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나운서

임현주 아나운서 몸매 나이 안경 서울대 유튜브

by 노란너구리 2019. 5. 4.
반응형

오늘은 mbc 임현주 아나운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임현주 아나운서 몸매 나이 서울대학교 학력등과

안경착용으로 인해 화제가 많이 되었었는데요.

자세히 한번 짚어보도록하죠.



안경이 참 잘어울리는 임현주 아나운서는 2013년도부터 MBC아나운서로

근무하고있습니다.


임현주 아나운서의 나이는 1985년생으로 올해나이 35살입니다.

광주광역시 출신이시구요


임현주 아나운서의 키는 165CM라고 하네요.


그리고 잘 알려진 것처럼 서울대학교 출신의 아나운서입니다.

서울대학교 산업공학과 학사학위 취득하였습니다.


MBC 입사 이전에 KNN 그리고 JTBC 아나운서를 거쳐서 MBC 32기 아나운서로 입사하여

현재까지 일하고 계십니다.


좌우명은 생즉사 사즉생이라고 하네요 이순신 장군님의 명언 맞죠?

특기와 취미는 맛집 찾기와 영화감상 신문 읽기라고 하십니다.







MBC 뉴스투데이 평일 진행을 맡았었구요. 현재는 생방송오늘 아침 , 이프로와

아침발전소 그리고 판결의온도 프로그램에 출연 중입니다.


라디오로는 뉴스포커스 이사람이 사는세상 세상을 여는아침 등 DJ로 진행 하였었습니다.


JTBC에서 근무 하실때에는 신화방송 에도 출연하여서 대통령 딸 역할로 열연 하였씁니다.


JTBC아나운서 시절에 출연했던 뷰티 프로그램에서는 피부 나이가 40세로 측정 되기도 하였는데요.

피부관리를 아마 지금은 더 열심히 하시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안경 착용으로 정말 많이 화제가되었죠. 아나운서 분이 안경을 쓰고나오는게

화제가 될 일인가? 싶긴한데 당시 화제가 많이 되었습니다.

2018년도에 4월 12일에 뉴스투데이에서 안경을 쓰고나와서

지상파에서는 두번째라고 하네요 KBS 유애리 아나운서가 최초라고합니다.


종편으로 보자면 JTBC에서는 몇분 있었습니다.

강지영 아나운서 라던지요.





현재 임현주 아나운서는 개인 인스타그램에서도 활발하게 소통을 하고있으며

유튜브 채널도 운영중입니다.


이름은 임아나 채널이라고 되어있고 본격 낚시체험기 임아나 채널이라고 소개를 하였네요.

구독자는 만명이 조금 안되는 8천 5백명 정도 현재 보유하고있습니다.

낚시를 참 좋아하시는거같아요 제목자체가 낚시이고 영상도 많이 있어서요

MBC 구내식당 소개라던지 면접에 대한 노하우 사주풀이

발음 , 말잘하는법 그리고 여행기 등 임현주 아나운서가 직접 유튜브를 하고 계신데

은근 재미있는게 많네요

구독 추천드립니다





인스타그램도 여심히 하고있구요

인스타에서도 임현주 아나운서가 자체제작한다고 하시면서 유튜브를 홍보하고 계십니다.

뭔가 참 차분하고 세련된 느낌이 많이 나시는 분인거같고요.

안경이 정말 잘 어울리시고 지적인거같아요.


아직은 유튜브 구독자가 적지만 많이 늘어나실것같습니다.

이상 MBC 대표 아나운서중 한명인 임현주 아나운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임현주 아나운서에 대해 더 궁금하시다면 유튜브를 구독해보시면서 영상을 봐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