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세상/연예인출신_대학교

중앙대학교 출신 연예인 및 유명인 알아보자(중앙대)

by 노란너구리 2018. 12. 16.
반응형


우리나라에서 정말 많은 유명인이나 연예인 사회각계에 위치하고있는

분들을 배출해낸 학교이죠? 바로 중앙대학교인데요







 우리나라 명문대학교 중에하나인

중앙대학교출신 유명인이나 연예인분들은 누가누가있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극강 동안 미모에 과연 나이를 안먹는것인가? 라는 진지한 의구심을 들게만드는


가수 겸 배우 장나라씨입니다.


요새 드라마로도 활약 하고 계시는 장나라씨는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출신이시네요!


와 근데 정말 인형이 아닌가 싶습니다. 사람맞나요?







요새 정말 논란의 중심의 선 분이시죠.

백종원 대표를 끊임없이 저격하고 수요미식회 하차 유튜브 개설 등 논란의 아이콘


맛 칼럼리스트 황교익 씨입니다.


황교익씨 역시 중앙대학교 신문방송학과를 나오신 중앙대 출신이신데요.


정말 요새 네티즌들 사이에서 가장 핫한 분이아니신가 싶네요.






충무로에서 정말 핫한 여배우인 김소진 씨입니다.


저는 더킹이라는 영화에서 정말 각인이되어서

이분을 찾아보고 검색해보았는데요, 상도받으시고

요새 많은 작품에 나오시더라구요.


중앙대학교 연극학과를 졸업하시고 현재 한예종에서 석사과정을 밟고 계시다고 하네요!






다음은 이재명 도지사님이십니다.


역시 요새 굉장히 부인 분까지 해서 매스컴에 정말 많이 나오시는분인데요.


이재명님 역시 중앙대학교 법학과 출신으로 중앙대 출신입니다.


뉴스나 뭐 티비 등 언론에서 많이 보시죠? 긴 설명은 생략 할게요.










다음은 동상이몽 시즌2에서 활약중신 배우 장신영씨입니다.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출신으로 요새 다시  이전의 아픔을 딛고 행복한

결혼 생활을 즐기시는 분이시죠.

앞으로는 좋은 일만 가득하길~ 모두 바라고 있겠죠?









각종 예능에서 활약하고 다양한 연기활동을 이어나가는

보조개가 매력적인 배우 강한나씨입니다.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출신이고요 시상식에서 굉장히 핫한 드레스로 화제가 되셨던분이시죠.


저는 런닝맨 애청자라서 이분 잘 알고있습니다!






자유한국당의 장제원 의원인데요


중앙대학교 신문방송학과 출신으로 알려져있으며


아들은 노엘이라는 이름으로 랩퍼러 활동하고있습니다.


본명은 장용준으로 고등랩퍼 출연당시 논란에 중심에서 하차한적이있었죠.









신화 에릭의 부인이자 배우로 활약중인 나혜미씨입니다.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10년전 거침없이 하이킥 나혜미와 동일 인물이 맞습니다.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출신이고요. 다시 요새 배우로 활동을 많이 하시고 계시네요







요새 현빈과 드라마 출연 중이신 굉장히 핫한 배우 박신혜 님이십니다.

박신혜씨 역시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출신이고요


드라마 요새 한참 나오시며 인기몰이 중이시죠~








정말 아름다운 배우 신세경씨입니다.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출신이 굉장히 많네요

마찬가지로 신세경씨또한 그렇구요

요새는 유튜버로써 엄청난 구독자수와 인기를 보여주며 승승 장구 하고있습니다!!










요새 진짜 정말 너무 재밌는 드라마인 스카이캐슬의 주인공이죠

배우 염정아 씨입니다. 올한해 최고의 드라마가 아닐정도로 몰입감이 장난이아닌데요.


염정아씨 역시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출신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스카이캐슬 또 보고싶네요. 봐도 봐도 재미나요.



mbc아나운서 출신의 방송인 요새 정말 잘 나가시는 김성주씨입니다.


김성주씨는 중앙대학교 정치외교학과 출신이고요 신문방송대학원 석사과정까지 진행중이시네요.


김성주씨는 한끼줍쇼 출연당시 중앙대 근처로 방문하여 자신이 살던 자취방도 이야기하면서

중앙대에 대한 추억을 밝힌바 있습니다.




이상 다양한 중앙대 출신 인물들을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