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나운서

이지애 아나운서 남편 김정근

by 노란너구리 2019. 6. 27.
반응형

이지애 아나운서와 남편 김정근씨에 대한

나이 학력 키 데뷔 작품 회사 등 다양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지애 아나운서와 김정근 아나운서는 아나운서 커플에서 부부로써 연을 맺은 것으로

화제가 많이 되었고요.

평소 단아하고 차분한 모습의 이지애 아나운서와 김정근 아나운서가 참 잘어울리는것 같습니다.





먼저 이지애 아나운서의 나이는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 어느덧 39살이 되었습니다.

서울특별시 송파구 출신으로써 문정초중학교를 거치고

서울세종고등학교를 거쳐서 성신여자대학교에서 정치외교학과 심리학 학사로 공부하였습니다.

성신여대는 은근히 연예인이나 아나운서 유명인들이 많이 나오신 학교 인거같습니다.


그리고 그 이후에도 학업을 열심히 하셔서 한양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 방송영상전공 석사까지 받으셨네요.


이지애 아나운서의 키는 163CM라고 하며 A형이라고합니다.







취미는 플루트 연주와 라틴댄스 라고 하는데요.

뭔가 품위가 있어보이는 취미네요.

그리고 아시는것 처럼 KBS아나운서 출신이신데요.

2006년도에 KBS 32기 공채 아나운서로 선발이 되어서 활약 하였습니다.


그 이후에는 프리선언 이후 디모스엔터테인먼트에서 일하고있습니다.

프리랜서 방송인이시죠.


이지애 아나운서는 성신여대 정치외교학과를 한학기 조기졸업후에 2년반 동안이나

카페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아나운서 입사 시험을 준비했다고 합니다.

열정이 정말 대단한거같아요.


그리고 아나운서 시험에 합격 하였으나 그 이전부터 군인을 동경해서

여군장교에 대한 꿈도 가지고 있었다고 하는데요. 최종 여군 면접 전에

아나운서 합굑 통보가 와서 여군을 포기하고 아나운서로 들어왔습니다.


만약 아나운서가 탈락했다면 대위 이지애를 볼수가있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어릴때는 배구선수가 꿈이였다고 하는걸 보니 운동도 잘한거같구요.

그리고 2010년도에 8월달에 4살 연상의 MBC 김정근 아나운서와 결혼을 발표하여서

10월 달에 결혼 하였습니다. 김정근 아나운서도 요새 활약을 많이 하고있고

깔끔한 중개와 진행이 좋더라구요. 


이때 당시에 다큐멘터리에 아나운서 편에 출연 하였는데 이지애 아나운서의

결혼 소식에 KBS 총각 아나운서들이 충격을 받고 술렁 술렁 했다고 하네요.


두 아나운서가 방송국도 다른데 어떻게 가까워 졌을까요?

그건 바로 종교 신앙 때문이였다고 합니다. 두명은 모두 독실한 개신교 신자로

성경 공부도 하고 봉사활동을 하면서 급격하게 가까워 졌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3개월이라는 짧은 연애 끝에 바로 결혼까지 이어졌다고 하네요.


역시 뭔가 공통적인 관심사가 있어야지 서로 쉽게 친해지고 연인으로 되는 경우가 참 많은거같아요.








김정은 아나운서와 이지애 아나운서의 모습입니다.

이지애 아나운서의 남편 김정근씨의 약간 젊을때 모습같죠?

최근 사진은 아닌거같네요.


그리고 김정근 아나운서와 친분이 있던 대세 예능인 김성주씨도 황금어장 출연 당시에

가장부러운 커플로 이지애 김정은 부부를 뽑았는데요. 김정근과 이지애는 결혼전에 키스도 한번 않고 결혼하고

정말 순수하게 신앙의 사랑으로 결혼한 케이스라고하네요.


이지애 아나운서는 KBS간판 아나운서로 엄청나게 활약 하였고 2014년도에 사표제출후에

프리랜서가 되었니다.







짧은 파마 머리도 잘 어울리는 이지애 아나운서입니다.

신앙을공부하고 해서인지 차분한 모습이 좋은거같아요.


프리선언 이후 아까 먈씀드린 한양대학교 대학원에 진학 했구요 그 이후 17년도에 딸을 출연 하였씁니다.

그리고 김정근 아나운서도 프리선언을 하였으며 디모스트 엔터에서 같이 몸 담고있네요.


그러다가 김정근 아나운서는 2018년도에 다시 MBC로 재입사 하고 축구 중계를주력으로 하였죠.

그리고 둘째딸도 출산 하였습니다.

첫째딸 이름은 김서아 양으로 알려져있네요.





정말 멋진 화보인데요

김정은 아나운서도 알아봐야겠죠.


김정근 아나운서는 1977년생으로 동국대학교 경영학과 학사이며

2004년도 MBC 32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하였습니다.

종교는 절실한 개신교 신자이구요.


러시아 월드컵에서 자질 논란을 빚어서 호불호가 많이 갈린다고 하는

의견이 많습니다.

글세요 저는 괜찮은거 같은데 워낙 잘하시는 분이 많아서 그런거같기도하네요.


앞으로 더 잘되시길 더 열심히 하셔서 활약 하시길 바랍니다.







단아하고 여성 스러운 모습이지만 주변에서 보는 이지애 아나운서는

털털하고 애교도 잘 못부리는 성격 이라고 하구요

소주 2병이상을 그냥 먹을 정도로 주량이 쎄다고 합니다.


그리고 엄청난 대식가 라고 하는데요. KFC에서 2만원 어치를 먹고 엄청나게 많이 잘 먹는 다고하네요.






애기 사진도 너무나도 아름다운 커플입니다

두분의 앞으로의 행보 기대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