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세상

미우새 배정남 키 나이 몸 강아지 마르코사건

by 노란너구리 2018. 12. 2.
반응형


모델 출신의 연기자로 세련되고 멋진 외모와 다르게 구수한 부산 사투리와 사람좋아보이는 인성으로 

영화 티비 예능 할것없이 다방면으로 활동하고 있는 연예인이 있죠?

바로 부산 싸나이 라는 말이 잘 어울리는 배정남입니다.







배정남의 나이는 현재 1983년생으로 현재 36살의 나이입니다. 활동을 엄청 어려서 부터 해서인지 10년전에도 유명한 모델이였는데 현재까지도 명성을 이어나가고 더욱이 예능이나 드라마 영화 종횡무진하며 활동하는 멋진 배우입니다.


배정남은 부산출신으로 어려서부터 집안형편이 가난하였고 할머니 손에서 혼자 자란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그래서 마음이 참 따뜻하고 할머니에 대한 애정이 각별한걸 티비 프로에서 많이 보았죠.






배정남의 키는 모델 치고는 조금 작은편인 177정도의 키를 가지고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워낙에 키큰모델이 많아서

더 몸을 가꾸고 워킹이나 포즈등을 더 연구한것이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듭니다. 여러 사진을 봐도 전혀 키가 작아보거나나

비율이 안좋아 보이지 않고 완벽한 몸매와 패션센스를 보여주고있죠


. 그는 운동을 이전부터 꾸준히 해왔다는게 느껴질정도로

복근이나 가슴근육 등  정말 최고의 몸매를 보여주고있습니다.









배정남은 예능프로에서도 엄청나게 활약을 하였습니다. 저는 원래 이분이 이렇게 재미난 사람인줄 정말 몰랐는데요, 과묵하고 조용한 성격 일줄 알았는데 mbc 라디오스타에서 엄청나게 재미난 모습을 보여주며 빵빵 터뜨리더니 무한도전에도 출연을 몇번 하였습니다.


그때당시 김태호피디에게 좋은 인상을 주었는데 고정 자리 이야기까지 아마 같거같아요 몇번 더 지속적으로 나오다가 다시 하차하고 조세호가 신규 멤버 자리를 꿰찼지만 금방 종영을 하고말았는데요, 최근에는 sbs 대표예능으로 자리매김한 미운오리새끼에서 털털하고

시원 시워한 사나이 모습을 보여주고 예능감 역시 뛰어난것을 입증시켜 주고있습니다.







배정남이 영향력이 크다는것을 알수있는 부분은 유명한 웹툰이죠. 패션왕 복학왕에도 캐릭터가 있습니다.

기안84의 패션을 소재로한 웹툰에서 보면 모델 이혁수와 함께 자주 등장을 하죠. 실제 모델은 배정남과 이혁수가 맞고요


웹툰에서 보면 폰팔이를 하고 좀 나쁜 동네형들로 많이 나오는데 외적인 캐릭터만 가져온 것이지 실제와는 아무 연관이 없습니다.

장윤주라던지 디자이너 제리미스캇등 패션계에서 유명한 인물들이 많이 나오는데 기안 84역시 배정남을 눈여겨 보고

만화에서 차용한게 아닌가 싶습니다.




배정남이 키우는 강아지 역시 상당히 화제가 되었죠. 저도 티비에서 실제로 보았는데 늠름하고 잘 생겼으며

신기하게도 주인인 배정남을 꼭 닮은것 같더라구요 정말 신기하였습니다.


그리고 배정남의 인간미 넘치는 모습을 보았는데 강아지를 정말 살갑게 잘 챙겨주더라구요. 약도 챙겨주고

눈꼽도 뗴주고 산책도 시키고 하는걸 보면서 정이 참 많은 사람 같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전 출연한 마녀사냥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여자를 꼬실때 개를 보여주며 우리집 개 보러갈래? 이런식으로 멘트를 한다고 해서

화제가 되기 도 하였는데요 그만큼 강아지가 함께 시간을 많이 보낸다고 보면 될것 같습니다.










배정남이 처음부터 화제가 된것은 바로 패션때문일 것입니다. 스트릿이나 클래식한 옷이나

그냥뭐 입는거 자체가 화제가되고 정말 멋있다는 의견이 많았죠.


제가 보더라도 정말 멋있고 나도 배정남 처럼 입고싶다. 이런 생각이 그냥 드는것같아요

특히나 슈트 차림의 클래식한 차려입은 옷을 입을때 정말 멋지고

마초적인 느낌이 강해서 인지 남자다움이 물씬 풍기는게 남자의 매력이 느껴지는 배정남입니다.







그리고 배정남하면 마르코와의 사건이 항상 몇년간 따라다녔었죠?

클럽에서 마르코와 난투극을 벌였는데 뭐 엄청 맞았다 이가 다 나갔다 라던지

배정남이 시비를 걸었는데 뚜두려 맞았다 이런 이야기가 많았었는데요.


배정남의 대인배적인 모습이 이 부분을 해명하면서 보였습니다.

그는 일부로 일이 다끊기고 이미지가 나빠질정도로 되어도 해명을 따로 하지않았고,

가만히 있었다고하죠.


훗날 라디오 스타에 나와서 이부분을 설명하였는데요 술취한 마르코 일행이 모르고 주먹으로 떄렸고,

자신은 주먹 한번쓰지않았다고 마르코와도 원만하게 잘 해결되었다고 하죠.


어떻게 보면 루머로 인해서 생계에 지장이 생길 정도로 일이 끊겼는데,

꾹 참고 말하지않는 모습도 멋진것 같습니다.


미운우리새끼에서도 활약 하고 있는 모델겸 배우겸 예능인인 만능 배정남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정말 멋진 남자이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