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나운서

강서은 아나운서 나이 몸매 키 학력

by 노란너구리 2019. 9. 14.
반응형

 

 

강서은 아나운서의 나이 몸매 키 학력 등을 포함한 프로필에 대한 내용입니다.

KBS 소속의 여성 아나운서 인 강서은 아나운서는 세련되고 도시적인 외모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아마 직접적으로 강서은 아나운서를 모르시는 분들이 있다고 하셔도 다양한 프로에서 여러차례 방송에 나오셨기 때문에

얼굴을 보면 아 이분이구나 하고 알수가 있을 거라고 생각 합니다.

 

 

 

강서은 아나운서의 나이는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 36살입니다. 

동갑내의 86년생 여자 연예인으로는 배우 문채원씨 SM의 아시아의 별 보아씨 배우 류준열씨 그리고 양세찬씨

이제 결혼을 하시는 배우 최희서씨 과거 아이돌 SS501의 허영생씨 , 김현중씨 동방신기의 김재중 슈퍼주니어으 은혁 탤런트 엄헌경 씨 등등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이미지가 아나운서이다 보니 강서은 아나운서님도 조금더 무게감이 있는 옷차림이나 격식이 있는 옷을 입어서 그런지 어찌보면 어린나이인데 스타일에 따라이미지가참 다른것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정말 세련되신 외모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이 드네요.

 

 

 

 

 

강서은 아나운서 님은 키가 상당히 크신데요 168CM의 키로 훤칠하고 늘씬한 키를 가지고 있습니다.

요새 키크신분들이 많기는 하지만 168의 키면은 상당히 키가 큰것이고 실제로 다양한 사진에서 보면 키가 참 커보이는 모습을 보여주십니다. 

강서은 아나운서의 학력은 숭실대학교의 불어불문학과를 졸업 하였습니다. 졸업은 2003년도 월드컵 직후이구요.

불어를 전공 하셨다 보니 불어를 잘하실것 같네요. 

2014년도에 입사한 유일하 KBS의 아나운서로써 지상파에서 최고령으로 합격한 여자아나운서가 바로 강서은 아나운서로 알려져있습니다. 그리고 목소리도 굉장히 좋다는 평가가 많습니다.

 

근데 여기서 보시면 졸업은 2003년도에 했는데 무려 10년이 지나고 아나운서로 입사? 의아한데 라고 의구심을 가질수 있으실거 같은데요. 강서은 아나운서는 2008년도에 아시아나 항공에서 국제선 승무원으로 근무를 하였습니다.

이색 이력 이기도 하죠. 제가 알기로 AOA 초아씨 역시 아이돌 전에 승무원을 한것으로 알고있습니다.

 

 

그리고 강서은 아나운서는 2011년도에서 14년도까지 MBN에서 아나운서로 근무를 하였습니다.

 

 

 

 

 

 

 

 

다양한 KBS프로그램에서활약 하였는데요. 세계는 지금이라는 프로그램 MC도 하였구요. 도전 골든벨에서도

활약 하셨습니다. 현재는 도전골든벨은 박지원 아나운서가 하시고 세계는 지금은 김도연 아나운서가 진행 하고 있죠.

 

 

그외에도 KBS의 각종 뉴스부터 해서 그녀들의 여유만만도 진행 하였고 라디오도 황금사과 그리고 강서은의 밤을 잊은 그대에게를 진행 하였는데요. 아마 이때 청취자들로 부터 목소리가 정말 좋다는 평을많이 들으신게 아닐까 라고 생각합니다.

 

 

 

 

 

 

 

 

 

눈도 엄청 크시고 피부도 좋으시고 키도 엄청 크시면서 세련된 외모를 보여주는 강서은 아나운서는 남성 팬분들이 많다고 알려져있는데요. 그렇게까지 많은 예능에 나오시는 분은 아니라서 모를수도 있지만은 KBS라는 방송사의

이미지와 잘 맞는 뛰어난 아나운서임에는 분명하신 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뉴스부터 교양 시사 등 많은 영역에서 활동하시기를 간절히 바라구요. 강서은 아나운서의 활동을

유심히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