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세상

MBC 창사특집 다큐멘터리 곰 박나래 정해인 더빙

by 노란너구리 2018. 12. 3.
반응형


다큐멘터리 좋아하시는 분들 참 많으시죠? 그 중에서 아마존의 눈물 아마 모두 기억 하실거에요.

정말 화제가 되었던 작품인데요 그 아마존의 눈물을 기획했던 제작진 김진만 PD가 다시 MBC창사 특집 다큐를 준비하였다고 합니다.


김진민 PD는 서울대학교 사회학 학사를 졸업한 MBC의 대표 PD이구요.


이번에는 지구상에서 인간의 욕심으로 사라져 가는 모든 곰들의 이야기를 담았다고 하는데요.




과연 어떠한 작품일지 정말 궁금합니다.

저도 듣기로는 지구가 날로 따뜻해지는 지구온난화로 인해 코카콜라의 실제모델? 이라고 해야할까요. 북극곰들의

발 디딜 얼음이 계속 사라지고 있다고 하죠. 그외에도 다양한 곰들의 이야기가 나올것 같아요.


무엇보다 사람들에게 인기를 엄청 끌었던 아마존의 눈물 제작진 들이 다시 뭉쳐서 다큐를 제작하여서 기대가되는데요.




얼굴을 보니 알거같아요 바로 이분이 김진만PD님 이시죠.

그런데 우리가 이 다큐멘터리를 어떻게 이렇게 잘 알고있느냐? 아마 아시는분들 다 아실거에요.


MBC대표 금요예능인 나혼자산다에서 박나래씨와 정해인씨가 만나서 나래이션을 하는 부분이 최고시청률도 기록하고

정말 재미있었기 때문에 우리 모두가 이렇게 기대를 하고있는게 아닐까 싶어요






요즘 정말 대세중의 대세이죠? 


여자 예능인 중에서 사실 가장 잘나가는 예능인 첫번째 라고 봐도 무방할것같고요 안나오는 것이 없죠

정말 틀면 나와요. 그리고 MBC에서의 큰 활약 때문에 올해 연예대상 대상이 아니냐 이런 이야기가 점쳐지는데요.

올해는 이영자나 박나래 중에서 여자 예능인이 한번 대상을 받아주면 좋을것같아요.


제 기억으로는 거의 대부분 남자 예능인만 받았었고 공동수상으로 패밀리가 떴다 당시에 이효리가 유재석과 받은?

그런 기억이 나는데요 박나래가 한번 좋은 모습 올해 마지막에 보여주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그리고 올해초 밥 잘사주는 예쁜누나에서 손예진과 엄청난 호흡을 보여주었던 배우 정해인입니다.

거의 신드롬에 가까운 열풍을 일으키며 대세배우로 우뚝 자리매김 하였죠 키도크고 정말 말도안되게 잘생긴 얼굴에

인기가 정말 많은 배우이죠 주가가 엄청나게 상승 하였습니다. 사실 외모만 딱 봐도 정말 부럽네요


목소리도 좋고 더빙하는거보니 귀에 잘 들어오는 목소리이고 착하신거 같더라구요.

근데 진짜 왜이렇게 잘생긴 걸까요? 정해인 처럼 정말 이런 외모로 살아보고싶네요

진심으로요.. 진짜 잘생겼습니다. 누구라도 다 좋아할만한 그런 외모를 가지고 계시네요 부럽기 그지없습니다.


박나래와 굉장히 재미있는 모습 많이 보여주었는데 조만간 나혼자 산다에도 한번 나오면 더 재미가 배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시청률도 어마어마할것같아요.










12월 3일 월요일 밤 11시 바로 오늘이죠 곧 다큐멘터리 곰이 베일을 벗습니다.

재미도 있을거같고 영상만 놓고봐도 엄청 기대가되는데 정해인과 박나래의 만남으로 엄청난 시너지 효과를 불러일으 키고있는

다큐멘터리이죠.


곰들의 귀여운 모습과 사랑하는 모습 격투 뭐 여러가지 다양한 것들을 담아낼것 같은데요.

MBC에서 창사 특집 다큐 답게 몇년간 공을 들여서 엄청난 작품이 나온게 아닌가 싶습니다.


저도 참 궁금한데요 동시간대에는 안녕하세요와 동상이몽 시즌 2 라는 힘쌔고 재밌는 예능들이 포진하고있는데

다큐멘터리 곰은 어떠한 성적을 거두게 될지?


그리고 단순 오늘 만 하고 끝나는 1부작이 아니기에 계속해서 지켜보고 싶은 다큐입니다.

오늘 저녁 기대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