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세상/연예인부부

원빈 아내 이나영 나이

by 노란너구리 2019. 11. 28.
반응형

원빈 아내 이나영 나이 키 작품 근황 광고 등 우리나라 최고의 탑스타 커플중 하나인 원빈과 이나영씨 부부에 대해서 포스팅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원빈씨는 정말 잘생긴것으로는 최고로 꼽히는 분이시고, 상대적으로 작품활동이 어느순간 이후부터 거의 없으셔서 참 아쉽기도 한 배우인데요. 마지막 작품이 바로 그 유명한 명작 아저씨인데, 어린 김새론 양이 어느덧 성인이 되었다는걸 보면 세월이 얼마나 지났다는게 느껴 지실거에요. 원빈씨는 그 이후 작품은 아직 없으시고

 

광고쪽위주로 활동을 이어 나가시고 있습니다.

 

 

정말 조각이다 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원빈씨의 사진인데요, 올젠이라는 브랜드 화보 같은데

옷이고뭐고 원빈 얼굴만 보이네요.

원빈씨의 나이는 1977년생으로 올해나이 43살입니다. 어느덧 불혹을 넘어선 나이인데도 불구하고, 어떻게 얼굴이

저렇지? 라는 의구심이 드는 인물인데요. 작품활동이 계속 없는 부분을 많은 분들이 아쉬워 하고있습니다.

 

원빈씨의 본명은 김도진씨로 강원도 정선군 여량면 여량리 출생인데요.

좀 유명한 일화인데, 원빈씨가 어려서 탤런트를 하고싶다 연예인이 되고 싶다고 어머니 에게 말하자, 시내만 나가도

너보다 잘생긴 애들으 수두룩 빽빽 한데 뭔 탤런트냐 그런생각 말아라 하고 말씀 하셨다고 하는데요.

글세요.. 대한민국 어디에 원빈씨 같은 분이 또 있을까 싶네요.

 

 

 

 

 

 

 

 

원빈씨의 키는 178cm로 과거 노홍철씨와 cf에 나왔는데 거의 키가 비슷해서 180정도의 키를 가지고 계십니다.

이나영씨와 2015년도 부터 결혼하여서 슬하에 아들이 1명 있습니다.

 

현재 원빈씨의 소속사는 이든나인이며 1997년도에 kbs 드라마 프로포즈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그 이후 드라마 꼭지 광끼 부터 해서 드디어 송혜교 한채영 송승헌과 kbs 가을동화로 그야말로 대박을 치면서

얼마면되? 얼마면되겠어 ? 라는 희대의 유행어를 남기면서 초특급 스타가 됩니다.

 

아무래도 얼굴이 너무 잘생겨서 연기력이 좀 부족하지 않냐 라는 평도 초기에는 있었으나,

원빈씨가 나온 작품들을 다 보신다면 이런 말씀을 하기는 좀 어려울거같아요. 오히려 얼굴이 너무 잘생겨서

연기력이 묻히는 배우중 한명이 아닐까 싶습니다.

 

 

정말 봐도봐도 잘생긴 배우인데요. 가을동화 이후에 우리나라 두번째 천만영화인 강제규 감독의 태극기휘날리며에서 장장동건과 대박을 치고 또 봉준호 감독의 마더, 우리형 등 좋은 영화에 나오면서 연기력으로 인정을 받고요

영화 아저씨에서 또다시 대박을 치며 최고의 스타이자 연기력도 인정을 받지만 그 이후에 우리는 더이상

원빈씨의 차기작을 볼수가없는게 너무 안타깝습니다.

 

cf에서만 볼수가있죠. 더킹투하츠, 그 겨울 바람이분다. 태양의 후예 등등 정말 대박 드라마가 원래 원빈씨가 하려고했던 작품들이 많았다고 하네요.

 

신비주의 연예인의 대표가 아닌가 싶은데요. 이나영씨도 어느정도 활동을 하고있기때문에 원빈씨도 좋은 모습 기대해보겠습니다. 군대의 경우에는 2005년도에 입대하였으나, 왼쪽 무릎 십자인대 파열로 의병제대를 해서, 태양의 후예도 그런 이유 때문에 거절을 한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어떤 머리를 해도 어떠한 사진을 찍어도 대박인 원빈씨구요, 그에 못지 않은 외모를 보여주는 초특급 스타 

원빈의 아내이자 부인인 이나영씨도 살펴보죠.

 

 

이나영씨는 1979년생으로 원빈씨보다 2살 어린 나의입니다.

1979년생이면, 올해나이 41살인데, 이나영씨는 늙지가 않는가보네요.

이나영씨의 키는 172cm로 큰 키이며 소속사는 마찬가지로 이든나인이구요 1998년도 잠뱅이 cf로 데뷔를 합니다.

큰키에 압도적인 작은 얼굴과 묘한 마스크 비밀스러운 마스크 등으로 인기몰이를 크게 하였습니다.

그리도 양동근과 네 멋대로 해라 드라마가 지금까지도 수작으로 평가받는 작품인데, 이나영 연기력또한

인정을 많이 받고 영화 아는 여자 까지 대박을 치게 됩니다.

 

 

 

 

 

 

영화 아는 여자로 2004년도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도 받았는데요. 당시 경쟁작이 전도연, 김혜수가 이끌었던

작품이라고 하니 정말 대박이죠.  이나영씨는 꾸준히 활동을 하고있는데요.

예능에서 거의 볼수가 없지만, 무한도전 에서도 활약 하신편이 정말 레전드 편이라서 아직까지도 회자가 되는 에피소드입니다.

 

이거 안보신 분 거의 없을것 같네요. 

 

 

 

 

 

그리고 이나영씨는 트와이스 모모 양과 닮았다는 이야기가 많구요, 성격은 굉장히 털털하다고 합니다.

실제 비춰지는 도시적이고 신비로운 모습과 다른듯 하네요.

 

 

마지막 드라마 작품은 2019년도 로맨스는 별책부록 이였구요, 지붕뚫고 하이킥에서 이나봉으로 특별 출연 한것도 기억에남네요.

 

 

 

정말 꽃미남과 꽃미녀의 만남으로 보기만 해도 미소가 번지는 커플인 원빈 이나영, 이나영 원빈커플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두분다 많은 활동을 통해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 보여주시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어린시절 두분의 사진입니다! 원빈씨는 정말... 대단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