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세상/연예인출신_대학교

동덕여자대학교 출신 연예인 및 인물 알아보자(동덕여대)

by 노란너구리 2019. 1.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나라 여대중 빼놓을수 없는 대학교이며

서울특별시 성북구 화랑로에 위치하고있어서 월곡역과 가까운

동덕여자대학교 동덕여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동덕여대 출신 연예인은 어떤분들이 많이 계신지 어떤인물이

나왔는지 보죠!





첫번째는

아이돌 그룹 레인보우의 리더였던 김재경씨입니다.


이제는 연기자로 전향해서 mbc연기대상에서도 수상하셨는데요.


배우 뺨치는 얼굴과 몸매를 가지고 계신 김재경은

동덕여재대학교 의상디자인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김재경과 동덕여대 의상디자인학과 잘 어울리지않나요?






트로트가수 금잔디씨입니다.


본명은 박수연씨로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를 졸업하셨네요.


요새 인기 많으시죠.





얼짱출신이자 애프터스쿨출신의 배우 이주연입니다.


배우 이주연은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출신으로

같은학교 전소민과 절친이더라구요.







런닝맨의 개구리 전소바리 전소민입니다.


전소민역시 동덕여대 방송연예학과를 나왔습니다.


연기면 연기 예능이면 예능 만능이죠.




복싱 선수 이자 여배우 인 이시영씨입니다.


영화 언니로 다양하게 활동중이신데요.


동덕여자대학교 의상디자인학과를 졸업하셨네요.




마이크로닷의 그녀인 여배우 홍수현씨입니다.


홍수현씨는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를 졸업하셨습니다.






이동건의 그녀이자 해피투게더 시즌4의 새 진행자

배우 조윤희씨입니다.


조윤희 역시 동덕여대 방송연예과를 나왔네요.






서인영의 친구이자 트로트가수 lpg출신의

쇼호스트 이세이미입니다.


이세미는 마찬가지로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를 나왔습니다.







배우 윤소이씨입니다. 요새는 활동이 많지는 않으시더라구요.


윤소이는 동덕여대 연극학과 출신입니다.





다양한 작품으로 활동중인 배우 이수경씨입니다.


이수경씨도 동덕여대 방송연예학과를 나오셨습니다.





아역출신 배우이자 이제 연기파 배우인

이재은씨입니다.


동덕여대 방송연예과 이후 중앙대학교에서 국악을 전공 하셨습니다.







배우 서현진씨입니다.


동덕여자대학교 실용음악학과 출신이며


sm 의 여그룹 밀크 출신이여서 그런지 음악쪽 전공이였네요.





하하의 부인인 가수 별입니다.


가수 별씨역시 동덕여대 실용음악과를 나오셨습니다.








정말 연기 잘하는 배우 박진희씨입니다.


박진희는 동덕여대 방송연예학과 졸업이후 연세대학교에서 석사과정을 밟았습니다.




귀티나는 여배우 명세빈씨입니다.


요새는 작품활동이 많이 없으시네요.


명세빈은 동덕여대 의상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독전으로 엄청나게 화제가된 배우 진서연씨입니다.


동덕여대 방송연예학 학사로 졸업하셨습니다.






한때 탑 클래스의 우리나라 여가수중의 솔로가수 였던 

아이비입니다.


아아비는 동덕여대 방송연예학과를 나왔네요.






코요테의 메인보컬이자 예능등 다양하게 활동하는 신지입니다.


신지는 동덕여대 실용음악과를 졸업하였습니다.



이상 다양한 동덕여자대학교 출신 연예인 및 인물을 알아보았습니다.


동덕여대 출신 인물들이 정말 많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