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나운서

김경란 아나운서 나이 몸매 학력 남편 김상민 이혼

by 노란너구리 2019. 6. 11.
반응형


김경란 아나운서의 나이 몸매 그리고 남편 새누리당 김상민씨에 대해서 가슴아프지만

이혼한 내역까지 김경란 아나운서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를 해보려고합니다.


김경란 아나운서는 대부분 분들이 아시겠지만 국영방송 KBS 출신의 아나운서 이고요

현재는 프리랜서 아나운서이자 방송인으로 활동중에있습니다.


KBS 27기 공채 아나운서로 2001년도에 데뷔 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빛나라 지식의별 이라고 외치던 예능프로 무한도전에 밀려서 결국 종영한 스펀지 라는 프로그램에서의

김경란 아나운서가 아직도 기억에 남네요.




김경란 아나운서의 나이는 1977년생으로 43살입니다. 벌써 김경란아나운서가

40살이 넘흔 불혹이 나이에 접어들었다는게 믿기지가 않네요.

출생은 송파구 오륜동 출신으로 김경란 아나운서의 학력은 창덕여자고등학교를 거치고

이화여자대학교 철학과,경영학과 학사를 가지고있습니다.

종교는 개신교라고 하네요.


이화여자대학교 철확과 4학년당시 1999년도에 부산 MBC에 시험을 봐서 합격을 하였고

1년여간 근무 했다고 합니다. 이때의 경험으로 KBS에서도 공채로 뽑힌것 같네요.










김경란 아나운서는 아까 말씀드린 스펀지를 비롯해서 앵커로도

왕성하게 활동합니다. KBS 뉴스 9 주중 메인앵커도 받고요

다양한 KBS의 뉴스들을 진행 하였으며 생생정보통도 진행 하였습니다.


그리고 결국 정든 KBS를 떠나서 2012년도에 프리랜서를 선언하면서 퇴사 하였습니다.

그이후 4개월만에 라디오스타에서 컴백 하였는데 저는 이때당시 잘 기억이 나지는 않네요.

그리고 2013년도부터는 MBN 인생고민 해결쇼 신세계라는 프로의 진행자를 맡고있습니다.






김경란 아나운서는 뛰어난 미모와 몸매를 바탕으로

왜그런지 모르겠는데 연관검색어에 김경란 아나운서 글래머 이런것도 많이 올라오네요

아무래도 몸매가 좋으시다 보니 연관검색어가 형성 된것 같습니다.


그리고 김경란 아나운서 하면 더 지니어스 출연해서 결승까지 살아남는등 활약을 하였고

게임능력도 출중하고 정치력이나 처세술도 훌륭하였습니다.

그러나 이 프로에서 뭐 양날의 검 이지만은 안티팬도 동시에 생성 되었죠.

혐젤갓이라는 별명도 생겼습니다.









2013년도부터 2014년도까지 배우 송재희씨와 연인 관계였는데요. 

이거는 아마 아시는 분들이 많이 없으실것 같습니다.

송재희씨는 해를품은달에서 허염역을 맡으셨고 나만의 당신에서 강성재 역을 맡으신 분이죠.

김경란 아나운서와 연애를 하였다니 놀네요.

송재희 씨는 1979년생으로 연하이며 본명은 송용근입니다.






이사진은 김경란 아나운서 고등학교 학창시절 사진으로 보이는데요.

이때나 지금이나 변함없이 아름다운 모습을보여주고 있네요.




그리고 2015년도 1월 달에 당시에 새누리당이 국회의원인 김상민 의원과

결혼을 합니다. 김상민의원은 현재 바른미래당소속이죠.

당시에 축의금 무려 1억원을 기부하는등으로 화제를 모았는데요.

안타깝지만 3년만에 이혼을 하면서 파경을 맡게됩니다.

두사람의 이혼 사유는 뭐 부부관계라서 알수는 없지만

경제적인 이유라는 이야기도 더러 있더라구요.


왜냐면 김상민의원 역시 국회의원 이기에 정치활동으 하게되면 정치자금이 어마어마하게

깨지게되고 낙선하게되면 타격이 그므로 그로인해 트러블이 생긴에 아닌가 싶습니다.

당시 김경란도 프리를 했기때문에 더 안좋은 상황이 아니였을까 싶지만

뭐 자세한건 알수가 없는거죠.






김경란 아나운서는 굉장히 세련되고 지적인 모습을 보여주면서

진행능력도 탁월한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옷 입는 스타일이나 최근 모습을 봐도 정말 세련된 도시적인 모습을 보여주시더라구요.


생각보다 프리랜서 활동을 한 이후 그렇게까지 큰 활약은 없지만

조금씩 활동 반경을 넓히시면서 더 크게 더 넓게 활약 하시는

멋진 김경란 아나운서가 되시기를 희망합니다.

감사합니다.








단발머리의 김경란 아나운서의 모습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