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세상/연예인

차수민 나이 키 프로필 모델 골때녀

by 노란너구리 2022. 1. 15.
반응형

모델 차수민님의 나이 키 프로필 소속사 등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많은분들이 보시고 있는 sbs골때리는 그녀들에서 모델팀인 구척장신의 수비의 핵이자 멋지고 이쁜 매력을 모두다 보여주고 있는 차수민님인데요. 앞으로 활동이 더 기대되는 만큼 차수민님에 대한 정보 알아보겠습니다.

 

 

 

차수민의 키 나이 소속사 모델

 

구척장신이라는 팀 자체가 현직 모델분들로 구성이 된 팀인데요. 최초 파일럿에서 정규프로그램으로 방영되면서 차수민은 모델 김진경과 함께 구척장신으로 투입 되었습니다.

 

차수민은 모델이니 만큼 딱 봐도 매우 키가 큽니다. 키는 176cm정도로 알려져있습니다. 나이는 1994년생으로 올해 29세입니다. 소속사는 모델분들이나 모델출신 엔터테인먼트분들이 많은 에스팀소속입니다.

 

차수민은 2018년도에 모델로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하구요. 이렇게 인지도를 쌓게 된 것은 당연히 골때리는 그녀들에서 열정넘치는 모습으로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었기 때문입니다.

 

 

 

 

 

 

골때녀에서의 차수민

 

골때리는 그녀들에서 나온 차수민의 발언에 따르면 평소에 모델 선배님들과 그렇게 까지 친한 사이가 아니였다고 합니다. 모델계에서 대선배중의 대선배로 볼 수 있는 한혜진이나 이현이와 같은 팀이다 보니 축구를 하면서 이름을 부르는 것도 굉장히 생소한 경험 이였다고 했는데요.

 

특히나 모델은 개그맨처럼 선후배간의 질서가 강한 것으로 알려져있다 보니 차수민도 처음에 적응하기 어렵지 않았나 하는 생각은 들지만 현재 팀원들이 모두 똘똘뭉쳐서 시즌1때 약팀으로 평가받은 모습에서 현재 강팀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특히 차수민은 평상시에도 운동을 매우 좋아하고 다양한 운동을 섭렵했다고 하는데요. 골때녀에서는 구척장신 수비의 책으로써 체력적으로 뛰어난 모습을 보여주면서 최선을 다하는 열정적인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인기를 많이 받고 있습니다.

 

 

 

 

 

 

 

 

차수민의 학창시절과 모델입문

 

차수민은 학창시절에 교우관계가 매우 좋았다고 알려져있는데요. 중학교 고등학교 시절에 친구들과 잘 어울리고 고등학교 시절내내 반 회장을 할정도 였다고 합니다.

 

또 운동을 워낙 잘해서 체육선생님으로 부터 체대입시를 해보는 것이 어떻겠냐고 제안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대학교에서는 사진과 순수미술을 전공 하였고 그러다가 모델계로 본격적으로 발을 디디게 된것은 20대 초반이라고 합니다.

 

 

차수민은 골때녀에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몸을 사리지 않는 열정을 보여주면서 많은 시청자들의 인기를 받고 있으며 노력하면서 축구실력도 일취월장 하고 있는데요. 구척장신의 핵심 멤버로써 앞으로도 좋은 모습과 많은 활동을 보여주기를 바랍니다. 

 

이상 모델 차수민님에 대한 정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윤태진 아나운서 몸매 나이 나미춘 키

 

윤태진 아나운서 몸매 나이 나미춘 키

윤태진 아나운서의 몸매 나이 키 그리고 별명 나미춘 콩미춘 흥미춘 태콩 어깨깡패 등등 다양한 별명과 매력을 가지고 계신 윤태진 아나운서에 대해 전반적인 정보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

yellowtee.tistory.com

 

 

주시은 아나운서 나이 키 학력

 

주시은 아나운서 나이 키 학력

주시은 아나운서 총정리(프로필) 주시은 아나운서의 나이 학력 키 등을 비롯한 다양한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sbs아나운서로써 굉장히 많은 활약을 하고 있는 분인데

yellowtee.tistory.com

 

 

 

신아영 아나운서 몸매 나이 키 하버드 남편 아버지 신제윤

 

신아영 아나운서 몸매 나이 키 하버드 남편 아버지 신제윤

신아영 아나운서의 몸매 나이 키 그리고 하버드학력과 하버드 동문의2 살연하 남편 그리고 아버지 신제윤 등 신아영 아나운서에 대해서 여러가지 정보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대한

yellowte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