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세상

윤균상 키 고양이

by 노란너구리 2019. 3. 8.
반응형


나혼자산다에 배우 윤균상씨가 나온다고 해서 화제입니다.

윤균상씨는 키가 엄청크신걸로 유명합니다.

윤균상씨의 키는 190cm이다 혹은 192cm이다 라고 말들이 많은데요.

너무커서 키를 오히려 187로 줄여서 활동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윤균상씨는 고양이를 키우는 집사인데

고양이와 함께 활약하는 윤균상씨의 모습들과 고양이의 모습을 만나볼수가있을듯 합니다.





런닝맨 출연당시의 윤균상씨 입니다. 또다른 키큰 연예인인 이광수보다도 약간더 큰게 보이죠?

이광수는 키가 무려190인데 최소 윤균상은 190이고 약간더 클수가 있을듯 합니다.





드라마 촬영 당시의 사진입니다. 이렇게 윤균상씨는 키가 커서 비교되는 모습들이 많은데요


김래원씨는 키가 180 박신혜 씨는 168에 힐을 신었는데

윤균상씨 앞에서는 모두들 키가 꼬꼬마가 되는 듯한 기분입니다.






이 자료는 한밤의 티비연예에서 실제로 키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던장면인데요.


키가 192cm라고 합니다 다들 키크면 놀라더라구요.


키가 크면 우선 사람들이 다 쳐다보고 우와 키몇이에요? 버스탈떄 안풀편해요?

농구골대 잡아요? 이런 이야기를 정말 많이해서 키큰사람들은 매번 같은 이야기를 자주 듣곤하죠.




제가 정말 재밌게본 역적 방송전에 모습인데요.


이 드라마는 정말 명작입니다. 역적 홍길동 길동이 아부지와 함께 나온 이드라마에 대한 추억이 아직도 생생하네요.





신세경씨와 같이 찍은 사진의 모습도 보이네요.

신세경씨도 작은 키는 아니고 힐까지 신었는데도 키차이가 엄청나게 많이나네요.








이 사진이 인터넷에서 엄청나게 화제가 많이된 사진이였어요 아니도대체

키가 몇이길래? 얼마나 크길래? 이렇게까지 하는데도 저렇게 클까?

라는 의문이 들고 사람들이 와진짜 윤균상 키크구나 라면서

화제가된 사진이죠







키 하면 뺴놓을수 없는 전 농구선수 출신 서장훈 과의 비교샷인데요.

서장훈이 진짜 이수근과 같이 있으면 말도 못하게 커보이고 

거의 거인급인데,


그냥 윤균상 옆에 있으니 약간 늘씬한 아저씨 정도로 보이네요.

둘다 어떻게보면 정말 장신 거인들이 아닌가 싶습니다.


이게 상대성이론같이 누구와 함께 있는지가 중요한거같네요.









윤균상씨의 키는 190~192라고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윤균상은 육룡이 나르샤에서 무휼로 출연하여서 활약하였구요 그떄도

힘이 장사에 유아인을 지키는호위무사로 나오면서 열연 하였죠.


그리고 그 이후 김상중 채수빈과 함께나온 역적에서 홍길동으로 엄청난 활약을 하였구요.

최근 김유정과 일단 뜨겁게 청소해라 에서도 좋은 연기력을 선보여 

배우로 입지를 더 잡고있습니다.








윤균상 외에 키큰 연예인 으로는 이기우씨가 있습니다.

이청아씨의 남자친구로써 키가 190이죠.

심지어 얼굴도 조각 처럼 잘생기고 몸매도 좋아서

정말 남자들의 워너비가 아닐까 싶네요.









키큰연예인 하면또 이분 빼놓을수 없어요

줄리엔강인데요.

얼굴도 사기이고 줄리엔강하면 어깨도 태평양 어깨라서 너무 부럽습니다.

하 정말 운동을 죽어라 해도 저렇게 되기 힘들던데요.








이상 윤균상씨와 필적하는 장신 연예인 줄리엔강과 이기우씨를 알아보았구요.







고양이 집사인 윤균상씨가 이번에 나혼자산다에 출연한다고 해서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예전에 나혼자산다에 고양이를 많이 기르시는 여배우인 선우선씨가 출연한걸 잘 보고

정말 감명깊게 보았는데요.


윤균상씨 역시 고양이를 기르시면서 혼자 살고 있으신 중인거같아요.

이렇게 관찰예능은 처음 나오시는거 같은데.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많이됩니다.










더욱이 지금 나혼자산다가 위기잖아요.

전현무 한혜진 결별로 공동 하차를 선언하여서

엄청난 위기이고 프로그램 역사상 최고의 위기인데,

구원투수로 윤균상과 고양이들이 시청률이나 화제성에서 굳건히

잡아줄수있을지 궁금합니다.








힘든 금요일 이였는데 오늘은 쉬고 운동이나 다녀오면서

나혼자 산다를 봐야할것 같아요.

귀여운 고양이를 보면서 힐링 하고싶네요.










나혼자 산다에 출연 한 윤균상씨과 멤버들의 모습인데요.

전현무 한혜진이 마지막이라서 그건 참 아쉽네요.


여튼 이렇게 윤균상씨의 추가적인 다양한 사진들과 함께 마무리 해보겠습니다.

키크고 연기잘하는 배우 윤균상씨를 응원하며 고양이들 엄청 귀여울거 같은데 기대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