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세상/연예인

fx 루나 운다고 컴백 나이 키 몸매 성형 노래 알아보자

by 노란너구리 2019. 1. 3.
반응형



현재 sm엔터테인먼트에서 아주 잘나가는 걸그룹에는 레드벨벳이 있지만은


그 바로 위에는 fx가 있었죠.


레드벨벳 처럼 5인조 그룹이였으며 중국인멤버 빅토리아 소녀시대 제시카의 친동생 크리스탈

그리고 자이언트 베이비 설리 중성적인 매력의 엠버


마지막으로 메인보컬과 춤실력 모두를 겸비한 루나가있었습니다.



fx는 설리가 탈퇴를 하고나서 빅토리아의 경우 중국활동 위주로 하고있고

크리스탈도 개인 배우활동을 중점하고하고있어서


설리 탈퇴이후 4walls 이후 fx는 컴백을 전혀, 아주 전혀 하지 않고있어서

많은팬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니다.


엠버와 루나는 정말 활동이 거의 없었는데요.







루나는 sm의 메인보컬이니 만큼 실력은 이루 말할 필요가 없이 좋은데

방송활동이 많이없어서안타까웠습니다.


그래도 뮤지컬 활동은꾸준하게 하였는데요.


엠버역시 자신은 능력이있고 실력이있는데 앨범 발매가 안되어서 아쉬워했죠.



루나의 나이는 1993년생으로 fx막내였던 크리스탈 설리는 94년생이여서 1살 언니이며 엠버는 92년생으로

1살 동생입니다. 빅토리아는 87년생이죠.


키는 160초반에서 150대 후반으로 아담체격이나 비율이나 이런것들이 좋고

다이어트를 해서 그런지 많이 외모가이뻐졌습니다.






연예인의 경우 다이어트를한다거나 조금 외모에 신경을써서 이뻐지면 항상

성형 설이 따라다니는데요.


성형을 했던 안했던외모가 중요한 연예인 아이돌 가수이니만큼

많이 이뻐진것은 부정할수 없는 사실입니다.




루나의 경우이전에 허벅지 근육이 화제가 된적이있었는데

한 예능프로에서 밝히기를 자신은 웨이트 트레이닝을 즐겨하며


근육이 굉장히 잘 붙는 체질이라고 밝혔는데요.


확실히 작은 키지만은몸매가 굉장히 좋아보입니다.






다이어트에 완전 미모에 물이 오른 루나는


이번 신곡 운다고를 통해서 컴백을 한다고합니다.


솔로 활동으로 자신의 진가를 마음껏 보여줄예정인데요.

정말실력이 출중한 루나이니 만큼 좋은 모습을 보여주면 좋겠습니다.

fx로 많은 활동을 하지못한만큼 솔로 앨범에서 더많은 능력과 가수로써의 역량을

마음껏 발휘 하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