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세상

무한도전 시즌2가 그립다.

by 노란너구리 2018. 11. 11.
반응형


우리나라에서 가장 대표적인 예능프로그램을 뽑으라고 하면

대다수의 사람들은 아마 이 프로그램을 뽑지 않을까 싶다.


바로 무한도전이다.


무한도전 이전과 이후로 대한민국 예능은 나누어진다라는 말도있고.

예능의 역사이자 여러가지 수식어를 달 필요가 없는 프로그램이다.


개인적으로 예능프로그램을 상당히 좋아하였고 무한도전 이라는 프로그램을 굉장히

즐겨보는 애청자였다.


10년이 넘게 장수방영한 예능처럼 정말 어린 시절에 보아서 긴 세월을 같이 해왔던

예능프로 였는데 중간에 크고작은 문제들로 멤버 교체나 사건들이 있었지만


갑자기 막을 내려서 굉장히 아쉽다.


상당히 급작스러운 종영이였으며

김태호pd와 유재석 등은 다시 돌아온다고 말을 하였던 마지막 무한도전이 기억이난다.

그러나 아직까지 시즌2가 진행이 된다 어떻게 언제 방영이 된다더라


어떠한 멤버들로 구성이된다더라 하는 이야기는 전혀 없다.


그래서 궁금하기도 하다 인기 BJ감스트의 방송에 무한도전의 멤버 하하가 출연하여서

멤버들의 근황이나 무한도전 시즌2에 대한 이야기 김태호PD의 이야기등을 하였었는데


김태호 PD는 유학을 마치고 한국에 귀국 해 있었다고 하였다.

그러나 아직 아무것도 결정난 것은 없다는 이야기를 하였었다.


토요일 시간대에 다른 예능들이 투입되었으나 결과는 썩 좋지가 못한상황이며


새로 들어가는 프로그램들의 포맷이 너무나 식상하고 재미가있지않다.


무한도전도 물론 한회 한회 다른 컨셉으로 방영을 해야하고 다른 기획을 해야하는 프로그램이라서


모든 편이 레전드가 아니고 지루한편도 있었고 별로인편도 있었다.

그러나 무한도전은 그 특징때문에 다음주는 어떤기획인지 어떤편인지 궁금하게 만들고 기대하게 만들었었다.


그런것들이 그리운것 같다. 한주 열심히 일을 하고  토요일날 무한도전을 보거나

바빠서 못볼경우에 따로 나중에 친구나 지인들에게 추천을 받아서 재밌었다는 이야기를 들으면 

늦게라도 꼭 보게되는 마성의 프로그램이였는데..


그래서인지 무한도전을 더 보고싶어 지는것 같다.


물론 지금도 다른 많은 예능들이 많다 스타 PD인 나영석 예능은 모두다 히트를 치고있다.

신서유기나 윤식당 알쓸신잡 등 그리고 런닝맨이나 나혼자산다 등 여러가지 간판 예능프로그램들이 있고


유재석 역시 조세호와 TVN에서 유퀴즈온더블럭 이라는 신규 프로그램을 런칭 하였다.


무한도전에서 환상의 케미를 보여주었던 유재석화 조세호가 다시 뭉친점은 상당히 재미있었다.


하지만 예전 레전드 시절의 무한도전을 다시 보고싶다 모든 멤버들이 다시 나와서 왁자지껄 떠드는 모습을 보고싶고

추격적이나 여러가지 미션을 하는것을 보고싶다 그냥 이런저런 걱정거리나 일생각 잡생각 없이 웃고 싶어서 그런것 일수도 있을것 같다.



예전과 많이 다르기에 나도 그렇고 예전이 더 그리워 질때가 있는것 같다.

시즌2로 다시 돌아온다고 했으니 이렇게 기다리고 있으면 ? 별 생각이 없을때쯤 다시 기사가 나오지않을까?

무한도전 시즌2가 아니더라도 김태호 PD가 다른 신규 예능이라던지 다른 프로그램으로 방송을 조만간 찾아오지 않을까 싶고

아마 유재석이나 기존 무한도전 멤버들과 함께 이지 않을까 싶다.


요즘은 유튜브도 그렇고 누가 요새 티비프로를 보냐 다들 유튜브나 SNS를 통해서 재미난게 얼마나 많은데 이런 이야기가 많지만

오늘따라 다시 무한도전이 보고싶어지는 날이고 예전 레전드 편을 한편 두편 다시 보고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