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세상/연예인

뜰것같은 멍뭉이상 배우 신수항 나이 키 작품

by 노란너구리 2019. 2. 5.
반응형



오늘은 정말 조만간 빵? 한번 뜰지 모르는

어디까지나 제 예상입니다만


뭔가 느낌이 괜찮아 보이는 흔히 말하는 멍뭉이상 배우인

배우 신수항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예능프로 라디오스타에도 나온다고 하네요.



어떤 분이실지 자세히 알아볼까요?




딱봐도 시원시원한 키와 마스크를 가지고 계신 배우 신수항씨의 나이는

1987년생 올해나이 33살입니다.


대구 출신의 인물이라고 하시고요 2006년도 연극배우로 처음 데뷔 하였습니다.


키는 비율이 좋으셔서 엄청 더 커보이지만 179cm 라고 하네요


학력은 한양대학교 섬유디자인을 나온 공부도 잘 하시는 분 같아요.


데뷔작은 tvn 마녀의 연애입니다.









아직 신인에 속하는 부분이라 엄청 많은 필모그래피가 있지는 않으나

나름대로 열심히 활약하고 있는데요

영화로는 인천상륙작전에서 강봉포 역을 맡았구요.



드라마로는 빛나는 로맨스 마녀의연애 당신은선물 식샤를 합시다 등이 있습니다.






사실 저도 이분을 전혀 몰랐는데요 우선 이름이 특이하시고

이번에 라디오스타에 나온다고 해서 알게되었어요.

아마 예능프로 라디오스타에 나온이후로는 조금더 대중들에게 각인이 되지않을까 싶고요


비 이범수 이시언과 함께 출연하며 영화 자전차왕 엄복동 홍보 때문에 나온다고하네요.







비스트 윤두준씨와 같이 찍은 사진도 보이구요

식샤를 합시다에서 친해진거 같죠?


저는 식샤를 합시다도 띄엄띄엄봐서 대충 알거 같기도 해요 신수항씨요

이름이 우선 참 특이하시네요정말

목포항 이런거처럼 항이 들어가서 그런거같아요.






옷도 잘 입으시는거 같고 멍뭉이 상으로 강아지를 닮은 얼굴이라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뭔가 엄청나게 조각 미남 스타일은 아닌데

훈훈한 남친 스타일로 그런 느낌이 나요.


옷도 깔끔하게 잘 입으시는거 같아요.

이번에 라디오스타에 많은 선배분들과 함께 출연하게 되어서

떨리기도 많이 할테지만 잘 해서

더 대박나는 배우가 되길 바랍니다.

사람은 정말 빛을 보게되는 경우가있더라구요.

이시언도 그렇고 비도그렇고 이범수도 그렇고 모두다 신인시절이 있고

암흑기? 이런것들도 있지만 좋은 기회를 만나서 물고기가 물을 만나듯 팍팍 치고 나갈 시기가있으니

신수항씨를 비롯해서 우리모두 모두다 파이팅 해서 더좋은 결과가 있기를

하루하루 열심히!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는 사람이 되어야겠어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