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세상/연예인

여진구 키 나이 중저음목소리 상남자몸 아역배우

by 노란너구리 2019. 1. 7.
반응형

요즘들어 느끼는 거지만 와 정말 시간 빠르구나 싶어요.

특히나 한해가 가고 벌써 새해가 밝은지 1주일이나 되었다니 


그리고 어떨때 시간이 빠르게 흘러가냐면은 꼬마이고 어린애 였던 아기들이

어느새 보니 훌쩍 훌쩍 커있을때에요

사촌동생들이라던지 조카들이요.


그리고 오늘 말씀드릴 배우 여진구씨의 경우 아역배우 출신이였는데

이제 단단한 근육질 몸의 중저음 목소리를 가진 성인 배우로 성장 하였는데요.




이 사진만 보면 더이상 아역배우가 아니라 그냥 상남자죠? 다부진 체격의 어깨에

날카로운 턱선까지 완벽합니다.


여진구는 1997년생으로 어느새 나이 23살의 건장한 대한민국 남자가되었습니다.




어려서부터 주인공들의 아역을 도맡아 할정도로 외모가 출중하였는데 커도 정말 잘컸네요.

유승호 김유정 등 아역배우 출신 성인 연기자가 많지만 여진구도 그 뒤를 이을만한재목입니다.


어깨도 엄청나게 넓고 피부도 좋아서 정말 배우 감이더라구요.









20대초반이다보니 학생역할도 도맡아서 하였는데

저렇게 깔끔하게 차려입으니 정말 포스가 좔좔 넘치네요

여진구는 키는 그렇게 큰 편은 아닌데요.


키는 174cm정도이며 남동생이 있다고 알려져있죠.





그리고 여진구씨 하면 또 화제가된게 여진구 어머니의 나이가 굉장히 젊으시더라구요

1976년생이라고 하시네요. 어린나이에 결혼과 출산을 하셔서 지금도 23살이 젊은 청년을 둔 엄마인데

마흔 초반이시네요 정말 젊을때 출산 하신것 같습니다.







여진구의 어린시절 모습이에요 정말 애기애기하죠

옆에 보면 어린시절의 김유정도 보이는데 이제 김유정도 어엿한 숙녀 연기자가 되었죠.


이렇게 어릴때 부터 보던 사람이 지금 여진구의 목소리를 들으면 엄청 놀랄것 같아요.

왜냐면 정말 중저음의 낮은 남자의 목소리를 보여주기때문인데요.


못 들어보신 분은  tvn 월화 드라마 왕이된남자에서 여진구의 목소리를 들어보세요.






그리고 여진구 하면 기억나는게 바로 이영화 서부전선입니다.

설경구와 함께 출연한 영화인데 정말 폭망했죠.

저도 이영화를 극장에서 보았는데 도대체 이게뭐지?

평점을 준다면 0점을 줘도 부족한 졸작이였습니다.


이제는 좋은 작품으로만 나오시길 바랍니다.




정말 바르게 잘 자란것 같은 여진구씨!

드라마나 영화에서 승승장구하는 모습을 기대해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