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세상/연예인

김숙 나이 키 프로필 과거리즈

by 노란너구리 2022. 2. 19.
반응형

방송인 김숙님의 나이 키 학력 프로필 고향 과거 리즈 시절부터 절친 송은이에 대한 이야기부터 방송을 틀면 나올정도로 정말 많은 활약을 하고 있는 KBS공채개그맨이자 연예대상수상자중 한명인 김숙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숙 나이 키 학력 프로필 소속사

 

 

방송인 김숙님의 나이는 1975년생으로 올해 나이 47세입니다. 절친 송은이님도 그렇고 김숙님도 그렇고 굉장히 동안외모를 가지고 있는데요. 잘 알려진 것처럼 김숙의 고향은 부산입니다. 부산광역시 연제구 출신으로써 사투리 연기에 능합니다.

 

본관은 김해김씨이며 키는 160CM로 아담한 체격입니다. 김숙의 가족관계로는 언니만 4명이 있는 다섯자매중 막내입니다.

 

김숙의 학력은 대명여자고등학교 졸업이후에 성심외국어대학 전문학사 - 국제사이버대학교 사회복지학과 학사의 학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소속사는 스카이이앤엠인데요. 소율, 문희준, 김나진, 이찬원 등이 소속되어있습니다.

 

 

 

 

 

 

김숙의 개그맨 활동

 

 

김숙은 KBS공채 12기 개그우먼으로 데뷔 하였습니다. 그래서 유재석과도 상당히 친하고 7기인 유재석 동기들과도 매우 친한데요. 참고로 12기가 얼마나 높은 기수냐면 개그콘서트에서 최고참격인 김대희 김준호 이들 보다도 기수가 위라고 합니다.

 

재미있는 점은 사실 김숙은 개그우먼이 될 생각 자체를 한적이 없었다고 하며 김숙은 가수나 연주쪽으로 장래를 생각 하고 있었는데요. 그러던중 하도 무대에서 떨자 울렁증을 이기기 위해서 개그맨 시험에 나가서 극복을 해보자고 하다가 개그시험까지 덜컥 붙어서 합격을 하게된 케이스 입니다.

 

하지만 개그맨 초기에는 KBS에서 많은 프로그램에 출연 하였으나 큰 활약은 없었고 그러다가 한번 빵 터진 캐릭터가 있는데요. 바로 개그콘서트의 봉숭아학당에서 따귀소녀로 열연을 하게 된 것 입니다. 

 

그러다 SBS웃찾사로 이적후 난다김으로 또 한번 대 히트를 치면서 사천만 떙겨달라는 유행어를 남기면서 많은 인기몰이를 합니다. 그 이후 다양한 방송을 하면서 거의 독보적인 여자예능인, 여자방송인으로 맹 활약 하고 있는데요. 

 

김숙은 깔끔하고 편안한 진행을 하면서 고정프로도 엄청 나게 많아서 방송계를 주름잡는 예능인중 한명으로 볼 수가 있습니다.

 

 

 

 

 

 

김숙과 관련된 재미난 사실들

 

유재석은 한 방송에서 김숙에게 말하길 처음 개그맨 후배로 입사 하였을때 정말 4차원 이라고 소문이 파다했다고 합니다. 주변 눈치를 잘 보지 않는 성격이기도 해서 돌아이라는 소문이 났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후배들에게도 매우 털털하고 권위적이지 않고 순둥순둥한 성격 때문에 선배뿐 아니라 후배들과도 잘 어울려서 연예계 마당발로 통하고는 인물입니다.

 

김숙 미담중 하나로 후배 개그맨 문세윤이 돈이 없어서 생활고로 시달리다가 아이 돌반지를 팔려고 할때 우연히 김숙과 전화통화를 했는데 김숙이 묻지도 않고 바로 500만원을 빌려준 일화가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송은이와 정말 잘 알려진 대표 연예계 절친인데요. 둘은 정말 친자매로 볼 수 있을 정도로 친하다고 하며 이 둘은 현재 사업도 같이 하면서 맹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김숙님의 많은 활동 기대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신동엽 나이 아내 선혜윤PD 프로필

 

신동엽 나이 아내 선혜윤PD 프로필

우리나라 최고의 MC이자 코미디언 중 한명인 신동엽의 나이 학력 키 아내 선혜윤PD의 프로필 출연료 등 자세한 내용을 짚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뛰어난 입담과 센스로 최정상급 위치를 수십년동

yellowtee.tistory.com

 

 

 

노현정 전 아나운서 근황 나이 남편 현대정대선

 

노현정 전 아나운서 근황 나이 남편 현대정대선

노현정 전 KBS 아나운서의 근황과 나이 학력 프로필 그리고 남편 현대가의 정대선님에 대한 정보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나운서로 국민적인 인기를 받았던 인물인 노현정 아나운서는 이

yellowte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