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비아이 마약 카톡 탈퇴 아이콘 디스패치 김한빈

by 노란너구리 2019. 6. 12.
반응형


아이콘의 리더 비아이가 마약을 구매하려고 했다는 정황이 담긴 카톡이 공개되면서

이슈입니다. 덧붙여서 아이콘 비아이가 소속된 회사는 다름아닌 YG입니다.

버닝썬 그리고 승리 양현석 등등 이외에도 다양한 스탭들도 마약을 하면서 문제가 제가되었던 바로 그 YG에서

또다시 이런 사건이 붉어졌습니다.

내용한번 보시죠.








갯수 원하는 만큼 구할수가있냐? 3개 살까? 돈아깝다 아껴야한다

너가 사주면 할인 되냐 이런식으로 이야기하는 모습입니다.

디스패치에서 본격적으로 제보하였습니다. 그러다가 코카인까지 간다고 하면서 말리는데요

참고로 YG 프로듀서 중 한명인 과거 스토니스컹크의 멤버였던 쿠시 역시 코카인까지 하면서

잡혀갔는데 결국 풀려났습니다.

충격적인 YG의 마약관련 사례입니다.










비아이는 천재가 되고 싶어서 한다고 이야기하는데요.

가격은 엄청나게 비싼데 매일하고 싶다 이렇게 이야기합니다.

비아이는 지드래곤처럼 작곡과 작사에 능한데요.

아이콘은 사랑을했다 라는 노래로 크게 히트를 쳤고 비아이는 이 노래만으로 저작권료 수입이 엄청난걸로

알려져있습니다.


그러다 누구꼴 난다고 하는데, 그게 누구인지도 궁금하네요 연예인인지 근처 지인인지요.


마약을 하고싶다고 대놓고 이야기합니다.

비아이는 나이도 어려요. 96년생으로 24살입니다.









한번에 많이 사고싶다는등 소유하고 싶다 100만원어치 이런 이야기를 합니다.









대량구매는 없냐 라는등 마약이라는 아주 무겁고 절대 간과해서는 안되는 주제를 아주 가볍게 여기면서

무슨 쇼핑하듯이 이야기하는 모습에서 문제가 심각하다고 생각이됩니다.







심지어 여기 내용 보면 너랑은 같이 해봤으면 물어본다고 하는걸봐서

이미 마약을 수차례 해왔던 것으로 보여집니다.

도대체 YG는 왜이렇게 마약이라던지 문제가 많은걸까요

도대체 YG는 어디까지 연결이 된 것일까요.










내용 보시면 알겠지만 정말 어린나이인데 부와 명예를 빨리 얻어서 그런건지 심각합니다.

YG라는 방어가 있는건지 쇼미더머니 시즌에 나왔을대도 내 등뒤에는 YG라는 큰 백있어 라고 말한

비아이 였는데요 그 백을 믿고 이렇게 행동하는 건지 선배그룹인 빅뱅의 지드래곤 탑 승리 등등

마약을 하고 그래서 이렇게 하는건지 모르겠으나 문제가 이건 정말 심각합니다.

경찰은 2016년도에 비아이를 소환이나 심문등 부르지도 않았다고 하는데요.


이게더 심각한 문제가 아닐까 싶어요..








비아이는 과거 MC몽의 서커스라는 노래에서 어린나이에 랩을 하다가

양현석이 저 친구는 무조건 영입 해야겠다 라고 해서 데리고 온 친구입니다.

그 이후 위너와 함께 경쟁을 하고 데뷔 하게된 친구인데요.

랩퍼이자 리더이고 춤도 제일 잘추는 멤버라

재능이 특출나고 작곡과 작사가 능한데

마약은 정말 아닌거같습니다.






그리고 과거 비아이씨의 아버지가 사기에 연류되어서

빚투 논란도 일어난 비아이인데요.

경제적으로 여유롭고 명예도 생기고 인기고 생기고 그러니

다른쪽으로 눈을 돌린게 아닌가 싶습니다.


정말 충격이 아닐수가없네요.







같은 멤버인 아이콘의 바비는 인성이바른것으로 알려진 멤버인데

비아이는 이렇게 마약까지 손대기 시작하면서

YG와 아이콘 역시 도대체 어떻게 된건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엄청난 화제를 모으고있는 비아이인데요

내용이 조금더 나오는대로 추가적으로 확인을 해봐야 할거같구요.

사실 빅뱅처럼 엄청나게 성공한 그룹은 아닌데

벌써부터 이렇게 마약을 할려고하고,

뭔가 스타라는거에 심취해 있는거같이 보여서 문제가 더 심각한거같구요.

특히나 24살의 비아이이고 더 어린 멤버가 있는데

이렇게 행동한다는게 어린 청소년들의 우상인 아이돌

이라는 이름에 걸맞는 행동인지 모르겠습니다.



심지어 문제가 되는것은 이게 2019년도가 아닌 무려 3년전 이라는건데요.

이떄의 비아이는 고작 21살이고 경찰은 이와 같은내용을 알고서도

소환조차 하지가 않았습니다.


도대체 왜 이런일이 자꾸 일어나는건지 도통 모르겠습니다.

어떻게 정황이 증거가있는데도 소환조차 않고 무사통과로 넘어가는것일까요?


답답하고 참담한 심정이 드는 하루입니다.








사실 저는 위너와 아이콘이 데뷔를 한 프로그램도 모두 보았고

바비와 비아이가 나온 쇼미더머니 시즌 프로그램도 모두 보았기 때문에

비아이는 참 잘하고 재능있는 친구라고 생각을 하였는데요.

이러한 사건이 터질줄은 꿈에도 몰랐습니다.








그리고 비아이가 이렇게 행동 할수 있었던 이유는 우리가 잘 아는것 처럼 버닝썬

빅뱅 승리 지드래곤 탑 등 이런 멤버들이 그렇게 행동 했기때문에

내가 스타가 되고 잘나가고 높은 위치에 오르면 정말 쉽게 할수가있구나

라고 한게 아닌가 싶어요.

경찰들과의 유착도 항상 문제가 되었는데 정말 심한거같습니다.

세상이 어찌 이런지 모르겠네요.







아무리 음악적인 재능이 출중하고 천재 아티스트라고 해도

해서는 안될게있는거같은데요.


우리나라는 더이상 마약 청정국이 아닌거 같기도 합니다.

우리가 모르는 거대한 것들이 너무나도 많은거같다고 느껴지네요.


안타까운 심정으로 이러한 일이 더이상 없기를 바래봅니다.





덧붙여 비아이는 공식 입장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놓으면서

아이콘을 탈퇴하겠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아이콘의 리더이자 핵심 멤버인 비아이가 탈퇴를 한다고 밝히면서 아이콘의 엄청난 위기라고 볼수가 있겠습니다.


추가로 yg역시 문제가 많은데요. 비아이는 사건이 터진지 5시간 만에 탈퇴 의사를 밝혔고

앞으로 어떠한행보를 보여줄지가 궁금합니다. 그리고 바비라던지 구준회 김진환 등이소속된 아이콘은 이제

어떻게 될지도 궁금한데요. 아예 전체 해체수순을 밟을지도궁금하네요.

계속해서 지켜봐야 할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