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세상

나혼자산다 려원 박나래 김장하다 생난리!?

by 노란너구리 2018. 12. 20.
반응형

이번주도 어김없이 금요일이 다가오죠~ 금요일에는역시

나혼자산다 보는 재미가 최고입니다.


이번주 나혼자산다는 지난번 기안84의 개업식 축하 파티에이어서


3개월만에 돌아온 배우 려원씨의 일상이 그려지는데요

김장을 한다고하네요!




언제봐도 정말 하얗고 아름다운 배우 정려원씨입니다.


지난번 이사할때 보고 오랜만이네요. 겨울엔 역시 김장인데 혼자서 잘할수있을까 궁금해져서

그 많은 배우 절이고 속양념해서 하기가 보통 어려운게 아니니까요.







그나저나 집 정말 좋아졌네요. 막 공사하고 그럴때 방송에나와서

고양이들과 함께 살고있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이제 완벽하게 인테리어를 해놓은게 참 보기가 좋네요

저도 이런집에 살고싶어지네요. 열심히 돈 벌어야겠어요.







생에 첫 김장에 도전하는 정려원씨!! 배추를 대량으로 구매해서 두고두고 먹으려 하는거같은데요

대량으로 구매했으면 엄청 많을텐데 뒷감당 하기 힘들텐데, 혼자 사는경우에 많이 하면 다못먹어서,

주변 지인들이나 친구들 줘야할수도있어요.







말 그대로 배추지옥이죠! 배추보이고 각종 박스에 양파체 파에 정말 힘들어보이네요

양념 다옷에 튈거같고 눈도맵고 부모님들 김장 하실때 보면 보통 힘든게 아닌데

어떻게 혼자할까요? 누구 불러야할거 같은데 구원의 손길을 줄 사람이있을까요?







짜잔! 어디선가 누군가에 무슨일이 생기면? 구세주 박나래가 등장합니다!

정말 웃긴게 딱 옷 입고 표현한게 한복에 머리에 완전 어머니 스타일로 등장하는게

너무 웃기고 귀엽네요 동네 주민이라고 하는 박나래가 도움을 주기위해 출동합니다.






본격적으로 편한 티셔츠로 옷도 갈아입고 생새우 등과 함께 김장을 시작하는데요

다들 알다시피 박나래씨는 전라도 출신으로 요리를 정말 잘하기로 유명해요.


아마 려원씨가 많이 배우고 도움 받을수 있을거같아요

요리실력이 정말 쉐프 저리 가라더라구요!






아니근데 김장하다가 뭐 때문에 이렇게 놀란걸까요?

정말 본방을 보지 않을수가 없게 만드는 예고편인거같아요

뭐 못볼거라도 본거일까요?






정말 공감이 가는데 저렇게 선글라스를 낀 이유는 눈이 하도 매워서 그런거같아요

양파때문인지 진짜 눈이매워서 눈물 콧물 다빼게 되는게 김장이잖아요.

그러기위해 폼나게 두 여자가 선글라스를 끼고있는게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참 익살 스럽네요.








김장의 거의 마무리 단계로 보여지네요 저렇게 절여진 배추에 속 싸서 먹으면 정말 맛있는데요

저기에 다들 알다시피 고기 푹 삶아서 수육 싸먹으면 그냥 뭐 말이 필요없는

맛이죠.


하 군침도네요.






김장을 다하고 멋진 드레스로 차려입고 멋지게 파티도 즐기는거같아요!

사진도찍고 딱 와인한잔 하면 좋을듯한 분위기네요.

연말을 마무리하면서 김장으로 파티를 하니 정말 보기좋을거같아요

그나저나 뒷정리는 다했나? 궁금해지네요.






박나래와 정려원의 나혼자산다 김장 이야기가 정말 궁금해지고요.


여기서 정려원이 여러분들 모두 샤크라 라는 가수 출신이신거 다들아시죠?

황보씨와 함께말이죠

한번 보고가시죠.




캬 정말 오래전이네요 추억이 돋습니다.


지금과는 사뭇다른 느낌이지만 배우로 거듭난 정려원의 박나래와의 김장 한바탕!

나혼자산다에서 우리 함께 확인해보자구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