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나운서

엄지인 아나운서 우리말겨루기

by 노란너구리 2019. 9. 30.
반응형

 

엄지인 아나운서 우리말겨루기 MC 진행자 인데요, 엄지인 아나운서의 나이 남편 몸매 키 가족 딸  고향 자녀 등

KBS의 엄지인 아나운서에 대한 프로필과 여러가지 정보를 안내드려보겠습니다!

 

먼저 단아한 외모를 바탕으로 깔끔한 진행을 항상 보여주시는 엄지인 아나운서의 나이는 1984년생 올해나이 36살입니다. 참 뭐랄까 깔끔하시고 인상이 좋아보이시는데요.

경기도 성남시 출생으로 종교는 개신교라고 합니다. 그리고 아나운서다 보니 학력도 고학력자 일거라고 예상을 하였는데요. 혹시나 했더니 역시나 맞았습니다.

 

엄지인 아나운서의 학력은 분당고등학교 졸업이후에 연세대학교에서 식품영양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본인이 공부한 학과와는 조금 다른 아나운서의 길로 들어오신것 같긴 한데요, 워낙에 요새 본인이 공부한 학과로만

가지는 않다보니까 이런 일들이 많은거같기는 합니다.

 

2006년도에 YTN에서 인터넷방송으로 데뷔를 하였으며, 아무래도 뉴스쪽 진행으로 데뷔 하였다 보니 연습도 많이 하시고 실력도 좋은거같습니다.

 

 

 

엄지인 아나운서는 2014년도에 결혼하여서 현재 아들하나 딸하나 이렇게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있는데요.

15년생 17년 생이라고 하니 정말 토끼같이 귀여운 자식들을 보면서 하루하루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계실것 같습니다.

 

2007년도에 KBS 공채 33기 아나운서로입사를 하였구요, 창원 방송총국 KBS에서 근무를 하다가 2008년도에 본사 발령 이후에 KBS 뉴스 라던지 다양한 시사 스포츠 등등 많은 활약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가장 많이 엄지인 아나운서를 알아보시는 분들은 아마 KBS의 우리말 겨루기에서 진행을 오래 하셔서 그런게 아닌가 싶은데요. 어르신분들도 많이 보시고, 저도 보다보니 정말 재미있고 많이 빠져들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정말 웃고 싶으신 분들은 GOD박준형 갓세븐 잭슨 이렇게 출연한 레전드 외국인편이있으니 꼭 봐보시기 바랍니다.

 

 

 

우리말겨루기를 보면 진행을 잘하시고 사람을 참 편안하게 해주시는 분이구나 라는 생각이 많이 들어서요.

엄지인 아나운서가 참 이프로에 제격이다 라는 생각을 많이 했고, 똑똑한 소비자 리포트, 체험삶의현장

생로병사의 비밀등 많은 프로그램을 진행 하였습니다.

 

엄지인 아나운서와 남편분의 결혼식 사진인것 같은데요. 엄지인 아나운서는 남편과 비공개 결혼을 하셨다고 해서

많은 정보는 없고 사업을 하시는 사업가 분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잘생기시고 참 인상 좋아보이시는데요.

행복한 커플로 보여집니다.

 

 

 

 

사실 예능프로에 많이 나오시고 그런 분은 아니여서 모르시는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아마 얼굴이나 목소리를 들으면

아 이분이시구나 라고 무릎을 탁 치시는 분들이 많으실것 같아요.

 

그리고 엄지인 아나운서는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많은 소통을 하고있으니 더 궁금하신 분들은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해서 정보를 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원피스를 입은 사진들이 많으신데 오피스룩이 정말 잘 어울리시는 단아한 아나운서 엄지인씨입니다.

 

 

 

 

 

 

이상 ! 재미도 있고 정말 유익한 우리말겨루기의 진행자이자 KBS의 이제 연차가 있으셔서 선배 아나운서이신

엄지인 아나운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