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유니클로 감사제가 한다고?

by 노란너구리 2018. 11. 15.
반응형

예전에 대학교를 다닐때 유니클로라는 브랜드에 대해서 발표했던 적이있었다 정확히 어떤 수업에 어떤주제로 했는지

기억이 가물가물 한데 SPA 브랜드중 유니클로라는 브랜드에 대해서 자료를 조사하고 발표를 했어서 그런지

시간이 오래 흐른 지금도 기억에 남는다.


[Specialty store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 Brand] 이게 스파브랜드의 뜻으로

자사의 상품을 직접 제조부터 유통까지 모든걸 다 전문점으로 하는 소매점이라는뜻이다. 그래서

가격도 저렴하지않을까 라고 생각한다.


유니클로는 정말 전국 어딜가던 간에 매장을 볼수 있는 브랜드이다. 경쟁 SPA브랜드 제일모직의 에잇세컨즈에서부터

자라 H&M 스파오 등등 여러가지 브랜드가 있지만 몇몇 브랜드는 특정 지방이나 도시에는 없는 경우가 많지만

유니클로는 정말 없는 곳이 없는 것 같다. 


나역시도 유니클로를 예전부터 자주 애용 했었다. 사실 나는 패션의 완성은 얼굴과 몸이라고 생각 하는 입장이다

물론 좋은 옷을 걸치고 비싼 옷을 걸치면 멋이나고 태가 나는건 맞는데 정말 모델같이 멋진 사람들은

유니클로에서만 코디 해도 엄청나게깔끔하고 멋있게 꾸밀수가 있다고 생각한다. 그만큼 유니클로에는 머리부터 발끝가지

모든 아이템들을 다 구매할수 있다


그래서인지 가끔 주말에 유니클로를 가보면 할머니 할아버지 분들부터 중년층 분들 어리신분들 모두다 오시는것 같다


그런 유니클로에서 지금 감사제를 진행 한다고한다. 아마 겨울시즌이라서 매년마다 했던거같은데

기간은 11월 16일 바로 내일부터 19일까지라고한다.




탑텐세일이나 이렇게 대대적으로 세일을 하는 경우에는 사람이 정말 엄청많다. 그래서 차라리 온라인으로 주문을 하거나

정말 이른시간에 가서 쇼핑을 해야할것 같고 그러나 감사제의 경우 홍보도 많이하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눈독을 들이고 있기 때문에

인기 있는 아이템들이나 사이즈는 눈 깜짝 할 사이에 다빠져 버릴수가있다.


개인적으로 유니클로에서 얇은 패딩조끼도 구매해서 잘 입고 다니고 스웨터라던지 후리스 히트텍 에어리즘등

굉장히 많은 구매를 하였었고 잘 입고있다. 가격도 저렴한 편에 실용적인 아이템들도 많고 특히나 무난하다는 점이 유니클로의 가장큰 장점이 아닌가 싶다. 추가로 아까 이야기한것처럼 접근성도 너무나도 좋다. 어딜가던 다 유니클로가 있으니까 말이다.


이제 날이 점점 추워지는게 느껴진다 오늘이 수능날이였으니 앞으로 점점더 추워질 일만 남은것이다. 그래서 겹쳐 입을수 있는

아이템들을 좀 구매해볼까한다. 사은품도 주는것 같으니 사람이 엄청 많아도 좋은 아이템을 건지려는 마음을 가지고 방문 해봐야겠다.


나는 유니클로 강남점 건대점 안양점 잠실점 등 대부분다 가보았는데 다 매장들이 좋은것 같다. 그중에서 강남점이 제일 규모도 크고 좋은듯하다. 후리스는 이미 있지만 정말 유용하게 입고있어서 하나더 구매할 생각도 가지고있다.

내일부터 감사제가 시작이니 들러볼 생각이다. 

좋은 아이템을 구매해서 따뜻한 겨울을 보내보낸건 어떨까 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