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세상

스카이캐슬 세리 박유나 키 나이 몸매 인스타 사진투척

by 노란너구리 2018. 12. 24.
반응형


여러분! 요새 스카이캐슬 정말 다들 재밌게 보시죠?

그중에서 저는 차민혁 교수와 노승혜 집안 차기준 차서준

이 쌍둥이 집안이 언제부턴가 제일 재밌는 개그집안 같더라구요.


근데 예고를 보니까 그토록 우리 차교수가 울부짖는 하버드에서 유학중인

첫째딸 세리가 돌아온다고 하는데요.


정말~ 기대가 되며 세리역을 맡은 배우 박유나에 대해서 알아보죠.!




배우 박유나는 1997년 생으로 올해나이 22살이에요 성숙한 외모를 보여주죠?


키는 168CM 이며 소속사는 크다컴퍼니입니다.






굉장히 어린 나이인데도 성숙해 보이는게 큰 키와 뭔가 이전에는 많이 보지못한 마스크

그리고 성숙한 몸매때문에 자기 나이보다 더 성숙미를 풍기는거 같아요!







실제 박유나가 연기하는 차세리역할은 기준이 서준이 두 쌍둥이 보다 누나이지만

실제로는 박유나가 쌍둥이를 연기하는 배우들보다 나이가 동생이라고 합니다.


진짜 요새 가장 핫한 드라마인데 새로운 인물로 등장하는거에 대해서 부담감이 클거같아요

하지만 박유나는 이전에도 다양한 작품에서 나왔는데요.






조승우가 나와서 열연 했던 작품 비밀의 숲에서도 박유나는 출연하였습니다.

아마 드라마를 보신분들이라면 이제 좀 아시겠죠?






얼마전에 인기리에 종영한 내아이디는 강남미인 웹툰이 원작이였던

임수향과 차은우 주연의 작품에도 박유나는 출연하여

열연 하였습니다.


이제 저도 좀 알겠네요!






어떻게 보면 굉장히 어리고 학생같아 보이기도 하는데 메이크업이나

의상 헤어 이런거에 따라서 분위기가 확 바뀌는것같아요.


모델을 하셨어도 잘 어울렸을법 한 마스크이고,


흔히 볼수없었던 신비로운 느낌을 주는 배우라고 해야할까요?





큰 키 에서 나오는 늘씬 함과 하얀 피부가 특징인것 같습니다.


하버드 출신에 차교수의 유전자를 물려받았다고 하니 제 예상으로는 당당하고 포스있는 당찬 누나로 나오지않을까 싶고,

뭔가 극을 이끌어 나가는 키 포인트를 쥐고 있지 않을까요?









각종 화보에서 도 보면 진짜 모델 뺨치는 비율을 보여주는데요.

옷태도 정말 잘 받는것 같아요. 스카이캐슬은 옷이나 배경을 보는 재미도 쏠쏠한데

하버드 출신의 여학생의 당찬 패션을 느낄수 있을거같아요.











그토록 세리를 부르짖었던 차민혁 우리 김병철 배우님!


드디어 세리가 미국에서 돌아오는데 어떠한 개그 가족을 보여줄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이번주 금요일날 본방사수 꼭 할거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