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나운서

이윤아 아나운서 나이 남편 결혼

by 노란너구리 2019. 12. 26.
반응형

이윤아 아나운서 나이 남편 결혼 출산 아이등 SBS에서 맹활약 하고 있는 단아하고 지적인 느낌이

많이 풍기는 대표 아나운서인 그리고 미스코리아 서울 미 출신의 뛰어난 미모를 가지고 계신 이윤아 아나운서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윤아 아나운서와 남편분의 웨딩 사진인데요. 남편분께서도 인상이 좋으시고 이윤아 아나운서 역시 좀 특이한 세련된 웨딩 드레스를 입고 있는 모습이 잘 어울리네요.

 

이윤아 아나운서는 SBS 15기 아나운서 입니다.  SBS 박선영 아나운서와 입사 동기이며 나이는 1984년생으로 올해나이

36살입니다. 이제 20년이 되면 37살이 되시겠죠.

 

 

성숙해 보이기도 하고 동안의 외모를 가지고 있는 이윤아 아나운서인데요. 나이가 삼십대 중반인데 엄청 세련된 모습을 보여줍니다. 고향과 출생은 전라남도 목포시 출생인데요, 현재 SBS 아나운서팀에서 어느정도 고참의 위치에 서 있으신 분입니다.

 

 

 

 

 

그리고 말씀드린것 처럼 미스코리아 서울 미 출신으로 이윤아 아나운서의 키가 매우 큰 편인데요.

키가 170CM로 시원 시원하게 크며, 운동도 좋아 하신다고 합니다. 야구를 좋아해서 연예인 야구단 라바에서 최초 여자선수로 활동을 한다고 하니 아나운서의 지적인 면과 활동적인면 모두를 갖추고 있네요.

 

 

 

 

이윤아 아나운서는 학력역시 아나운서 답게 매우 우수합니다. 대부분의 아나운서 분들이 고학력자 분들이 많은데요.

우리나라 명문대중 하나인 연세대학교에서 신문방송학과 사회학과 학사를 취득 하였습니다.

대학 시절에도 인기가 매우 많았을것으로 보여지네요.

 

그리고 현재는 SBS에서 제가 굉장히 좋아 하는 유익한 프로그램인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의 패널로 나오시고요

SBS 애니갤러리의 진행도 담당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신기한 사항으로는 생년 월일이 가수 레이디 제인씨와 같다고 하는데 참 신기하구요.

약간 얼굴도 닮은거 같은 느낌이 나는데 제 생각일지 모르겠네요.

 

면접의상도 이윤아 아나운서는 특이했다고 알려져있는데요. 흰생상의에 오히려 빨간 치마와 발가락을 훤히 드러내는 빨간샌들로 면접을 보았다고 하는데 특이함에도 불구하고 합격을 떡하니 해 버리는 능력자로 보여지네요.

 

 

 

그리고 미스코리아 출신이라고 하면 당당하고 드세 보이는 인상인데 굉장히 소심하고 자책하면 밤새 우는 성격이라고 하네요. 리포터 시절에는 실수를 해서 펑펑 울었다고 할 정도로 마음이 여린 이윤아 아나운서입니다.

 

 

 

 

 

이윤아 아나운서의 남편분은 일반인으로써 많이 알려진 분은 아니시구요.

비공개로 결혼을 하시고 현재 딸 아이가 있으신걸로 알려져있습니다.

태교도 잘 하시고 건강도 잘 챙기셔서 본업을 비롯해 엄마로써도 아주 훌륭하고 멋진 엄마가 되기를 바랍니다.

이상 SBS 이윤아 아나운서에 대한 포스팅을 마무리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1234

 

굉장히 정장이 잘 어울리는 이윤아 아나운서 입니다.

다양한 모습과 스타일이 있으시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