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세상/연예인부부

최양락 팽현숙 부부 나이 고향

by 노란너구리 2020. 7. 29.
반응형

최양락 팽현숙 부부 정보 알아봐요



최양락 팽현숙 나이 학력 고향 순대국 사업 등 우리나라 대표 개그맨 부부인 최양락 팽현숙 부부의 다양한 정보와 프로필을 알아보겠습니다. 이봉원 박미선 커플, 박준형 김지혜 커플 등 가장 대표적인 개그맨 부부가 아닐까 싶은데요. 워낙 유명하신 분들이라 좋아했었는데, 살림남에 이어서 1호가 될수 없어 프로그램에 나오면서 재밌게 보고있습니다.




먼저 남편 개그계의 대부, 최양락 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최양락씨는 1962년생으로 올해 나이 59세입니다. 비슷한 나이 또래의 개그맨으로는 이경규씨가 있습니다. 괜찮아유~ 라는 사투리 유행어를 가지고 있는 최양락씨의 고향은 당연히 충청도 입니다. 충청도 아산군 고도면 덕암리 출생입니다. 본관은 강화 최씨라고 하는데요. 1981년도에 mbc개그 콘테스트로 데뷔 하였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서울예술전문대학교이며 흔히 서울예전이라고 해서 굉장히 많은 개그맨, 연예인을 배출한 학교입니다.



이어서 부인 팽현숙 씨에 대한 정보입니다.1965년생으로 최양락씨 보다 3살 어린 나이입니다. 방송에서도 이야기가 나왔는데 팽현숙은 동안인데, 최양락은 늙어 보여서 나이 차이가 다들 엄청나게 많이 나는줄 안다고 합니다. 그러나 3살 밖에 차이가 안난다고 하면 말도안된다고 놀라고 한다는데요. 단발로 헤어스타일을 바꾸고 나서 안경과 매치하니 더 어려보입니다.경상남도 창원군이 고향이며 본관은 절강 팽씨입니다. 팽씨가 워낙 귀한 성이기 때문에 팽씨하면 팽현숙씨가 떠오릅니다.


팽현숙씨는 이름을 개명을 하였다고 합니다. 하는 사업마다 다 안되자 이름을 아예 바꾸어서 팽수희 라는 이름으로 활동을 한다고 합니다.그러나 활동명은 기존과 동일하게 팽현숙으로 유지 한다고 합니다. 1985년도 kbs개그콘테스트에서 데뷔하여서 데뷔 이후 미녀 개그우먼의 원조로 할 수있습니다. 과거 리즈사진이라고 하는 젊을 시절 사진을 보니 여배우 같더라구요.





팽현숙씨는 개그우먼으로서의 활동 외에도 요리사로도 활동 합니다. 그리고 순대국 사업을 진행 하고있습니다. 팽현숙의 옜날 토종순대국으로 크게 가게도 하고있고, 홈쇼핑을 비롯해 인터넷으로도 판매를 하고있는데, 사업이 잘 된다고 밝혔습니다.

최양락 팽현숙 부부 슬하는 1남 1녀 의 자녀를 두고 있습니다. 딸은 89년생, 아들은 94년생이라고 합니다.




과거 팽현숙씨의 사진을 보면 정말 미녀 개그우먼으로 불리운 이유를 보여줍니다. 이러한 모습 때문에 선배인 최양락씨가 반한게 아닌가 싶은데요. 팽현숙씨가 방송에서 말하길 과거 연애시절 부터 후배와 선배 사이로 지내다 보니 집에서도 그런 어투를 쓴다고 한다고 말하였습니다. 그리고 최양락씨는 가장 최고의 개그맨 스타였고, 깐족 거리면서도 재치있는 캐릭터로 네로25시라던지, 알까기, 괜찮아유 등을 대 히트하면서 최고의 개그맨중 한명으로 뽑혔습니다. 특히나 입담은 정말 개그맨 통틀어서 최고라고 평가를 많이 받습니다.



최양락씨는 다양한 방송에서 깐족대서 웬만한 선배들에게 많이 맞았다고 이야기를 하였는데요. 야자 타임 하다가 주병진 에게 맞거나 이홍렬에게도 맞고, 전유성에게도 맞을뻔 했는데 도망쳤다고 합니다. 이 이야기는 실제로 들으면 정말 재미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최근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 활약 하는 개그맨 부부 최양락 팽현숙 커플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어떻게 보면 요새 제2의 전성기가 아닐까 싶을 정도로 잘 나가시는것 같은데요. 앞으로도 유쾌하고 왕성한 활동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