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런닝맨 이광수 전소민 이다희가 아닌 이선빈과 공식열애인정

by 노란너구리 2018. 12. 31.
반응형



2018년 12월 31일이번년도 마지막에 

아주 핫한 열애설이 터지고야 말았습니다.



바로 런닝맨의 히로인 아시아 프린스 광수와 모델 출신의 배우 이선빈 씨인데요.


이둘은 런닝맨에서 만나서 커플레이스를 펼치며 했던 인연으로

실제 연인으로 발전 되었습니다.





이광수는 1985년생이며 이선빈은 1994년생으로 은근 나이차이가 나는 커플이에요.

역시 사람은 가까이 있는 사람에게 끌리는것 같습니다.

많이 만나고 같이 이야기하고 게임도하고 하면서 사랑이 싹텄나봐요.


그래서 몸이 멀어지면 마음도 멀어진다는 말이있는듯 합니다.

둘다 늘씬 늘씬 선남 선녀 커플인데요.







런닝맨 출연당시에도 재밌게 컨셉이였지만 사귑니다

결혼발표를 하겠습니다 라고 하더니


정말 신기하게도 말이 씨가 되어버렸네요.


아직 결혼 발표를 하기에는 이른 시기이지만 열애한지 5개월차에 접어 들었다고 하죠.


믿는대로 다 이루어진다는 말이 진짜네요.




런닝맨 출연당시 케미가 좋아서 참 잘맞는다 라는 생각은 하였는데

그게 인연이 되어서 연인 관계로 발전이 되다니

역시 사람일은 모르는거같아요.


그래서 집에만 있으면 연애를 못하니 자꾸 사람을 만나고 뭔가를 해야지

솔로 탈출을 할수 있는듯 하네요.






사실 이광수의 깜짝 열애인정 이선빈과의 열애인정 전에는

전소민과 열애하는것 아니냐는 이야기가 참 많았어요.


심지어 네티즌들이 같은 커플 팔찌를 찼다는둥 어쨋다는둥 자료도 올리고


실제 연예대상에서도 자꾸 몰았는데 이제보니 광수가 얼마나 난처했을지


생각이드네요.


전소민 말고도 한명이 더있었죠.




바로 얌생이 동갑내기 커플 이다희 였는데요.

실제 사귀는게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였는데

그냥 친한 친구 인거같아요.


이광수와 이선빈 잘 만나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