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나운서

이광용 아나운서 걸어서 세계속으로

by 노란너구리 2019. 11. 23.
반응형

 

이광용 아나운서 걸어서 세계속으로를 진행 하고 계시며 내래이션을통해 익숙하신

kbs의 아나운서이신 중후한 매력이 멋있는 이광용 아나운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이광용 아나운서는 kbs의 아나운서로써 원래는 2002년도 한일월드컵이 열렸던 바로 그 시점에 MBC ESPN 아나운서로

입사 하였었는데요 그 이후에 2003년도에 KBS 공채 29기 아나운서로 입사 하시고 현재까지 KBS에서 일을 하고 계십니다. 벌써20년 가까이 근속을 하신것으로 보여지네요 대단하십니다.

KBS 스포의 캐스터의 계보를 이으셨다는 평이 받으실 정도로 스포츠 중계를 정말 잘 하시는 분이시죠.

아직까지도 KBS에서는 바로 이 이광용 아나운서를 이으실 스포츠 중계의 인재와 적합한후임을 발굴 해내지는 못한듯 합니다.

 

 

 

 

 

이러한 멋진 이광용 아나운서의 나이는 1975년생으로 올해나이 45세입니다. 키는 175CM라고 하는데요

75년생 75CM로 뭔가 운율을 이루네요. 역시나 그리고 이광용아나운서의 학력은 상당히 좋으십니다.

아나운서라는 직업 특성 때문에 그렇겠지만은 충암고등학교 졸업 이후 명문인 연세대학교에서 사회학과를 나오셨습니다. 공부도 열심히 성실하게 잘 하셨을거 같은 이미지를 보여주는 이광용 아나운서 이인데요.

걸어서 세계속으로 라는 프로그램 내래이션 외에도 주로 스포츠 관련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많이 하십니다.

 

 

 

축구하면 그리고 KBS의 해설위원 한준희 님과 오랫동안 같이 호흡을 맞추기도하였는데요.

한준희님도 참 말씀 재미있게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이영표 해설위원과도 재미있께 잘 맞추고 하시는걸 보면 상대방과 교감을 중요하게 여기시고 진행 능력이 좋으신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축계와 더불어 야구 중계에서도 활약 하시면서 전천후 플레이어의 모습을 보여주는

이광용 아나운서입니다.

 

백전노장의 캐스터이시고 경력에서 오는 바이브 소위 말하는 짬밥이라는것을 무시할수가 없어서 더 빛이 나시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과어에 2012년도 KBS 새노조 의 파업에 참여도하셨는데요. 당시 진행 프로그램인 이광용의 옐로우 폐지 위기도 가졌었습니다. 그리고 이광용 아나운서의 부인은 2006년도에 결혼하신대학교 동문 이자 동기라고 하는데 굉장한 동안에 미인으로 보인다는 소문이 자자하여서 저도 참 궁금한 부분이기도 하고 어찌보면 부럽기도 하네요!

 

 

 

 

 

 

이영표 선수이자이제는 해설위원인 이영표와 같이찍은 사진도 보이구요.

개인적으로 걸어서 세계속으로를 굉장히 즐겨보고 재미있게 보는데 그 목소리의 주인공이 이광용 아나운서 라는 것을 알고 오 신기하네? 라는 생각을 가지게 되어서 포스팅을 하게되었습니다.

마치 집에 앉아서 세계를 여행 하게 하는 느낌을 주는 프로그램으로 도시를 보면 그곳에 있는 인간들 사람들의 문화와 역사 모든것을 보는 재미가 뛰어난 프로그램으로 토요일 오전 9시 40분에 KBS 1티비에서 하니

모르시는 분들도 꼭 한번 보시면 후회 없으실것 같습니다.

 

 

 

 

 

 

 

이상 이광용 아나운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마무리 하도록 하구요 바로 밑의 그동안 미녀이신?

이광용아나운서의 와이프 분의 결혼 사진도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바로 이 사진인데 굉장히 미인이시고 동안이 맞으시네요.

능력자이십니다

이상 포스팅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