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위디스크 양진호 회장 폭행사건 끔직하다.

by 노란너구리 2018. 11. 2.
반응형

실시간 검색어에 생전 처음 들어보는 회장 이름이 올라왔다

뭐지?


하고봤는데


위디스크 라는 회사의 대표회장이다.


나오는 내용을 보고 충격을 받았다.


회사에서 폭행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이였는데 정말 보는내가 심장이 철렁 내려앉을 정도로

무서운 영상이였다.


같은 사람과 사람인데 그렇게 무차별적으로 폭행하는것은 정말 있을수 없는 일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피해자는 어떤 심정일지 헤아리기도 어려울뿐더러 

그외에도 여러가지 가혹행위 사건과 대학교수를 구타하고 가혹행위하고

맷값 200만원을 주었다는 기사내용도 보았다.



보는내내 정말 이게 있을수 있는 일인가 하는 생각이 들었다.


이런 안타깝고 끔직한 뉴스나 기사 사건사고가 끊이지 않고 생기고 있는 요즘인데


이런내용말고 좋은 기사의 내용들만  있는 세상이 오면 좋겠다.

반응형

댓글