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세상/연예인부부

박미선 이봉원 부부 나이

by 노란너구리 2020. 8. 22.
반응형

박미선 이봉원 부부 나이 및 각종 프로필 정보 알아봐요



박미선 이봉원 부부 나이 학력 결혼 아들 딸 등 자세한 프로필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개그맨 부부 커플로서 가장 유명한 부부가 아닐까 싶은데요. 박미선씨가 남편 이봉원씨를 먹여 살린다는등 개그의 소재로써 굉장히 많이 등장 하기도 하고 워낙에 유명하시고 입담이 좋으신 분들이라서 어떤 프로에 어떻게 나오던지 큰 화제가 되고 이슈가 되는것 같습니다. 그럼 박미선 남편 이봉원씨 부터 자세히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박미선의 남편 개그맨 이봉원씨의 나이는 1963년생으로 올해 나이 58세입니다. 경삼남도 거창군 출신이라고 하구요 본관은 합천 이씨입니다. 키는 165cm로 작은 체형인데, 박미선씨는 약간 큰 키 이다보니 부부가 같이 나란히 섰을때 키가 비슷한것 같습니다.

이봉원은 장안대학교에서 일본어 학사로 공부를 하였구요. 일본 유학도 다녀온 적이 있다고 각종 프로그램에서 밝혔습니다.

데뷔는 1984년도 kbs개그콘테스트로 데뷔하여서 굉장히 오래 된 개그맨으로 볼 수 있습니다. 선배 중에 대 선배이죠.

현재 소속사는 싸이더스 HQ이면서 각종 사업 이후에 지금은 중국집을 운영 하고있습니다.



이봉원 박미선 부부의 과거 결혼식 사진도 보여집니다. 이봉원씨는 과거 개그맨 이주일씨 성대모사 부터 해서 시커먼스 등 다양한 인기코너를 히트친 이력이 있습니다. 그러다가 인기몰이가 잘 안되서 인지 각종 사업을 한것 같은데요. 죄다 망했다고 수많은 프로그램에서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단란주점 부터 커피숍, 삼계탕집 등 무궁무진하게 문어발 식으로 사업을 한것 같은데요. 이렇게 유명한 연예인 역시 사업에 줄지어서 실패를 하는 만큼 꼼꼼히 잘 알아보고 진행을 해야 할것 같습니다. 그러나 빚이 많고 박미선이 번 돈으로 사는게 아니냐 이런 이야기를 많이 듣는다고 하지만 실제로 본인이 다 빚을 갚았다고 합니다.




각종 밤무대 일이나 행사를 많이 하면서 방송에만 안나왔을 뿐이지 돈 되는것은 다한것으로 보여지구요. 상대적으로 방송 출연이 잦았던 박미선씨에 비해서 수입이 안좋은것 같이 보여지지만 그렇지는 않았던것 같습니다. 운동을 굉장히 좋아해서 나이에 비해서 몸이 굉장히 다부지고 탄탄한 체격의 이봉원 씨입니다.




그리고 다음은 개그맨 이봉원의 부인인 박미선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967년생으로 이봉원 씨보다 4살 어린 54세입니다.

키가 169로 굉장히 큰 키를 가지고 있습니다. 밀양 박씨이구요. 상단의 사진은 과거 운동을 하고 찍은 프로필 사진인데 대단한 열정을 보여주었습니다. 한양대학교에서 연극영화학 학사를 졸업한 학력을 가지고 있는 박미선 씨입니다.




1988년도 MBC에서 개그콘테스트 금상으로 2기 개그맨으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이봉원과 슬하에 딸과 아들 이유리양과 이상엽 군을 두고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유튜브 채널도 하고 소속사도 큐브 엔터테인먼트로 갔는데요. 과거 세바퀴 해피투게더 명랑히어로 등 방송을 정말 많이 하던 시기에 비해서는 현재 좀 덜한듯 하지만 그외에 다양한 활동을 하면서 활약 하고있습니다.




우리나라 대표적인 여성 개그맨으로써 이경실 조혜련 등과 친한것으로 알고있구요. 지금 활약 하는 수많은 여성 개그우먼들이 가는 길을 미리 개척한 분이 아닐까도 싶습니다. 또 이봉원씨의 사업실패를 재미있게 방송에 나와서 이야기 하면서 입담도 보여주고 진행 솜씨도 매우 뛰어난 편입니다. 그리고 후배 장도연을 매우 박미선씨가 극찬을 했다고 합니다. 본인을 능가한다고 했다는데요.

현재 같은 프로그램에서 활약 하고있습니다.




이봉원은 절친 최양락과 매우 친한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마치 옥동자 옆에 갈갈이 박준형이 있는 것 처럼요. 최근 방송에도 같이 나오면서 케미를 보여주었습니다. 워낙 재미있으신 분들이라고 생각합니다.



가수 정재형씨 별명이 항상 봉원이형이였는데 실제로 같이 만나서 보자 진짜 닮은듯한 모습도 보여주는데요. 이상 우리나라 대표 개그맨 부부인 박미선 이봉원 부부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