와 백년 가약을 맺었다고 합니다.

정인영 아나운서도 결혼을 한것인데요. 현재 많은 활동은 하지는 않고 있습니다.

 

입사동기는 윤태진 아나운서라고하네요!

마찬가지로 맥심 표지모델을 하시면서 엄청난 화제가 품절을 이끌었었죠.

 

 

 

 

요새는 과거처럼 엄청나게 많은 활동을하시지는 않지만, 많은 화제를 모았던 정인영 아나운서 인데요

우선 외모나 몸매가뛰어나서 표지 모델도 발탁되고 인기가 많은것의 한 요인이 된거같습니다.

그리고 키가 정말 크셔서 뭐 일부러 더 큰데 작게 말한게 아니냐 이러한 이야기도 있는 것을 보니 재밌네요.

 

 

 

 

 

 

이상 ! 정인영 아나운서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단발 중단발 장발 뭐 생머리 안어울리는 머리가 없는 정인영 아나운서 인데요. 바로 밑의 고등학교 졸업사진도 보이네요!

정인영 아나운서의 근황도 참 궁금한데요.

앞으로도 많은 활동 보여주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01234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