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세상/연예인부부

손준호 김소현 부부 나이 뮤지컬배우

by 노란너구리 2020. 12. 19.
반응형

손준호 김소현 부부 나이 뮤지컬배우

손준호 김소현 뮤지컬배우 부부의 나이 나이차 학력 키 프로필 정보 등 다양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스트롯2의 심사위원인 손준호씨는 유명한 뮤지컬 배우이며 아내 김소현씨 역시 굉장히 유명하신 분입니다. 남편과 아내가 모두 노래와 연기가 굉장히 뛰어나신데요. 선남 선녀 커플인 손준호 김소현 부부에 대한 이야기 시작해보겠습니다.


먼저 뮤지컬배우 김소현씨의 남편인 손준호씨에 대한 정보입니다. 손준호는 1983년출생으로 올해나이 38세입니다. 슈퍼주니어 김희철, 이특과 동갑인 나이인데요. 서울특별시 출생으로 연세대학교에서 성악과, 그리고 연세대 대학원에서 성악과 석사로 공부하였습니다. 성악과 출신의 정말 유명한 뮤지컬 배우인데 노래실력과 가창력은 따로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정말 대단하신 실력을 보유하고있습니다.


손준호 뮤지컬배우의 현재 소속사는 싸이더스HQ이구요 김소현씨와 2011년도에 결혼 하여 현재 슬하의 아들 손주안군을 두고있습니다. 불후의명곡에도 자주 출연 하시는 분으로써 뮤지컬배우 이자 손준호씨의 아내인 김소현씨 역시 뮤지컬배우로는 탑클래스이다 보니 인지도 역시 뛰어난 편입니다.

출연 뮤지컬 작품은 정말 많아서 다 열거하기가 어렵구요. 유명한 작품에 대부분 출연 하였다고 봐도 무방합니다.방송활동도 많이 하고있어서 오 마이베이베 라는 예능부터 복면가왕, 대한외국인 라디오스타 등 많은 예능프로에 출연 하였습니다.

미스트롯2에도 나오고 있으나 잘 모르시는 분들도 있으실듯 한데요. 앞으로 맹 활약 하기 바랍니다.

그리고 참고로 2011년도 아내 김소현씨와 결혼 하기 이전 까지 29년간 혼전순경를 지켰다고 하였습니다. 라디오스타에서도 이러한 이야기가 나오기 때문에 궁금하시면 한번 영상을 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아내 김소현씨와는 첫키스를 교회 주차장 에서 했다고 알려져있습니다. 그 외에도 뮤지컬 배우들과 매우 친하구요 이지훈, 동방신기 출신의 김준수 등과 매우 친하며

김준수 역시 미스트롯2에 출연 하고있습니다.

그럼 이제 다음은 손준호 배우의 아내이자 부인인 뮤지컬배우 김소현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김소현의 나이는 1975년생으로 손준호씨보다 8살 연상입니다. 연상연하 커플인데요. 상당히 동안이고 아름다운 미모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정말 유명한 뮤지컬배우로써 굵직한 작품들에서 대부분 주인공을 하면서 실력이나 외모 등 뭐하나 빠지는 것 없는 것으로 인정 받고 있는 분입니다.

참고로 김소현씨의 남편 손준호씨는 워크맨으로 맹 활약 하고있는 장성규와 학창시절 부터 친분이 있는 사이라고 하니 참고 바랍니다. 장성규의 말로는 워낙 어릴 때 부터 손준호는 귀티가 흘렀다고 하는데요. 지금도 그러한것 같습니다.


그리고 김소현씨의 경우 학력도 굉장히 좋은데요. 서울대학교 성악과 학사에 이어서 서울대 대학원 성악과 석사를 밟았습니다. 라디오스타에 나오면 굉장히 유명한 장면이있는데요. 김소현씨의 집안은 모두 서울대 집안 출신으로 아버지는 의대, 어머니는 성악과를 나와서 김소현씨의 동생 역시 서울대 의대 출신이라고 합니다. 같이 나왔던 게스트가 용감한 형제, 부활의 김태원 이여서 학력 이야기 하는 부분이 있는데 굉장히 재미있다 보니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8살 연하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굉장히 동안외모를 가지고 있는데요. 손준호가 김소현을 첫눈에 보고 반해서 적극 대쉬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참고로 남편 손준호는 한번도 김소현의 쌩얼을 본적이 없다고 합니다. 그만큼 일찍 일어나 준비하고 늦게 잔다고 하는데요. 타고난 미모나 재능도 크지만 노력도 대단한거 같습니다.


김소현씨는 아이오아이 출신의 김세정과도 약간 닮은듯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김세정이 나이를 먹으면 김소현씨와 비슷하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닮았다는 의견도 있는데요. 이상 우리나라 대표 뮤지컬배우 손준호 김소현 부부에 대한 여러가지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